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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이키, 목요일 실적 발표 대기 [글로벌 시황&이슈] 2023-09-27 08:02:54
이번주 시장의 관심은 스니커즈 대기업인 나이키에 쏠려있습니다. 나이키주식은 올해 20% 마이너스 권에 있는데요. 나이키에서도 중국 경제 둔화가 타격이 되고 있다고 언급한 바 있습니다. 애널리스트들도 현지시간 26일 나이키 목표가를 하향하고 또 다른 어려운 분기가 있을 수 있다고 예상하고 있습니다. 소비재 부문...
"고객층 넓힌다"..무신사, 대구에 오프라인 매장 2023-09-22 17:59:05
또 젊은이들의 필수템인 스니커즈나 레더슈즈는 별도의 공간에 마련됐다. 이번 동성로점에는 특히 여성 아이템도 두개 층에 걸쳐 마련됐다. 10~20대 남성이 주 고객층인 무신사가 오프라인을 통해 여성 고객을 공략하고 연령대도 확장하는 등 고객 다변화를 강화한다는 전략이다. 선진영 무신사스탠다드 오프라인실장은...
무신사의 '야심작'…534평 초대형 '무탠다드' 동성로에 떴다 [양지윤의 왓츠in장바구니] 2023-09-22 09:00:04
중 오직 동성로에만 있는 공간이다. 스니커즈와 부츠 등 가죽 신발을 모아놓은 신발 포커스존을 비롯해 38개 서로 다른 스타일의 슬랙스를 한데 전시한 슬랙스포커스존, 속옷만 따로 둘러볼 수 있는 언더웨어 포커스존도 있다. 올 상반기 론칭한 '무신사 스탠다드 스포츠'를 오프라인에서 따로 만나볼 수 있는 별도...
뒤샹과 워홀 잇는 '발칙한 천재'…비결은 "눈 뜨자마자 메모하라" 2023-09-18 18:35:13
그리고 그 운동화를 ‘마스 야드’라는 인기 스니커즈로 만든 천재 디자이너. 미국 현대예술가 톰 삭스(57·사진)의 얘기다. 그는 ‘뒤샹과 워홀의 뒤를 잇는 예술가’로 불릴 만큼 미술계에서 인정받고 있다. 프랑스 혁명의 상징인 단두대에 프랑스 명품 브랜드 상징인 샤넬 로고를 새긴 ‘샤넬 단두대’, 헬로키티로 분장...
비극이나 희극이나, 그것이 인생이로다 2023-09-14 18:16:38
정통극이었다면, 산울림 소극장에서는 스니커즈를 신은 네 명의 햄릿이 등장하는 현대적 각색으로 ‘플레이 위드 햄릿’(6~7월)이 공연됐다. 이렇게 4대 비극이 모두 공연된 데 이어 국립창극단은 창극단 최초로 셰익스피어 작품을 각색한 ‘베니스의 상인들’(6월)을 공연해 전석 매진을 기록했다. 연극은 물론 오페라,...
블랙야크, '이 등산화의 별명은 아저씨 등산화입니다'…'요크셔' 신고 가을 산행을 2023-09-13 16:11:11
공개했다. 아이유는 화보에서 아웃도어 스니커즈 스타일의 ‘요크셔 더 퍼스트 GTX’를 착용했다. 신발 끈을 활용해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다는 점이 특징이다. 아이유는 레깅스와 긴 양말을 함께 코디했다. 제품의 색상은 샌드·베이지·블랙 등 3가지다. 같은 디자인에 보아 핏 시스템으로 세밀한 핏 조절이 가능한 ...
'한정판' 가격 무려 13배 뛰었다 2023-09-12 10:37:00
협업해 만든 한정판 스니커즈가 이름을 올렸다. '에어 조던1 하이 OG SP 트래비스 스캇 프라그먼트 밀리터리 블루'와 '나이키 SB 덩크 로우 트래비스 스캇' 등은 모두 재거래 가격이 10배 이상 올랐다. 가격과 관계없이 가장 많이 거래된 상품은 나이키가 지난해 출시한 '에어 조던1 레트로 하이 OG...
솔드아웃 "한정판 재거래 시장 최고 인기 제품은 '나이키'" 2023-09-12 10:18:00
협업해 만든 한정판 스니커즈가 이름을 올렸다. '에어 조던1 하이 OG SP 트래비스 스캇 프라그먼트 밀리터리 블루'와 '나이키 SB 덩크 로우 트래비스 스캇' 등은 모두 재거래 가격이 10배 이상 올랐다. 가격과 관계없이 가장 많이 거래된 상품은 나이키가 지난해 출시한 '에어 조던1 레트로 하이 OG...
미국 포장 식품 회사, 팬데믹 이후 브랜드 포트폴리오 개편 위해 다양한 거래 2023-09-09 13:28:57
내동 요구르트 브랜드인 야소를 스니커즈 제조업체인 마스는 건강 식품 제조업체인 케빈 내츄럴 푸드를 인수했다. 마이클 밀라니는 "상반기 식품업계 인수합병이 크게 증가했다"고 말했다. LSEG 자료에 따르면 올해 미국 식음료 업계의 거래액은 약 103억 9천만 달러로 3% 가까이 감소했다. 그러나 그들의 거래 규모는...
스포츠-컨템포러리 손 잡았다…리복x송지오 협업 2023-09-01 17:18:21
지난 6월 파리패션위크에서 양사는 '클럽C 레거시 테슬' 스니커즈를 함께 내놓은 바 있다. 리복은 송지오 외에도 '메종 마르지엘라', '헤드 메이너', '강혁' 등 다양한 패션 브랜드와 협업해왔다. 올해는 리복을 상징하는 벡터 로고의 탄생 30주년이자 송지오 브랜드 론칭 30주년이기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