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팸레 대신 캐주얼 다이닝이라 불러다오"…잘파 겨냥한 아웃백 2024-04-20 14:19:10
주 고객 연령층이 40대 중반으로 올라왔다"며 "가족만 모이는 한정적인 레스토랑에서 벗어나 현대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캐주얼 다이닝'으로 자리잡고자 한다"고 설명했다. 이에 따라 아웃백은 ‘우리 라이프스타일 속에 함께하는 외식공간’이라는 새로운 브랜드 지향점을 제시하는 신규 캠페인 ‘러브 페어링'을...
[이번주뭘살까] 봄나들이 시즌…'먹거리부터 패션까지' 할인대전 2024-04-20 07:00:01
대형 브랜드 특별 프로모션, MZ세대를 위한 패션 브랜드 신규 오픈 프로모션, 인기 식음료(F&B) 브랜드 팝업 등이 있다. 콘서트·어린이 미술품 전시 등 문화행사도 즐길 수 있다. ▲ 롯데면세점 = 다음 달 19일까지 내국인 고객을 대상으로 한 대규모 온라인 세일 페스타 '면세일' 행사를 한다. 모두 486개...
CCIM한국협회, 쿠시먼앤드웨이크필드 코리아와 기관협력 협약 체결 2024-04-19 15:30:05
함께 나누고 당사와 신규 프로젝트 협업 기회를 발굴하며 상업용 부동산 시장 내 신규 사업 모델에 대한 다양한 의견의 장을 만들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CCIM한국협회 민흥식 회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부동산 시장에서 요구되는 전문적인 지식과 기술을 갖춘 인재를 양성하고, 부동산 산업의 발전에 기여할 수 있을...
‘美가구업계 아마존’ 웨이페어, 내달 첫 오프라인 매장 연다 2024-04-19 13:58:04
부문은 매출을 창출하는데 성공했지만 신규 고객을 유치하고 기존 고객을 유지하기 위해 필요한 마케팅 비용 때문에 수익성이 높지 않다”고 말했다. 일반적으로 가구는 자주 구매되는 품목이 아니라서 가구업체에 광고는 필수적이다. 온라인 전문인 웨이페어는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고객들에게 브랜드를 노출시켜 마케팅 ...
넷플릭스 "내년부터 가입자 수 미공개"…수익에 집중 당부 2024-04-19 13:32:30
넷플릭스가 내년부터 신규 가입자 수를 공개하지 않겠다고 발표했다. BBC의 18일(현지 시각) 보도에 따르면 넷플릭스는 2025년 1분기부턴 가입자 수와 가입자당 평균 매출을 공개하지 않겠단 계획을 밝혔다. 회사는 "가입자는 우리 성장의 일부분일 뿐"이라며 "앞으로는 초점을 가입자 유치에서 가입자의 이용 시간...
스타필드 수원에 무신사 스탠다드 신규 매장 2024-04-19 12:12:59
스타필드 수원에 무신사 스탠다드 신규 매장 (서울=연합뉴스) 이신영 기자 = 신세계프라퍼티는 스타필드 수원에 캐주얼 브랜드 '무신사 스탠다드' 매장을 연다고 19일 밝혔다. 1천330㎡(약 403평) 규모로 경기권 매장 가운데 가장 넓다. 무신사 스탠다드 오프라인 매장 최초로 남성·여성·아동 의류에 뷰티,...
지오영 그룹, 지난해 매출 4.4조원...창사 이래 최대 2024-04-19 11:43:53
않다"며 "유통사업에서 고객과의 신뢰를 더욱 강화하는 동시에, 신규 고부가사업 확대 및 수익구조 다변화 등을 통해 위기를 기회로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지오영은 최근 삼성바이오에피스와 3PL 계약을 맺고 바이오시밀러 제품 보관·배송 사업을 시작했다. 바이오시밀러 산업이 매년 가파르게 성장하는 상황에서,...
"신세계·롯데 공습 막았다"…AK플라자 수원, 올해 1분기 매출 2.2% 성장 2024-04-19 11:40:35
모든 우수고객을 대상으로 확대하며 고객 편의 서비스를 강화했고, 하반기 라운지 서비스 업그레이드를 준비 중이다. AK플라자 수원은 상권 내 1위 백화점을 목표로 올해도 브랜드 개편 등 투자를 지속하겠다는 계획이다. 프리미엄 브랜드를 상반기 내 신규 유치하고, 하반기에는 생활·유아동 리뉴얼을 통해 패밀리 고객,...
지오영그룹, 물류사업 호조에 작년 매출 4조4천억 '최대' 2024-04-19 10:13:20
유통 사업에서 고객과 신뢰를 더욱 강화하는 동시에, 신규 고부가 사업 확대 및 수익 구조 다변화 등을 통해 위기를 기회로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지오영은 늘어나는 유통 수요에 대응하기 위해 인천에 '뉴 허브 센터'를 건설 중이다. 올해 3분기부터 정식 가동에 들어간다. hyun0@yna.co.kr (끝)...
HDC랩스, 코웨이와 전략적 MOU 통해 공간케어 시장 진입 추진 2024-04-19 10:00:00
차원 진화된 공간 관리 서비스를 고객에게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숙박시설, 백화점, 오피스 등 대형 필수 소독 시설을 타겟으로 베스틴케어의 방제서비스 및 렌탈케어 상품과 코웨이의 정수기, 공기청정기, 비데 등 환경가전을 결합한 맞춤형 공간 케어 상품을 출시할 예정이다. 특히, 신규 상품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