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에이피알도 활용한 CJ온스타일 원플랫폼…"중소뷰티 등용문으로" 2024-02-21 08:37:50
이밖에 CJ온스타일 뷰티 MD(상품기획자)가 발굴한 줄기세포 배양액 스킨케어 브랜드 '프란츠', 고데기 전문 브랜드 '글램팜', 비건 뷰티 브랜드 '아렌시아' 등 상품력을 갖춘 참신한 뷰티 브랜드가 지난해 원플랫폼을 타고 최대 600%의 가파른 매출 증가세를 달성했다. CJ온스타일은 판로 확대와...
[전북대학교 창업중심대학 스타트업 CEO] 미용 목적을 위한 의료기기와 화장품 사업을 하는 ‘메디앤리서치’ 2024-02-20 23:13:42
한 스킨부스터, 필러 등의 미용 의료기기와 화장품을 국내외 시장에 공급하고 있는 토탈 뷰티 솔루션 프로바이더”라고 소개했다. 메디앤리서치의 모든 제품 라인업은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2050여성을 타겟으로 하고 있다. 피부에 친화적인 원료 사용으로 자극은 최소화하면서 화장품 단계를 축소하는...
에스에이치랩, 이노진과 박테리오파지 펩타이드 필링제 판매 계약 2024-02-20 13:56:09
욕구를 더욱 충족시킬 수 있도록 스킨 부스터, 필링제, 마스크팩 등 제품군을 확대하겠다”고 했다. 이번 계약을 통해 혁신적인 박테리오파지 기술 제품을 시장에 신속히 제공하고 본격적으로 제품제작 및 영업 마케팅을 진행할 계획이다. 에스에이치랩은 올해 국내외 전시회 및 학회에 참가해 국내 및 해외 병의원을...
유튜브 나왔던 '송중기 닮은꼴'…175억 '돈방석' 앉았다 2024-02-20 08:51:48
창업했다. 화장품 브랜드 에이프릴스킨, 의류 브랜드 널디, 뷰티 브랜드 메디큐브, 즉석 포토부스 브랜드 포토그레이 등 6개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 유재석과 김희선을 모델로 내세워 인지도를 쌓은 메디큐브의 뷰티기기 '에이지알'은 '김희선 미용기기'로도 알려졌다. 김 대표는 2020년에는 유튜브 채널...
베베숲 스킨케어, '세제 1위 기념 감사제' 선물 증정 행사 실시 2024-02-19 13:54:31
특히 스킨케어 구매 시에는 트라이얼 키트를 추가로 증정하며, 세제&유연제의 베스트셀러 브리즈가든향의 경우 리필이 포함된 구성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구매 고객 5명을 추첨해 10만 원 상당의 '뽀로로 파크 이용권'을 증정하며, 구매자 전원에게 지리산 제철 재료로 바로 만드는 에코맘의...
KB증권 "클리오 올해 영업익 약 30% 증가 전망…해외 매출 기대" 2024-02-19 08:37:44
"스킨케어 비중 확대, 매출 대비 판매수수료 비율 하락 등에 힘입어 12.9%의 높은 영업이익률을 나타냈다"고 분석했다. 구체적으로 국내 매출은 온라인과 홈쇼핑 매출이 동반 증가한 가운데 면세 매출은 매장 수 축소에 감소했다고 설명했다. 해외 매출은 미국, 일본, 중국, 동남아 매출이 고루 증가하면서 전년 동기 대비...
올 가을·겨울 패션 트렌드는?…무신사 시즌 프리뷰 가보니 2024-02-15 17:15:58
공간에는 러브이즈트루, 미세키서울, 허그유어스킨 등 13개 브랜드의 61개 상품이 함께 배치되는 식이다. 각 상품엔 가격표와 함께 큐알(QR) 코드가 부착됐다. 스마트폰 카메라를 통해 QR코드를 촬영하면 무신사앱으로 연결돼 고객이 직접 디자인에 대한 선호 여부 투표와 프리오더를 할 수 있다. 지난해 SS 시즌 프리뷰에...
앳홈, 필링 케어 화장품 '톰' 출시 2024-02-15 10:13:29
앳홈은 스킨케어 화장품 브랜드 톰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톰은 각질 제거와 피부 진정, 보습 효과가 있는 필링 케어 제품이다. 피부 전문점에서 1시간 이상 소요되는 필링 케어 시간을 15분으로 단축시킨 것이 특징이다. 샤프론, 레드마카, 토코페롤 등 얼리 안티에이징에 효과를 지닌 원료를 사용했고, 약물 전달...
세라젬 '웰카페', 론칭 5년만에 누적 체험고객 570만명 돌파 2024-02-15 09:20:56
지난해 말부터는 뷰티 디바이스 기반 스킨케어 프로그램을 신규로 도입하는 등 서비스를 더욱 강화했다. 세라젬 관계자는 "세라젬이 단기간에 국내 헬스케어 가전 시장 1위 기업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었던 건 웰카페라는 차별화된 체험 공간의 역할이 매우 컸다"며 "앞으로도 건강하고 좋은 삶을 위한 고객 경험을 널리...
숏뜨, 동남아서 4억뷰 달성…로봇 자율주행 클로봇은 상장 '순항' [Geeks' Briefing] 2024-02-14 17:53:12
스킨케어 브랜드 코스알엑스와 ‘LayerYourSPF’ 캠페인을 진행했다. 선크림 제품에 대한 성분과 셀링 포인트를 AR 필터로 표현해 시청자를 끌어모았다. 해당 해시태그가 사용된 영상의 조회수는 2억뷰에 달한다. LG생활건강 비욘드의 브랜드 캠페인 ‘AngelAquaSoothing’에선 조회수 6000만뷰를 달성했다. 지난해 숏뜨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