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11번가, '월간 십일절' 행사에 에어컨·선풍기 여름 상품 2024-04-11 08:34:02
5점 추첨 이벤트도 진행한다. 11번가 박현수 CBO(최고사업책임)는 "고객이 필요로 하는 상품을 특별 할인가로 장만할 수 있는 월간 십일절을 준비했다"며 "십일절만의 차별화된 혜택은 물론 다양한 즐길거리들로 기분 좋은 봄 쇼핑을 만끽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noano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중국 매출 생각보다 괜찮네"…LG생건-아모레, 주가 살아나나 2024-04-01 14:55:02
것으로 예상됐으나 중국에서 1분기 화장품 쇼핑 대목으로 꼽히는 '3.8 부녀절'의 매출이 예상 외의 성과를 거두면서 선방한 것으로 분석됐다. 증권업계에 따르면 LG생활건강 매출에서 중국 매출이 차지하는 비중은 작년 연간 매출 기준 11%, 아모레퍼시픽은 14.9% 수준이다. 배송이 미래에셋증권 연구원은 "올해...
[책마을] 돈은 변하지 않는 것을 통해서도 벌 수 있다 2024-03-15 19:09:46
않는 것’에 집중했다. 온라인 종이책 쇼핑몰로 시작한 아마존은 1995년 ‘수많은 책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합니다’란 광고를 내걸었다. 30여 년이 지난 오늘날의 경영철학도 이와 크게 다르지 않다. 저렴한 가격과 빠른 배송을 원하는 고객의 변하지 않는 욕구에 집중한 결과 아마존은 세계 최대 온라인 쇼핑 플랫폼 중...
니어스랩, 직충돌형 드론 공개…불법 무인기와 충돌해 무력화 [Geeks' Briefing] 2024-03-04 14:06:08
절 맞아 중국 진출 본격화 버드뷰가 운영하는 뷰티 플랫폼 ‘화해’가 중국 3대 쇼핑행사인 3·8절을 겨냥해 자체 브랜드 ‘화해에센셜’의 중국 진출을 본격화한다. 화해에센셜은 국내 소비자 의견을 성분 개발 단계부터 패키지 디자인까지 반영한 PB브랜드다. 화해는 지난 1월 출시한 ‘데일리 라인’을 중국 최대 커머스...
외국관광객 유치 'K-컬처관광 100선' 개발…스포츠·음식과 연계 2024-02-15 15:00:07
일본의 '골든위크'와 연계한 4월과 중국 국경절 기간을 고려한 9월에 '환영주간'을 운영하고 인천·김포·제주·김해 등 주요 국제공항에서 다국어 관광 안내, 관광지·교통·맛집·쇼핑 정보 등을 제공하는 환영 부스를 운영한다. 약 113개 기업이 참여하는 '케이-관광협력단을 활용한 프로모션'...
[주말N쇼핑] 명절 먹거리 할인…밸런타인데이 소비심리도 공략 2024-02-10 07:00:04
[주말N쇼핑] 명절 먹거리 할인…밸런타인데이 소비심리도 공략 (서울=연합뉴스) 이신영 기자 = 유통업계는 설 연휴 기간인 이번 주말 다양한 명절 먹거리를 싸게 판다. 밸런타인데이 소비심리 공략을 위한 디저트 팝업 등도 준비했다. ▲ 롯데백화점 = 12일까지 전국 21개 아웃렛 매장에서 '홀리데이 세일...
[데스크 칼럼] AI에 도둑맞은 주의력 2024-02-04 17:36:39
새로운 능력이 개화했고, 절약한 에너지를 다른 일에 쏟을 수 있었다. 문명의 발달과 인간의 특정 능력 퇴화가 동전의 양면과 같다고도 볼 수 있다. 하지만 최근에 등장한 신기술들은 파급력이 심상찮아 보인다. 인간의 본질적인 능력인 선택과 주의집중 능력을 빠르게 퇴화시키고 있어서다. 요즘 유튜브와 틱톡 사용자들은...
작년 중국 TV판매 3천660만대…"8.4% 줄어 10년만 최저 수준" 2024-01-19 18:41:09
그러면서 이는 10년 만에 최저 수준으로, 최대 쇼핑 축제 기간인 '618 쇼핑 축제'와 '광군제'(光棍節·11월11일) 때마저도 각각 2022년보다 10%와 20% 판매가 줄었다고 덧붙였다. 이는 전시와 접객으로서의 전통적 중국 거실 기능이 약화하고, 사람들이 점점 더 TV 외 다른 오락거리에 시간을 쓰면서 더...
11번가, 3대 로봇청소기 브랜드 온라인 최저가 판매 2024-01-10 15:35:36
. 이영진 11번가 마케팅담당은 “새해 첫 월간십일절은 최근 고객들에게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이슈 제품을 십일절만의 차별화된 혜택으로 선보이는 데 집중했다”며 “다년간 국내외 인기 브랜드들과 긴밀히 쌓아온 파트너십을 적극 활용해 올해 월간십일절도 고객이 만족하는 쇼핑행사로 꾸려갈 것”이라고 말했다.
'양자택일 강요' 알리바바, 징둥에 1천800억원 배상 中법원 판결 2023-12-30 10:27:57
쇼핑 축제인 '광군제(光棍節·11월11일)'를 앞두고 자사 플랫폼 입점상들이 알리바바 압력에 못 이겨 철수했다며 알리바바를 당국에 신고했다. 알리바바가 입점상들에게 알리바바와 다른 전자상거래 플랫폼 중 한 곳만 선택하라고 강요했다는 것이다. 이어 2017년에는 "알리바바와 자회사인 티몰(天猫·톈마오)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