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봄맞이 실내 꾸미기…브랜드 파워 1위 'LX 지인'으로 2024-04-22 16:00:42
등 제품을 업그레이드한 것이 소비자의 마음을 얻은 비결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특히 봄에 새롭게 선보인 ‘LX 지인 창호 뷰프레임’은 기존 제품에선 볼 수 없던 디자인이다. 창틀은 거의 안 보이고 창짝만 보이는 베젤리스 프레임 디자인을 적용해 시야를 확 트이게 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시스템 창호 부문에서도...
브브걸, 이름까지 바꿨는데…워너뮤직코리아와 결별 2024-04-22 10:15:36
대한 오랜 논의 끝에 계약기간 만료되는 이날 전속계약을 종료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이어 "앞으로도 이어질 브브걸의 행보를 진심으로 응원한다"며 "큰 응원을 보내주신 쁘이(BBee, 공식 팬덤명) 분들을 비롯한 모든 팬 여러분들께도 감사드린다"고 덧붙였다. 브브걸은 2023년 워너뮤직코리아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현대차, 파키스탄서 '메이드 쿨러 바이 현대' 캠페인 전개 2024-04-22 09:37:36
언론과 인플루언서 등을 통해 캠페인을 적극적으로 알리고 있다. 필름을 부착한 소비자의 차에 'made cooler(더 시원한, 더 멋진) by hyundai' 문구가 적힌 스티커를 부착함으로써 광고 효과까지 거둘 계획이다. 캠페인에 참여한 한 오너는 "매일 100km 이상 운전하며 항상 무더위로 인해 힘들었는데 나노 쿨링...
짜릿해, 엑스디너리 히어로즈 스피릿…신곡 대방출 '혜자콘' [리뷰] 2024-04-21 19:27:34
강화한 K팝 밴드들이 인기를 얻고 있는 가운데, 엑스디너리 히어로즈는 특유의 강인한 '록 스피릿'을 꽉 쥐고 가는 팀으로 두각을 드러내고 있다. 이러한 강점은 공연에서 유독 빛을 발했다. '어게인? 어게인!(AGAIN? AGAIN!)', '스트로베리 케이크(Strawberry Cake)', '서커 펀치(Sucker...
신세계百, 강남점서 로에베 파울라 이비자 컬렉션 팝업 2024-04-18 06:00:07
이번 팝업은 시원한 색감으로 이비자 섬의 여름을 느낄 수 있도록 연출했다. 이곳에서는 여성복과 남성복, 가방, 신발 등을 선보이고 여름철 과일로 디자인한 '스퀴즈백'을 국내 최초로 선공개한다. 신세계백화점은 강남점 더 스테이지에서 글로벌 브랜드의 다양한 팝업을 선보이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앞서...
임윤찬·조성진 보유국에 '국대급 음악제' 하나 없다 2024-04-17 18:09:22
빛의 광활한 초원, 시원한 바람 덕분에 ‘한국의 알프스’란 별칭이 붙은 휴양지다. 이 도시는 매년 7~8월만 되면 ‘한국 클래식 음악의 메카’로 변신하곤 했다. 바이올리니스트 강효·정경화, 첼리스트 정명화 등 세계적 연주자들이 예술감독을 지낸 명문 클래식 음악 축제 ‘평창대관령음악제’가 이맘때 열리면서다....
"왕산마리나·을왕리해변 야경투어 어때요"...이달 19일 예약 2024-04-17 10:20:12
코스는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뽑은 국내 야간명소 ‘대한민국 밤밤곡곡 100’에도 포함됐다. 다음달부터 9월까지 매주 금·토요일에 운행된다. 예약은 4월 19일부터다. 노을야경투어 2코스에서 정차하는 을왕리해변은 초승달처럼 반원으로 생긴 백사장이 투어의 핵심. 주변 소나무 숲과 바위들로 어우러져...
일제시대로 배경 바꾼 오페라 '라 트라비아타' 2024-04-16 18:57:52
BBC 카디프 성악 콩쿠르에서 우승한 바리톤 김기훈이 무대 중앙에 자리 잡고 특유의 무게감 있는 음색과 직선으로 길게 뻗어나가는 시원시원한 성량으로 귀를 사로잡았다. 김기훈은 이달 말 개막하는 주세페 베르디 오페라 ‘라 트라비아타·춘희’에서 남녀 주인공의 사랑을 비극으로 치닫게 하는 제르몽 역할을 맡았다....
"벌써 한낮은 여름이네"…기온 오르자 '불티나게' 팔렸다 2024-04-16 08:00:01
집계됐다. 해당 기간 편의점에선 시원한 먹거리 수요가 늘어났다. GS25에서 얼음컵 매출은 전월 같은 기간보다 109.9% 뛰어 두 배 수준으로 늘었다. 아이스크림(매출증가율 52.8%), 아이스음료(133.2%)를 찾는 사람이 많아졌고, 자체 원두커피 '카페25'의 아이스 메뉴 매출도 129.4% 치솟았다. 성수기로 접어들기...
선양소주, 대전 계족산 황톳길서 10월까지 ‘뻔뻔(funfun)한 클래식’ 진행 2024-04-15 10:52:12
신선한 공기, 몰캉몰캉 시원한 황톳길에서 해방감을 주는 맨발 걷기. 여기에 나무가 배경이 되고 햇살이 조명이 되며 바위가 객석이 되는 숲속 음악회까지 더해지면 어디서도 경험하지 못한 ‘에코힐링’(Eco healing·자연치유)이 완성된다. 충청권 대표 주류기업인 선양소주(회장 조웅래)는 대전 대덕구의 계족산 황톳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