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샤넬백, 큰 마음 먹고 사려고 했는데…이젠 포기합니다" [오정민의 유통한입] 2024-03-27 21:00:01
시즌을 앞두고 명품 브랜드들 가격이 또 들썩이고 있다. 하루 만에 100만원 넘게 올라…"매장에 대기줄"샤넬은 이날부터 클래식 플랩백, 보이백 등 가방 제품군 중심으로 가격을 6~8%가량 인상했다. 클래식 플랩백의 경우 스몰(미니) 사이즈는 1390만원에서 1497만원으로, 미디움 사이즈는 1450만원에서 1557만원으로, 라지...
지구 온난화에 명품 패딩업체도 감원 2024-03-27 10:00:28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캐나다구스의 데이니 리스 최고경영자(CEO)는 이날 전문가용 소셜미디어 링크트인에 올린 게시문을 통해 경영 개선 방안으로 이 같은 감원 계획을 밝혔다. 리스 CEO는 "이런 결정이 가슴 아프지만, 동시에 우리 경영의 다음 단계를 위해 필요한 조치일 것으로 확신한다"고 밝혔다. 지난해 4월...
온난화 직격탄, 매출 부진에…'명품' 파카 캐나다구스 17% 감원 2024-03-27 09:54:31
26일(현지시간) 보도했다. 캐나다구스의 데이니 리스 최고경영자(CEO)는 이날 전문가용 소셜미디어 링크트인에 올린 게시문을 통해 경영 개선 방안으로 이 같은 감원 계획을 밝혔다고 통신이 전했다. 리스 CEO는 "이런 결정이 가슴 아프지만, 동시에 우리 경영의 다음 단계를 위해 필요한 조치일 것으로 확신한다"고 말했...
"새신을 신고 줄여보자 10타" 잘 알고 골라 쓰는 골프화 2024-03-19 16:08:56
최근에는 스파이크가 없는 ‘스파이크리스’ 골프화가 대세로 자리잡았다. 4시간 이상 18홀을 걸어서 소화하다보면 스파이크가 있는 골프화는 착화감에 한계가 있다. 각 브랜드들은 스파이크 없이도 높은 접지력을 제공 수 있는 다양한 아웃솔을 개발하는데 기술력을 집중하고 있다. 에코골프 국내 총판인 제이디플러스의...
애스턴마틴, 신형 밴티지 GT3 세브링 12시간 레이스 데뷔 2024-03-15 11:15:57
하트 오브 레이싱과 매그너스 레이싱은 시즌 개막전에서 4위를 차지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이미 하트 오브 레이싱과 또 다른 애스턴마틴 레이싱의 파트너팀 디스테이션 레이싱은 이달 초 카타르에서 열린 fia 세계 내구 챔피언십 개막전에서 lmgt3 부문 더블 포디움 피니시를 이뤄낸 바 있다. 이번 도전을 통해 한층 더...
클래식 로퍼의 재발견…쿠에른, '디종' 컬렉션 출시 2024-03-14 13:00:01
리스한 매력이 한층 더 세련된 아웃핏을 보여줄 수 있다. 여기에 오랜 시간 동안 연구, 개발한 신규 소재를 적용했다는 점이 주목할 만하며 포멀한 무드를 자아내는 광택감과 편안한 착화감의 밸런스가 탁월하다고 업체는 설명했다. 쿠에른 관계자는 “새롭게 출시된 디종은 남녀 동일한 디자인의 프리미엄 로퍼 컬렉션으로...
품위와 편안함…프렌치 감성 추구하는 남성 셀렉트숍 '브로이어+' 2024-03-13 16:10:41
브로이어(BREUER)가 올해 봄·여름(SS) 시즌을 시작으로 남성 셀렉트숍을 열었다. 서울 여의도 더현대 서울에 들어선 ‘브로이어+(브로이어플러스)’다. 에스제이듀코가 전개하는 브로이어는 올해로 한국 진출 9년 차를 맞았다. 현대적이고 품위 있는 편안함을 추구하는 남성복 브랜드다. 로고를 눈에 띄게 드러내거나 화...
캐딜락, 3월 한 달간 봄맞이 프로모션 진행 2024-03-03 14:20:23
및 보증연장(1년/2만㎞), 36개월 무이자 리스(보증금 30%) 및 보증연장(1년/2만㎞) 중 한 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이 외에도 ct5-v 블랙윙 구매자들은 현금할인, 60개월 1.4% 저금리 할부(선수금 30%), 36개월 0.9% 저금리 리스(보증금 30%) 등의 옵션을 선택할 수 있다. 한편, 캐딜락은 gm 통합...
"나도 카리나처럼 '털썩'"…신분증 필수 지참인 'MZ성지' [현장+] 2024-02-25 20:01:09
‘숄더리스’ 형태로 만든 것도 차별화 포인트다. 일본 맥주 열풍과 과열된 국산 맥주 경쟁은 넘어야 할 허들이다. 지난해 일본 맥주 수입량은 총 6만6882t으로 국내 수입맥주 중 압도적 1위를 기록했다. 국산 맥주도 하이트진로가 지난해 맥주 ‘켈리’를 선보이면서 경쟁이 격화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봄 시즌을...
롯데칠성음료, '출시 100일' 크러시 띄운다...팝업 오픈 2024-02-21 18:16:51
숄더리스 병을 도입해 패키지에 차별점을 주었고, 유러피안 홉과 홉 버스팅 기법을 통해 청량감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100% 올 몰트 맥주로, 맛과 디자인, 타깃 등에서 새로움을 주는 '4세대 맥주'를 표방한다. 크러시는 유흥 채널을 먼저 공략한다는 전략을 펼쳐왔다. 출시 이후 현재 수도권 기준 20%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