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게시판] 코카콜라, 0㎉ '스프라이트 제로' 출시 2021-03-10 09:34:55
[게시판] 코카콜라, 0㎉ '스프라이트 제로' 출시 ▲ 코카콜라는 사이다 제품 '스프라이트 제로'를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코카콜라는 특유의 시원함과 상쾌함은 그대로 간직하면서도 설탕 함유량과 칼로리를 0으로 낮춘 제품이라고 소개했다. (서울=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탄산음료도 '제로' 열풍…코카콜라 독주에 롯데칠성 '도전장' 2021-02-28 08:00:04
'제로' 사이다 음료인 '스프라이트 제로'를 출시하며 대결 전선을 확대한다. 이렇게 되면 콜라와 사이다 모두 '코카콜라 대 롯데칠성'의 구도가 펼쳐지게 된다. 코카콜라를 국내 유통하는 한국코카콜라음료에 따르면 지난해 '코카콜라 제로'를 포함한 코카콜라 제품군 매출은 전년보다 12%...
사이다도 '제로 칼로리'…잇따라 출시하는 이유 2021-02-25 14:31:35
중 스프라이트 음료의 제로 칼로리 버전인 스프라이트 제로를 출시할 예정이다. 스프라이트 제로는 이미 해외 시장에서 판매되고 있는 상품이다. 한국코카콜라 관계자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이후 특히 제로 칼로리 탄산음료에 대한 관심이 많아졌다"며 "소비자의 수요에 맞추기 위해 국내에도 제로 칼로...
피자에땅, 신축년 새해 맞아 신메뉴 `신세개2021` 출시 2020-12-18 10:00:01
선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이어 "코로나19로 모두가 어려운 연말에 집에서 가족들과 함께 신세개2021로 좋은 추억을 만드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피자에땅은 다가오는 21일부터 요기요에서 신세개2021 주문 시 스프라이트 500ml를 무료 제공하는 이벤트와 28일부터 전속 모델인 김요한 폴라로이드 팩을...
"재료 떨어져 못팔아요"…맥도날드 트래비스 스캇 버거 '대박' 2020-09-17 10:54:10
BBQ 소스로 구송됐다. 여기에 감자 튀김과 스프라이트가 추가된다. 가격은 6달러(약 7000원)이다. 트래비스 스캇 세트 메뉴는 출시 전부터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불러모았다. 맥도날드가 특정 유명인과 협업해 특별 메뉴를 내놓은 것은 1992년 '농구 황제' 마이클 조던 이후 처음이기도 하다. 업계에서 스캇은 흥행...
‘9월15일 컴백’ VAV, 암호 담긴 티저로 ‘궁금증 UP’ 2020-08-31 13:54:02
스프라이트 무늬가 새겨진 재킷을 입고 몽환적인 아우라를 발산하는 에이스, 만화 속에 존재할 법한 비주얼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
‘6인 체제’ VAV, 9월 15일 컴백 확정…암호 담긴 티저로 `궁금증 UP` 2020-08-31 12:40:09
정면을 바라보고 있는 세인트반과 하늘색 스프라이트 무늬가 새겨진 재킷을 입고 몽환적인 아우라를 발산하는 에이스, 만화 속에 존재할 법한 비주얼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끄는 바론까지 연달아 공개되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특히 각 사진마다 알파벳과 숫자가 적힌 손이 등장해 궁금증을 자아냈고, 이와...
수지 출연작 배가본드, 셀트리온 작품인 것 아셨나요? 2020-08-28 09:22:05
수입해 국내에서 완제품으로 만들어 유통한다. 환타, 스프라이트, 닥터페퍼, 씨그램(탄산수), 미닛메이드(주스), 조지아(커피) 등도 판매한다. 소비자에게 친숙한 많은 음료가 LG생활건강 제품이다. 공교롭게도 LG생환건강이 코카콜라음료를 인수한 2007년 10월 이후 주가는 꾸준히 상승해왔다. 인수 당시 LG생활건강 주...
"오렌지주스, 콜라 사이다만큼 치아 건강에 해롭다" 2020-07-21 13:00:02
과정을 분석했다. 콜라는 코카콜라, 사이다는 스프라이트, 오렌지 주스는 미닛메이드 브랜드를 사용했다. 치아를 이들 음료에 노출시켰을 때 초기 5분간 부식도는 콜라가 75㎚, 사이다와 오렌지 주스가 각각 55㎚와 50㎚로 확인됐다. 사이다와 오렌지 주스간 부식도 차이가 크지 않았다. 흠집이 난 치아의 경우 정상 치...
유재석 아닌, 유산슬이 모델…광고에도 부캐가 '대세' 2020-07-19 18:05:32
탄산음료 스프라이트의 여름 광고엔 공식이 있었다. 젊은 여자 가수가 시원하게 물을 맞으며 춤을 췄다. 올해는 달라졌다. 가수 청하가 광고 모델로 등장했지만 물을 맞으며 춤추지 않았다. “내 안의 모든 나를 보여주겠다”며 한강에서 달리기를 하고, 사진을 찍는 ‘포토그래퍼’(사진)가 되기도 했다. 연예계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