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LG생활건강, 후·숨 등 럭셔리 화장품 해외 공략 2019-01-07 16:12:20
지난해 탄산음료 ‘코카콜라’ ‘스프라이트’가 높은 성장세를 보였고, 이온음료 ‘토레타’ 등도 고르게 성장했다. 올해는 식이섬유가 풍부한 ‘식후비법 w차’, 아몬드 씨앗 음료 ‘아데스’ 등 차별화된 신제품을 앞세워 성장세를 이어간다는 방침이다.민지혜 기자...
첫 영업이익 1兆 '왕관' 쓸 기업들 2018-12-19 17:33:00
화장품 매출이 꾸준히 늘고 있다”며 “코카콜라 스프라이트 등 음료부문도 성장세”라고 말했다.현대중공업지주의 올해 영업이익 컨센서스는 작년(8430억원)보다 64.06% 늘어난 1조3393억원이다.밸류에이션 매력 높아1조 클럽 가입 기업의 올해 주가 움직임은 엇갈리고 있다. gs건설은 현재 4만6150원으로...
10대 열광 '에이틴' 신예은, 차세대 광고퀸 예약 2018-11-16 09:31:04
스프라이트, 모아트 등 광고가 공개됐다. 온에어를 앞둔 CF까지 합하면 신예은은 총 10개 브랜드의 얼굴로 활약하게 됐다. 소속사는 "인기 척도가 되는 통신사, 휴대폰, 화장품, 아웃도어 브랜드, 청량음료 등 주요 카테고리를 모두 섭렵했다는 점에서 주목할 만하다"고 자평했다. 신예은은 안양예고를 졸업하고 성균관대...
신예은, 데뷔와 동시에 광고 10개 싹쓸이 ‘차세대 광고퀸’ 2018-11-16 09:15:40
SKT, 스프라이트, 모아트 등 광고가 오픈됐으며 온에어를 앞두고 있는 CF까지 합하면 총 10개 브랜드의 얼굴로 활약하게 됐다. 인기의 척도가 되는 통신사, 휴대폰, 화장품, 아웃도어 브랜드, 청량음료 등 주요 카테고리를 모두 섭렵했다는 점에서 특히 주목할 만하다. 지금도 끊임없는 러브콜을 받고 있어,...
원포유(14U), 카리스마 넘치는 프로필 사진 공개 2018-10-29 08:31:48
위에 스프라이트 자켓을 착용해 남성적이고 카리스마 있는 눈빛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우주는 초록 헤어와 우수에 찬 표정으로 소년미와 남성미를 동시에 선보였으며 고현은 은색 헤어로 신비감을 더하고 팔을 들어 올리는 등 역동적인 모습을 담아내 눈길을 모았다. 은재는 보라색 헤어와 초크를 착용해 섹시함을...
‘웹드 여신’ 신예은, 패션위크 시선 싹쓸이한 비주얼 2018-10-24 10:16:18
완벽하게 연기해 10~20대의 절대적 지지를 받았다. 신예은은 `웹드 여신`이란 수식어를 얻으며 핫스타로 떠올랐고, 데뷔작인 `에이틴`은 국내 조회수 1억 4천만 뷰를 기록하는 등 엄청난 사랑을 받았다. 현재는 뷰티 브랜드 모아트, 스프라이트, SK텔레콤의 모델로 발탁되는 등 광고계에서도 러브콜이 쏟아지고...
LG생활건강, 또 '최대 실적'…'후'스토리는 계속된다 2018-10-23 18:12:51
기록해 작년보다 각각 7.6%, 35.7% 줄었다. 코카콜라 스프라이트 토레타 등 음료사업부문은 3935억원의 매출과 508억원의 영업이익을 올렸다. 작년보다 각각 4.5%, 11.5% 증가한 수치다.증권사 애널리스트들은 lg생건 해외사업의 성장 전망이 밝다고 평가했다. 나은채 한국투자증권 연구원은 “화장품사업에서 고가...
LG생활건강, 사상 최대 3분기 실적…'럭셔리 브랜드' 해외서 통했다 2018-10-23 13:27:17
영업이익률은 12.9%로 0.8%포인트 높아졌다. '코카콜라', '스프라이트' 등 주요 탄산 브랜드들의 고른 성장으로 탄산음료 매출은 전년동기 대비 5.1% 증가했다. 성수기를 맞아 ‘파워에이드’, ‘토레타’가 높은 성장을 기록하며 비탄산음료 매출도 4.1% 늘었다.조아라 한경닷컴 기자...
아이스크림부터 정육점까지…"자판기 먹거리, 어디까지 먹어 봤니?" 2018-10-14 07:00:29
경기장에 있으며, cgv 용산점에서는 코카콜라뿐 아니라 스프라이트까지 슬러시로 즐길 수 있다.아이스크림 전문점 '배스킨라빈스'는 직영점인 서울 한남점을 비롯해 총 6곳에서 아이스크림을 자판기로 뽑아 먹을 수 있는 '아이스크림 atm'을 운영 중이다. 매장 운영 시간과 관계없이 24시간 아이스크림을...
정해인·박서준·공유·하정우 '가을 모델'에 빠진 유통가…"오빠들이 바로 트렌드" 2018-10-12 15:13:32
정해인을 발탁했다. 상쾌한 스프라이트와 음식과의 ‘맛있는 케미’를 유쾌하게 전하는 광고 영상 속에서 정해인은 보기만 해도 침샘을 자극하는 음식과 상쾌한 스프라이트의 환상적인 케미를 생생한 표정 연기로 실감나게 전달한다. 드라마 '도깨비' 영화 '밀정' 등을 통해 다시 한 번 대세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