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9시부터 기다렸어요"…강남 신세계에 '구름 인파' 몰린 이유 [양지윤의 왓츠in장바구니] 2024-02-15 15:26:30
1호점'들을 비롯해 국내 유명 베이커리의 메뉴를 엄선해 모은 베이커리 편집숍도 들어섰다. 유명 도너츠가게 '노티드'의 첫 젤라또 매장도 있다. 고객이 주문하면 눈앞에서 바로 디저트를 조리하는 고급 디저트 바(bar)도 눈길을 끈다. 국내에서 손꼽히는 프랑스 디저트 전문점 '메종 엠오'의 새...
70만명 줄 세운 파이브가이즈…3호점은 '여기' 2024-02-15 10:43:35
한화그룹 계열사인 한화커넥트(옛 한화역사)가 운영·관리를 맡고 있다. 파이브가이즈가 인기를 끄는 것은 15가지 토핑으로 취향에 따라 즐길 수 있는 맞춤형 버거와 국산 생감자를 사용한 프라이즈 등 차별화된 메뉴 때문이라는 평가가 나온다. 지난해 6월 국내에 첫 매장을 낸 이후 현재까지 70만명 이상의 고객이...
[포토] 도미노피자, '해피 데일리 피자' 5종 출시 2024-02-15 09:17:40
5종을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하는 해피 데일리 피자는 ‘맵퍼로니 피자’, ‘마라 불고기 피자’, ‘소시지 맥스 피자’, ‘클래식 리코타 피자’, ‘맥콘 베이컨 피자’ 총 5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도미노피자 역삼동 본사에서 모델들이 '해피 데일리 피자' 5종을...
"'이것' 많이 먹는 한국인, 부러워"…日 유명 작가의 극찬 [정영효의 인사이드 재팬] 2024-02-12 11:23:20
일본은 복어껍질 무침은 먹어도 복어껍질을 정식 메뉴로 먹진 않죠. 반대로 에도시대부터 복어 독 없애는 기술을 터득한 이시카와현은 일본에서 유일하게 독성이 가장 강한 난소를 맛볼 수 있는 곳이에요." '고독한 미식가'의 원작자 구스미 마사유키는 한국과 일본은 이웃 나라인데도 의외로 요리문화의 차이가 커...
'하트피자·가성비 케이크'…밸런타인데이 제품 봇물 2024-02-09 11:11:00
(서울=연합뉴스) 신선미 기자 = 외식업체들이 오는 14일 밸런타인데이를 앞두고 한정 메뉴와 제품을 잇달아 출시하고 있다. 9일 외식업계에 따르면 한국파파존스는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하트 모양 피자인 '하트씬피자'를 선보였다. 한국파파존스는 지난 2016년부터 매년 밸런타인데이를 앞두고 하트씬피자를 한정...
'사랑으로' 열창한 이부진…포착된 뜻밖의 장소 [영상] 2024-02-06 18:11:12
상생 프로그램이다. 프로젝트에 선정되면 신메뉴 개발, 서비스 교육, 시설 인테리어 등을 거쳐 식당을 재개장한다. 지난 2014년 1호점 재개장 때 이 사장은 직접 참석한 후 2015년 8호점 재개장, 2016년 3주년 기념식, 2018년 5주년 기념식에도 함께 했다. 코로나19 팬데믹으로 프로젝트가 잠시 중단됐다가 재개되자 지난해...
"손흥민에게 할 말 많다"…전국 알바생들 발칵 뒤집힌 이유 2024-02-06 18:04:20
1차 바레인전부터 손흥민이 골을 넣는 즉시 딸기시즌 신메뉴 무료 음료쿠폰을 선착순으로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조별리그 3경기와 16강전에서는 한 골당 선착순 1000명, 8강전부터 4강전, 결승전까지는 한 골당 선착순 2000명에게 쿠폰을 제공한다. 또 대한민국 국가대표팀이 승리하면 추가 1000개의 쿠폰 증정...
6990원짜리 당당치킨의 반란…홈플러스 매출 끌어올렸다 2024-02-06 15:52:38
통해 신메뉴 개발도 진행 중이다. e커머스와의 경쟁 속에서 즉석식품이 오프라인 유통업체의 경쟁력이 된다는 판단에서다. 김상진 홈플러스 트레이드마케팅총괄은 “맛과 가성비에 대한 고객의 눈높이가 점점 올라가는 상황에서 면밀한 고객 조사를 거쳐 최적의 메뉴를 선보이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송영찬 기자...
이찬원 메뉴만 1500만개 팔려...GS25 '편스토랑' 매출 500억 돌파 2024-02-06 10:46:22
편의점 GS25는 예능 프로그램 '신상출시 편스토랑'과 손잡고 출시한 우승 메뉴 31종의 누적 매출이 1년 8개월 만에 500억 원을 돌파했다고 6일 밝혔다. GS25는 월 별 1~2개의 신 메뉴를 출시해왔는데, 편스토랑 상품으로만 달마다 25억 원 규모의 매출을 기록했다. 특히, '찬또떡갈비치즈버거' 등 트로트...
BBQ앱 포장주문시 3천원 할인.."가맹점주 플랫폼 중개수수료 절약" 2024-02-02 11:38:36
통해 다양한 마케팅 활동으로 플랫폼 중개수수료를 절감하는 등 패밀리(가맹점주)들의 수익성을 개선에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또한 데이터 분석으로 트렌드 및 고객의 요구를 반영하여 만족도 높은 서비스와 신메뉴를 출시하고 있으며 차별화된 자사앱 마케팅 통해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는 동시에 패밀리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