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롯데마트, 외부브랜드 협업에 '패션 매출' 높여 2018-05-16 09:59:26
신발 전문 브랜드 '스매싱 나인' 같은 자체 브랜드(PB)를 운영하고 있다. 이들 브랜드가 유명 패션 브랜드와 협업해 선보인 다양한 디자인과 높은 품질, 합리적인 가격대의 제품들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롯데마트는 설명했다. 대표 상품은 보나핏과 코오롱이 협업한 기능성 속옷 25종으로, 지난 3월 말 출시...
프리미엄부터 PB까지…'경쟁심화' 슈즈 편집숍 제 살길 찾기 2017-09-19 16:12:11
'스매싱나인'을 통해 슈즈 편집숍 시장에 진출했다. 지난 15일 롯데마트 김포한강점에 스매싱나인 1호점을 열었다. 올해 내 점포 수를 9개까지 늘릴 계획이다. 에어조던과 같은 프리미엄 제품을 들여와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어 시장에 안착하겠다는 전략을 세웠다. 또 병행수입을 통해 '언더아머',...
[ 사진 송고 LIST ] 2017-09-13 15:00:02
지방 강종훈 롯데마트, 신발전문점 '스매싱나인' 오픈 09/13 10:37 지방 한미희 살충제 초과 검출 '맑은계란' 전량 회수·폐기 09/13 10:37 서울 이지은 '글로벌산업경쟁력포럼' 출범 09/13 10:38 서울 하사헌 미국 가는 자유한국당 09/13 10:38 서울 김인철 한국당 혁신위, 박근혜...
롯데마트, 슈즈 멀티숍 선보인다…김포한강점에 `스매싱나인` 첫 선 2017-09-13 10:49:23
`스매싱나인(Smashing 9)`을 통해 슈즈 멀티숍을 선보입니다. 롯데마트는 15일 김포한강점 2층에 255㎡(약 77평) 규모로 스매싱나인을 오픈한다고 밝혔습니다. ‘스매싱나인’은 테니스에서 공이 라켓에 착 감기듯 잘 맞았을 때의 기분 좋은 느낌처럼 최상의 상품 가치로써 소비자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겠다라는 뜻입니다....
롯데마트, 신발전문점 열어…김포한강점에 첫선 2017-09-13 09:14:00
'스매싱나인'(Smashing 9)을 연다고 13일 밝혔다. 롯데마트가 직접 운영하는 스매싱나인은 김포한강점 2층에 255㎡(약 77평) 규모로 선보인다. 유명 브랜드를 비롯해 유럽의 인기 스니커즈와 양털 부츠, 젤리 슈즈 등 다양한 신발을 판매한다. 롯데마트는 나이키, 아디다스, 리복, 뉴발란스, 언더아머, 오니츠카...
롯데마트, 슈즈 편집숍 시장 진출…김포한강점에 '스매싱나인' 첫 선 2017-09-13 09:03:51
'스매싱나인(smashing 9)'을 통해 슈즈 편집숍 시장에 진출한다고 13일 밝혔다. 스매싱나인은 롯데마트 김포한강점에서 15일 첫 선을 보인다. 김포한강점 2층에 255㎡(약 77평) 규모로 문을 연다.나이키, 아디다스, 리복, 뉴발란스 등 국내 신발 시장 브랜드 상품과 언더아머, 오니츠카 타이거, 탐스(toms) 등 해외...
'바람의나라 1996' 불완전한 게임에 불완전한 추억 담다 2014-06-13 09:58:02
등짝 스매싱을 당하던 세대는 lol 같이 템포가 빠른 게임을 쫓아가기엔 버거운(?) 세대가 되었다. 따라서 이들에게 '바람의나라' 초기 버전 복구는 단순히 아카이빙(자료 저장) 차원을 넘어선 추억을 업데이트하는 것이다. 실제로 유저들의 반응도 뜨거웠다. 넥슨 페이스북 페이지에 올라온 '바람의나라 199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