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한국여성벤처협회 2023년 예비창업패키지 우수기업] 여성 언더웨어 브랜드를 운영하는 스타트업 ‘허라트’ 2024-03-26 23:39:29
연구·개발할 것”이라고 말했다. 설립일 : 2023년 5월 주요사업 : 여성 속옷 성과 : 2023년 예비창업패키지 선정, 2023년 신구대학교 여성비전센터 입주기업 선정, 여성기업 등록, 2023년 SOVAC ‘서울숲 소셜벤처 EXPO’ 마켓 참여, 국내 유명 패션플랫폼 입점(유통망확보) jinho2323@hankyung.com
TV 채널만 붙이면 대박 났었는데…저무는 패션업계 '성공 방정식' 2024-03-26 18:47:49
있다.◆해외 진출로 돌파구라이선스 브랜드 기업들은 중국 등 해외 진출로 돌파구를 찾고 있다. 더네이쳐홀딩스는 2019년 홍콩을 시작으로 중국 대만 등 중화권 국가에 진출했다. MLB ‘성공 방정식’과 비슷하다. 현재 10개 안팎인 중국 매장을 2~3년 안에 600개까지 늘릴 계획이다. 일본 캠핑 브랜드 스노우피크를 패션...
"100억은 그냥 번다" 소문 파다하더니…무너진 '1조 신화' 2024-03-26 17:10:32
높은 편이다. ◆해외 진출로 돌파구라이선스 브랜드 기업들은 해외 진출로 돌파구를 마련 중이다. 더네이쳐홀딩스는 2019년 홍콩을 시작으로 중국과 대만 등 중화권 국가로 진출했다. MLB ‘성공 방정식’을 그대로 따랐다. 2~3년 안에 중국 매장을 600개까지 늘린다는 계획을 세웠다. 일본 캠핑 브랜드 스노우피크를 패...
트라이, 50년 토종 속옷기업…내의 기부 등 이웃사랑 실천 2024-03-26 15:53:46
창립 이래 50년 넘게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아온 토종 속옷 기업이다. 이 회사는 1987년 국내 최초 메리야스 KS마크를 획득하며, 독자 브랜드 ‘트라이(TRY)’ 출시해 업계에 큰 반향을 일으켰다. 트라이는 1980년대 국내 최초로 미국 쟈키사 기술을 도입했고, 1990년대에는 당대 톱스타를 광고 모델로 기용하는 등 업계...
[씨엔티테크 2023년 초기창업패키지 선정기업] 속옷 쇼핑 플랫폼 ‘풀라’를 운영하는 스타트업 ‘라이크낫’ 2024-03-15 00:23:10
잘 맞는 편한 속옷을 사고자 하는 니즈는 앞으로 더욱 커질 것으로 예상합니다.” 라이크낫은 SKT, 스푼라디오 등 다양한 기업에서 서비스 기획 경력이 있는 인재들이 함께하고 있다. 이 대표는 “팀원들이 문제의 당사자이자 고객이기 때문에 문제 해결에 누구보다 진심으로 함께 일하고 있다”고 말했다....
레깅스 업체들의 '남심 공략'…불황에도 최대 실적 낸 비결 [오정민의 유통한입] 2024-03-14 20:00:04
함께 아동복, 수영복(워터라인), 심리스 속옷 등 새로운 카테고리로 상품군을 확장하면서 실적 성장세를 이어갔다는 설명이다. 2020년 연매출 기준 젝시믹스에 1위 자리를 뺏긴 안다르는 지난해 1위 탈환에는 실패했으나 영업이익은 젝시믹스를 웃돌았다. 안다르의 지난해 영업이익은 46% 증가한 184억원으로 역대 최대를...
"임신은 번갈아 가면서 하세요"…직장 상사 막말에 '충격' 2024-01-30 14:35:20
3위(위쪽부터)다. 기업정보 플랫폼 '잡플래닛'은 지난 25일 '제2회 잡춘문예' 결과를 공개했다. 잡춘문예는 직장인들이 지난해 잡플래닛 올린 기업 리뷰 중에서 충격적인 내용의 리뷰를 따로 모아 직장인 256명을 대상으로 투표를 실시해 '최악'을 선정한 조사다. 부문은 '인류애상실상',...
글로벌 IPO 시장 되살아나나…아머스포츠, 美증시 상장 채비 2024-01-05 09:31:30
큰 기업이 됐다. 글로벌 IPO 시장은 해가 바뀌면서 활기를 띠는 분위기다. 올해 들어 아머스포츠 외에도 의료 서비스 제공업체 브라이트스프링헬스서비스, 암치료제 개발 기업 CG온콜로지, 중국 온라인 쇼핑 플랫폼 쉬인, 영국 원자재 중개업체 마렉스 등이 줄줄이 IPO 절차에 착수했다. 이밖에 소셜미디어(SNS) 업체 레딧,...
'20주년' 유니클로 히트텍, 지난해 국내서 700억원치 팔렸다 2023-11-15 15:58:46
속옷 브랜드 등 경쟁사들의 유사 제품들이 쏟아져 나오고 있지만, 유니클로의 히트텍이 겨울철 내의 대표 아이템으로 자리잡고 있다는 평가다. 히트텍은 이너 제품은 면 100% 기본 공식이었던 시장에 큰 반향을 일으키며 등장했다. 김 부문장은 "글로벌 섬유화학기업 도레이와 함께 체온 유지를 위해 두껍게 껴입지 않고도...
유니클로 "히트텍, 전 세계에서 15억장 팔려…상품구성 확대" 2023-11-15 11:19:56
= "히트텍은 2003년 남성용 이너웨어(속옷)로 출시됐지만 평상복, 청바지 등 다양한 제품군으로 확장하며 패션아이템으로 발전했습니다." 김경진 유니클로 상품계획부문 부문장은 15일 서울에서 열린 히트텍 20주년 미디어 브리핑에서 "히트텍은 고객의 피드백과 의견을 바탕으로 계속해서 혁신·발전하고 있다"며 이렇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