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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윤성민 칼럼] AI와 가내수공업의 중국식 결합 '알·테·쉬' 2024-03-06 17:52:33
첨단 인공지능(AI)이다. 쉬인은 신상품을 내놓을 때 공장에 100개 정도만 주문한 뒤 AI 기반으로 고객 반응 데이터를 실시간 취합하면서 500여 개 매개 변수로 수요를 예측한다. 추가 주문이 들어가면 광저우의 밀집 생태계를 통한 생산 속도는 자라, H&M의 2~3배에 달한다. 이런 식으로 하루 1000개, 연간 30만 개라는...
웹케시, ISTN에 50억 전략적 투자…"SAP 통합 솔루션으로 초대기업 시장 경쟁력 강화" 2024-03-06 09:35:35
SAP 고객을 대상으로 밀도 있고 차별화된 마케팅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우선 SAP 통합 신상품 ‘금융 연계 솔루션(WeHub for SAP)’, ‘금융 관리 통합 솔루션(IHB for SAP)’, ‘전자세금계산서 솔루션(TaxBill365 for SAP)’ 총 3종을 초대기업 시장에 제공한다. 이중 전자세금계산서 관련 SAP 통합 솔루션 ‘TaxBill365...
골프웨어 챌린저 SS컬렉션 출시 [골프브리핑] 2024-03-05 11:04:21
소재를 다양화하여 출시되고 있다. 화려한 도시와 평화로운 자연에서 영감을 얻은 이번 시즌 챌린저의 컬렉션은 일본 도쿄와 가마쿠라에서 촬영하여 ‘도시와 자연의 조화’라는 컨셉을 시각적으로 완성시켰다. 챌린저 관계자는 "챌린저 공식 온라인몰에서 신상품 구매 시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조수영...
"2만원에 초밥 한판+통닭 두마리"…'초저가' 먹거리 뜬다 2024-03-05 10:49:03
제품으로, 1980원부터 4480원까지 가격대가 다양하다. 이경욱 이마트 델리팀 팀장은 “고물가에 합리적인 가격으로 오직 이마트에서만 맛볼 수 있는 즉석조리 상품을 개발하기 위해 심혈을 기울였다”며 “앞으로도 시즌별 차별화된 신상품을 통해 즉석조리 매장에 새로움을 더하고, 이마트 먹거리 경쟁력을 높이는 데...
"만원짜리 한 장으로 연중 초밥 파티"…이마트, 즉석조리 먹거리 강화 2024-03-05 10:33:17
확대한다는 방침이다. 이마트는 즉석조리코너 '키친델리'가 봄 신상품 14종을 출시하고 '벤토 스시'를 연내 50개 매장으로 확대한다고 5일 밝혔다. 우선 국내산 계육으로 만든 '두마리 옛날통닭'을 9980원에 3월 한 달간 50만수 한정 판매한다. 이와 함께 안심텐더, 윙봉, 근위튀김, 양념닭발 등 ...
생활용품 브랜드 '자주' 이제 SSG닷컴에서 만난다 2024-03-05 08:54:11
차별화한 쇼핑 경험과 브랜드 인지도 제고를 위해 신상품 선출시 행사, 체험단 운영, 단독 프로모션, 트렌드를 반영한 큐레이션 기획전 등 다양한 쇼핑 콘텐츠를 제공할 계획이다. 오는 10일까지 오픈 기념 프로모션을 한다. 인기 상품을 한정 수량으로 원플러스원(1+1)에 선보이고, 5만원 이상 구매 시 추가 할인 혜택도...
삼성물산 패션부문, 올해 봄·여름 시즌 신상품 10% 할인 행사 2024-03-05 08:43:10
비롯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할 계획이다. 매일 랜덤 할인쿠폰 제공하고 신상품 20만·50만·100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5% 페이백 지급, 준지·비이커·띠어리·빈폴 등의 대표 신상품을 1만원에 구매할 수 있는 래플 이벤트 등을 함께 진행한다. chach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
'벤토 스시' 이마트 상륙…"즉석조리 델리 경쟁력 강화" 2024-03-05 06:00:08
봄 신상품 14종 출시 (서울=연합뉴스) 전성훈 기자 = 이마트는 즉석조리코너 '키친델리' 봄 신상품 14종을 출시하고 글로벌 초밥 브랜드 '벤토 스시'를 단독 입점시키는 등 먹거리 경쟁력을 강화한다고 5일 밝혔다. 우선 국내산 계육을 활용한 '두마리 옛날통닭'을 9천원대 가격에 50만수 한정...
매장 진열대 '썰렁'...제품 종류 확 줄였다 2024-03-04 16:38:33
수익이 적은 상품은 없애고 신상품을 노출할 공간을 늘려 매출 증대를 꾀하는 전략이다. 소비자들에게도 '결정장애'와 같은 쇼핑 스트레스를 줄여줄 수 있다. 미 장난감 업체 해즈브로는 최근 실적발표에서 "더 적게, 더 크게, 더 좋게"라는 자사 철학을 밝히며 제품 수를 약 절반으로 줄였다고 말했다. 미 할인...
각양각색 진열대 옛말…美기업, 안팔리면 빼고 인기제품에 집중 2024-03-04 16:24:20
기업들은 수익이 적은 판매 상품은 없애고 신상품을 노출할 공간을 늘림으로써 매출 증대를 꾀하고 있다. 이는 소비자들에게도 '결정장애'와 같은 쇼핑 스트레스를 줄여준다는 점에서 장점이다. 미 장난감 업체 해즈브로는 최근 실적발표에서 "더 적게, 더 크게, 더 좋게"라는 자사 철학을 언급하며 제품 수를 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