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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될놈될?' 티빙 좌충우돌 속…시청자 사로잡은 쿠팡플레이 2024-03-26 21:00:02
전 경기 중계, F1그랑프리 현장 중계 등을 하면서 스포츠 팬들을 끌어모았다. 결국 지난해 8월 지상파들이 뭉친 웨이브 뿐 아니라 국내 OTT 리딩 기업인 티빙까지 제치고 국내 OTT 월간 활성 이용자 수(MAU) 1위에 등극해 주목받았다. 쿠팡플레이의 비약적인 성장에 티빙마저 스포츠 중계전에 참전했고, 올해부터 3년간 연...
伊 슈퍼카 람보르기니, 창사 이래 가장 많이 팔려 2024-03-26 20:55:03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우루스(사진)가 이끌었다. 아프리카 북부 지역에 서식하다 1600년대 멸종한 고대 황소 품종에서 이름을 따온 우루스는 대당 가격이 무려 2억9000만원에 달하는 최고급 차량이다. 지난해 세계적으로 6087대나 팔리며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다. 쿠페형 슈퍼카 우라칸(3억4000만원)이 3962대 팔리며 그...
신한라이프재단, 취약계층 아동 후원 2024-03-26 18:56:26
신한라이프의 사회공헌재단인 신한라이프빛나는재단은 취약계층 아동을 위한 후원금 4억원을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 전달했다(사진)고 26일 밝혔다. 후원금은 37개 스포츠 종목과 17개 문화·예술 분야 수업에 참여하는 700여 명의 아이를 위해 쓰일 예정이다.
TV 채널만 붙이면 대박 났었는데…저무는 패션업계 '성공 방정식' 2024-03-26 18:47:49
이 같은 스포츠 로고의 범람이 MLB 매출에도 악영향을 줬다는 것이다. ‘올드머니(Old Money)룩’이 유행한 영향도 있다. 올드머니룩은 대를 잇는 부자들이 입는 패션 스타일을 뜻한다. 로고를 잘 드러내지 않는 게 특징이다. 2010년대 패션업계를 강타한 ‘로고 플레이’(브랜드를 크게 드러내는 것), 옛 브랜드를 찾아내...
영원무역·한세실업…OEM社 실적도 '빨간불' 2024-03-26 18:46:24
22.4% 줄었다. 주력 사업인 아웃도어·스포츠의류 OEM이 부진한 영향이 컸다. 영원무역은 노스페이스, 룰루레몬, 파타고니아 등 글로벌 브랜드 제품을 생산하는데, 지난해 소비가 위축되면서 미국 유럽 등에서 의류 재고가 대량으로 쌓이자 브랜드사들이 신규 주문을 일제히 줄였다는 설명이다. 영원무역뿐 아니다. 갭,...
'알·테·쉬'로 中企 시름…80%가 "매출 줄 것" 2024-03-26 18:46:03
스포츠용품 수입 업체인 동화스포츠를 17년째 운영하는 최석영 대표는 최근 폐업을 고려하기 시작했다. 2년 전부터 연 매출이 5%씩 감소해서다. 최 대표는 “알리익스프레스 등에서 직구(직접구매)하는 소비자가 많아진 게 원인”이라며 “뾰족한 대응책이 없는 게 더 큰 문제”라고 토로했다. 알리익스프레스와 테무, 쉬인...
'슈퍼카급 성능' 갖춰 돌아온다…제네시스 '대변신' 예고 2024-03-26 18:36:12
한 등급 위인 초대형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시장에도 뛰어든다. 현대차는 25일(현지시간) 미국 뉴욕의 ‘제네시스 하우스’에서 고성능 트림(세부 차종)인 ‘제네시스 마그마’를 적용한 GV60 콘셉트카와 초대형 전기 SUV인 ‘네오룬’의 콘셉트카를 처음 공개했다. 현대차는 제네시스 마그마를 메르세데스벤츠의 AMG,...
럭셔리에 고성능까지 또 진화한 제네시스 2024-03-26 18:33:28
한 등급 위인 초대형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시장에도 뛰어든다. 현대차는 25일(현지시간) 미국 뉴욕의 ‘제네시스 하우스’에서 고성능 트림(세부 차종)인 ‘제네시스 마그마’를 적용한 GV60 콘셉트카와 초대형 전기 SUV인 ‘네오룬’의 콘셉트카를 처음 공개했다. 현대차는 제네시스 마그마를 메르세데스벤츠의 AMG,...
'다큐 채널 옷' 이젠 안 입네…날개 꺾인 라이선스 브랜드 2024-03-26 18:31:56
이 같은 스포츠 로고의 범람이 MLB 매출에도 악영향을 줬다는 것이다. ‘올드머니(Old Money)룩’이 유행한 영향도 있다. 올드머니룩은 대를 잇는 부자들이 입는 패션 스타일을 뜻한다. 로고를 잘 드러내지 않는 게 특징이다. 2010년대 패션업계를 강타한 ‘로고 플레이’(브랜드를 크게 드러내는 것), 옛 브랜드를 찾아내...
"우리 아이 몽클레르 쇼핑은 여기서"...신세계百 센텀시티점, 프리미엄 아동복 늘린다 2024-03-26 18:02:53
스포츠 브랜드를 ‘메가숍(대형 매장)’ 형태로 리뉴얼한 데 이어 럭셔리 유아동복 브랜드 구색을 강화했다. 최근 럭셔리 키즈 브랜드를 늘리는 건 아이를 위해 아낌없이 지갑을 여는 '골드키즈'와 'VIB(Very Important Baby)' 트렌드가 이어지고 있기 때문이다. 실제로 신세계백화점의 지난해 프리미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