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약보다 뷰티' 동국제약, 미용기기 공략 가속 2024-02-27 18:19:54
스킨케어 효과를 제공한다. 출시 1년 만에 200억원의 판매액을 기록하며 미용기기 시장에서 에이피알의 ‘메디큐브’ 등과 경쟁하고 있다. 마데카 프라임 인피니티는 미세집중초음파 기술을 적용해 강력한 탄력 관리를 제공한다. 30만원대인 기존 제품과 달리 100만원대의 고가 라인이다. 동국제약이 뷰티사업에 본격적으로...
"마데카솔 성분으로 화장품"…뷰티사업 진출한 동국제약의 승부수[오형주의 산업탐구] 2024-02-27 16:42:36
등 다양한 스킨케어 효과를 제공한다. 출시 1년 만에 200억원 판매고를 올리며 미용기기 시장에서 에이피알의 ‘메디큐브’ 등과 경쟁하고 있다. 이번에 내놓는 마데카 프라임 인피니티는 미세집중초음파 기술을 적용해 강력한 탄력 관리를 제공하는 게 특징이다. 30만원대인 기존 제품과 달리 100만원대의 고가 라인이다....
연대 휴학하고 사업 도전…'1조 주식부자' 등극한 30대 창업가 2024-02-27 10:30:26
스킨케어 화장품을 내놓으면서 시장의 관심을 사로잡았다. 2020년 코로나19 확산 거치면서 중국의 한국 화장품 수요가 많이 감소했으나 에이피알은 이런 타격에서 벗어났다. 기능성을 강조한 더마 화장품 메디큐브 때문이다. 그는 “화장품이 주는 가치가 분명히 있는데 경쟁이 치열해지면서 제품별 차별성이 없어졌다”며...
신세계百, 강남점에 베이비 디올 선물 전문 매장 오픈 2024-02-22 06:00:08
베이비 디올이 지난해 11월 출시한 프리미엄 스킨케어 라인도 국내 최초로 만날 수 있다. 스킨케어 라인은 보디 클렌저와 로션, 민감한 아기 피부를 고려한 베이비 향수 등으로 구성돼있다. 베이비 향수는 세계적인 조향사 프란시스 커정이 과일과 코튼, 은은한 꽃향이 어우러지도록 만든 제품으로 알코올이 들어가 있지 ...
에이피알도 활용한 CJ온스타일 원플랫폼…"중소뷰티 등용문으로" 2024-02-21 08:37:50
이밖에 CJ온스타일 뷰티 MD(상품기획자)가 발굴한 줄기세포 배양액 스킨케어 브랜드 '프란츠', 고데기 전문 브랜드 '글램팜', 비건 뷰티 브랜드 '아렌시아' 등 상품력을 갖춘 참신한 뷰티 브랜드가 지난해 원플랫폼을 타고 최대 600%의 가파른 매출 증가세를 달성했다. CJ온스타일은 판로 확대와...
[전북대학교 창업중심대학 스타트업 CEO] 미용 목적을 위한 의료기기와 화장품 사업을 하는 ‘메디앤리서치’ 2024-02-20 23:13:42
: 2019년 11월 올해의 기업인상 표창장, 2020년 8월 기초 스킨케어 브랜드 ‘제이유에스(JUS)’ 런칭, 2020년 8월 벤처기업 선정(기술보증기금), 2020년 12월 중소벤처기업부 장관 표창장, 2022년 9월 수출 유망 중소기업 지정, 2022년 12월 무역의날 ‘수출의 탑’ 수상, 2023년 4월 글로벌 강소기업...
에스에이치랩, 이노진과 박테리오파지 펩타이드 필링제 판매 계약 2024-02-20 13:56:09
탈모 완화 기능성 화장품과 피부 케어 전문 브랜드인 리셀바이를 통해 국내외 병의원 및 인플루언서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황순혜 에스에이치랩 대표는 “이노진과의 전략적 제휴를 통해 혁신적인 박테리오파지 제품을 더 원활하게 병의원 시장에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올해부터 소비자의 욕구를 더욱 충족시킬 수...
베베숲 스킨케어, '세제 1위 기념 감사제' 선물 증정 행사 실시 2024-02-19 13:54:31
만든 스킨케어와 아기세제 제품이 19일부터 21일까지 베베숲 공식 홈페이지에서 '1위 기념 감사제'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작년 11월 G마켓 출산/육아, 유아 스킨케어 바디케어 부문 1위 기념, 3월 네이버 유아 세제 판매 1위 기념으로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진행되며, 베베숲 세탁세제,...
KB증권 "클리오 올해 영업익 약 30% 증가 전망…해외 매출 기대" 2024-02-19 08:37:44
"스킨케어 비중 확대, 매출 대비 판매수수료 비율 하락 등에 힘입어 12.9%의 높은 영업이익률을 나타냈다"고 분석했다. 구체적으로 국내 매출은 온라인과 홈쇼핑 매출이 동반 증가한 가운데 면세 매출은 매장 수 축소에 감소했다고 설명했다. 해외 매출은 미국, 일본, 중국, 동남아 매출이 고루 증가하면서 전년 동기 대비...
앳홈, 필링 케어 화장품 '톰' 출시 2024-02-15 10:13:29
앳홈은 스킨케어 화장품 브랜드 톰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톰은 각질 제거와 피부 진정, 보습 효과가 있는 필링 케어 제품이다. 피부 전문점에서 1시간 이상 소요되는 필링 케어 시간을 15분으로 단축시킨 것이 특징이다. 샤프론, 레드마카, 토코페롤 등 얼리 안티에이징에 효과를 지닌 원료를 사용했고, 약물 전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