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본격 크리스마스 시즌…롯데월드타워, 15m 트리 점등 2021-11-23 11:30:09
트리는 스와로브스키와 협업해 3만여 개 크리스탈로 장식됐다. 트리 좌우에 롯데의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인 '오늘을 새롭게, 내일을 이롭게(New Today, Better Tomorrow)'가 담긴 조형물도 설치됐다. 롯데월드타워 높이 555m 외벽에는 크리스마스를 상징하는 빨강, 초록, 하얀색의 조명을 송출해 미디어파사드(LED...
크리스마스 마을로 변한 롯데월드타워…15m 대형 트리 장식도 2021-11-23 09:54:29
23일 밝혔다. 스와로브스키와 손잡고 만든 이 트리는 3만여개 크리스털로 장식해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더했다. 트리 좌우에는 롯데의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인 '오늘을 새롭게, 내일을 이롭게'(New Today, Better Tomorrow)가 담긴 조형물을 배치했다. 555m에 달하는 월드타워 외벽에 설치된 스크린에는 빨간색과...
'협업 골프에디션' 나오면 완판 2021-11-11 17:48:01
함께 제공했다. VC는 앞서 주얼리 브랜드 스와로브스키와 함께 만든 ‘SL1 리미티드 에디션’도 출시했는데, 외관을 다이아몬드 형태 큐빅으로 채워 넣는 파격적인 디자인을 선보여 화제가 됐다. 500대 한정으로 생산된 이 제품은 100만원이 넘는 고가였음에도 모두 팔렸다. 협업으로 내놓은 제품이 꾸준히 인기를 끄는...
BMW코리아, 레이디스 챔피언십 트로피 공개 2021-10-23 15:38:22
-스와로브스키와 협업해 작품 완성 bmw코리아가 '스와로브스키'와 협업해 국내 유일 lpga 대회인 레이디스 챔피언십 우승 트로피를 제작했다고 23일 밝혔다. 를 담아내 프리미엄 자동차 브랜드의 상징성을 더욱 부각시켰다. 우승 트로피는 bmw 레이디스 챔피언십 최종 라운드를 마친...
bnt뉴스 라이브 커머스 연중 기획 [쇼핑 라이브, 승자와 도전자들⑤] 문화·출판·전시·스포츠·영화계·게임의 ‘쇼핑’ 라이브 피 나는 도전기.. 2021-09-17 14:49:00
스와로브스키 best 쥬얼리 20:00 황이모 3차 앵콜) 태백탄탄 꿀빵도너츠 20:30 홍크루 쇼호스트1호 환경 호르몬 걱정 no, 만능요리 전자렌지용기세트 21:00 개그맨김인석 공동구매 인테로 오메가쓰리/루테인지아잔틴/비타민 등 영양제 22:00 더와우마켓 2021f/w 추석빔! 새옷입고 가을겨울 따뜻하게 맞으세요~ -18일 네이버...
롯데면세점, 재고 면세품 오프라인 상시 판매…"물량 3배 늘려" 2021-06-30 14:36:43
등에 오프라인 재고 면세품 매장을 열고 사전 예약제로 운영해왔다. 롯데면세점은 상시 판매로 운영방식을 전환하며 상품 물량을 기존의 3배 이상으로 늘렸다. 끌로에와 지미추 등 명품 브랜드부터 스와로브스키, 톰 포드 등 63개 브랜드 제품을 최대 85% 할인한다. 또한 코로나19 백신 접종자에게는 회원 등급에 따라...
스와로브스키, 신세계백화점 스타필드 하남점 콘셉트 스토어 오픈 2021-06-04 14:32:00
[임재호 기자] 크리스털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스와로브스키(swarovski)가 5월 28일 신세계 하남 스타필드에 ‘인스턴트 원더(instant wonder)’ 스토어를 공개해 관심을 모았다. 인스턴트 원더 매장은 올해로 창립 126주년을 맞이하며 브랜드 재탄생을 선보이고 있는 스와로브스키의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과 비주얼...
BMW코리아, 부산서 '엑설런스 라운지' 운영 2021-06-04 10:03:40
'경매 클래스', 쥬얼리스트 박다희의 '스와로브스키 쥬얼리 클래스' 등 예술부터 스포츠를 아우르는 다양한 주제가 다뤄진다. 여기에 김문정 음악 감독이 bmw 엑설런스 라운지에서 만나볼 수 있는 각 제품의 느낌과 차별점을 고민해 작곡한 곡을 현장에서 선보이며 현장을 한층 유려하게 장식할 예정이...
주얼리 수입 사상 최대…토종 업체는 '울상' 2021-04-21 17:41:12
업체 모두 샤넬 스와로브스키 카르띠에 등 수입 브랜드다. 제이에스티나, 스톤헨지 등 국내 업체는 6~10위권에 머물렀다. 한때 국내 주얼리산업의 ‘메카’로 불리던 서울 종로 귀금속거리 일대도 보복 소비가 가져온 특수를 체감하기 힘들다는 게 현지 관계자들의 설명이다. 종로 귀금속거리는 1990년대 중반 들어 2000여...
미·EU와 외교갈등에도…명품 무역박람회 여는 중국의 속내는? 2021-03-30 00:24:02
요트, 스위스 리치몬트, 오스트리아 스와로브스키, 호주 블랙모어 등이 대표적이다. 패션과 주얼리, 식품, 라이프스타일, 호스피탈리티 등 5개 존으로 구성되는 국제관에는 테슬라와 존손앤드존슨, 델, 테피스트리, 파나소닉과 시세이도, 오므론 등 미국과 일본 브랜드도 참여한다. 2만㎡ 규모 국내관은 화웨이와 비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