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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통풍에 치명적이라는데…" 맥주서 '이것' 뺐더니 관심 폭발 2023-02-07 20:00:01
했다. LG생활건강도 ‘코카콜라 제로’를 비롯해 스프라이트 등 주요 브랜드의 저칼로리 라인업을 확충했다. 지방과 나트륨 등을 줄인 ‘로푸드(Low Food)’도 등장했다. 오뚜기는 기존보다 지방 함량을 40% 줄인 ‘가벼운 참치’ 5종을 선보였다. 동원F&B는 나트륨과 지방을 각각 25% 이상 낮춘 차세대 프리미엄 캔햄...
中 봉쇄에 원가 부담까지…LG생건 3분기 매출 7%↓ 2022-10-27 19:15:33
환율 영향 등으로 영업이익 성장은 어려웠다는 설명이다. 리프레시먼트(음료) 사업은 지속 성장하며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11.3% 성장한 4,939억 원, 영업이익은 4.9% 증가한 663억 원을 달성했다. 회사 측은 "코카콜라, 스프라이트, 몬스터에너지 등 원부자재 단가는 상승하고 있지만, 효율적 운영으로 영업이익이...
中봉쇄에 환율부담까지…LG생활건강 3분기 영업이익 44.5%↓(종합) 2022-10-27 16:47:07
음료 사업은 코카콜라와 스프라이트 등의 지속적인 성장에 힘입어 비용 부담이 증가한 상황에서도 매출과 영업이익이 모두 늘었다. 음료 사업의 3분기 매출은 11.3% 성장한 4천939억원, 영업이익은 4.9% 증가한 663억원이었다. LG생활건강은 "중국 시장 정상화에 대비해 럭셔리 화장품을 지속적으로 육성하고 있고 북미와...
원호, 새 싱글 `Bittersweet` 무드 샘플러 공개…글로벌 팬심 저격한 환상 비주얼 2022-09-30 15:50:12
영상으로, 노랑색과 검정색의 스프라이트 패턴이 돋보이는 캐주얼한 의상을 입고 어딘가를 향해 정처없이 걸어가고 있는 원호의 모습을 담고 있다. 맑고 청량한 하늘과 밝은 햇살 아래 화면을 응시하는 원호의 독보적인 비주얼은 글로벌 팬들의 마음을 뒤흔들기 충분했다. 특히 영상 후반부에 등장하는 펑크한...
"코카콜라·존슨&존슨이 대피처" 2022-08-16 17:44:35
첫 번째 종목은 코카콜라다. 스프라이트 등 상징적인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어 시장 내 입지가 확고하다는 점에서 돋보인다는 평가다. 북한, 쿠바, 러시아 등을 제외한 전 세계 국가에 진출한 대기업이기도 하다. 브랜드 인지도가 높고 사업처가 다양해 안정적으로 사업할 수 있다. 소비자 선호도가 높아 가격 결정력이 있는...
미국도 투명 페트병 확산될까…스프라이트 60여년 녹색병서 탈피 2022-07-29 10:15:10
페트병을 투명 페트병으로 교체하기로 했다. 스프라이트는 상쾌한 맛을 강조하기 위해 1961년 출시 당시부터 녹색을 유지해왔다. 코카콜라는 스프라이트 캔은 기존 녹색을 유지하고, 로고는 변경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또한 시그램, 멜로 옐로, 프레스카 등 북미에서 녹색 페트병에 담겨 팔리는 제품들도 향후 몇달 후엔...
LG생건 바닥 찍었나...2분기 영업익 전분기비 23% ↑ 2022-07-28 19:12:29
성장을 실현했다. 음료(리프레시먼트) 사업의 2분기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13.9% 성장한 4,664억 원, 영업이익은 10.0% 증가한 637억 원을 기록했다. 건강과 다이어트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제로 칼로리 음료인 `코카콜라 제로`, `스프라이트 제로`와 저칼로리 음료인 `몬스터 에너지 울트라`가 매출 성장을...
LG생활건강 2분기 영업이익 35.5%↓…"中봉쇄·원자재가 상승탓"(종합) 2022-07-28 16:14:26
스프라이트 제로', 저칼로리 음료인 '몬스터 에너지 울트라'가 매출 성장을 이끌었다. 리프레시먼트 사업은 지난 4월을 정점으로 코로나19 확진자가 줄어들고 외부 활동이 많아지면서 식당, 영화관, 휴게소 등을 중심으로 매출이 늘었다. zitrone@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후'도 못 피한 중국 봉쇄 여파…LG생활건강, 2분기 영업익 35% 급감 2022-07-28 16:11:42
음료인 ‘코카콜라 제로‘, ‘스프라이트 제로‘와 저칼로리 음료인 ‘몬스터 에너지 울트라’가 매출 성장을 견인했다. 4월을 정점으로 코로나19 확진자 수가 감소 흐름을 보이며 외부 활동이 많아졌고, 이는 식당 영화관 휴게소 등에서의 매출 증가로 이어졌다"고 설명했다. 오정민 한경닷컴 기자 blooming@hankyung.com
코카콜라, 2분기 월가 예상치 넘는 실적 발표 2022-07-26 20:22:45
시럽 및 알루미늄캔 비용을 관리하기 위해 스프라이트, 다사니 및 미닛메이드 등 브랜드의 소비자가격을 인상함으로써 이익 관리를 했다고 밝혔다. 이 회사 CEO 제임스 퀸시는 그러나 소비자들이 가격상승을 계속 수용하지는 않을 것임을 알고 있다고 밝혔었다. 이에 앞서 경쟁업체인 펩시코(PEP)도 스낵과 음료의 가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