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최강야구' 3천만원 집안 싸움, 올스타전 시작 2023-11-03 13:51:49
YBM 신재영은 "형님들한테는 죄송하지만, 상금 못 가져가게 콜드 게임으로 이겨버리겠습니다"라고 도발했다. 특히 최강 몬스터즈 육성 선수 선성권은 팀의 최고참인 박용택에게 강력한 선전포고를 날린다. 그는 OBM에서 가장 쉬워 보이는 타자로 캡틴 박용택을 지목한다. 선성권이 "삼진 잡도록 하겠습니다"라고 선언하자,...
[인사] 신한금융지주 등 2022-12-30 21:21:13
신재영▷원양산업과장 이재영▷연안해운과장 도경식▷평택지방해양수산청장 변혜중 ◈행정안전부◎전보▷대구광역시 기획조정실장 황순조▷전라북도 기획조정실장 노홍석▷스마트복지안전공동체추진단장 김정기▷의정담당관 김상춘▷정책평가담당관 조아리▷공공지능정책과장 이희열▷안전시스템개편지원단장 ...
해수부, 미세플라스틱 위해성 연구 착수…환경권고기준 마련키로 2022-06-07 11:00:04
방침이다. 한국해양과학기술원이 주관 연구개발 기관으로 활동한다. 여기에 12개 연구기관의 전문 연구진 130여명이 참여해 세계적 연구 성과들이 생산될 것으로 해수부는 기대했다. 신재영 해수부 해양보전과장은 "적극적으로 연구를 추진해 우리 해양을 미세플라스틱의 잠재적 위험으로부터 보호할 효과적인 평가 기준과...
"바다 위에서 해양폐기물 처리"…해수부, 친환경 선박 개발 착수 2022-05-22 11:00:00
제공한다고 해수부는 평가했다. 신재영 해수부 해양보전과장은 "이 사업을 통해 해양쓰레기 문제에 대한 친환경적인 해결 방안과 함께 해양쓰레기 자원화를 통한 탈탄소화 핵심기술을 확보할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해양폐기물과 해양플라스틱 오염을 효과적으로 줄이기 위해 필요한 기술을 지속적으로 개발해나...
메타버스 취업박람회, 취준생들 '좋아요' 2021-09-23 17:29:32
더 활성화될 전망이다. 신재영 엔에이치알커뮤니케이션즈 팀장은 “코로나19로 취업 시장이 위축되면서 효율적으로 취업 정보를 얻고 상담할 기회를 원하는 수요가 많아졌다”며 “오프라인 행사의 장점을 이어가고 단점을 보완하는 식으로 메타버스 박람회 운영 방안을 연구하고 투자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생활 곳곳에...
SSG랜더스, 우완 사이드암 투수 신재영 영입 2021-06-07 17:37:16
받았다. 프로무대 복귀를 위해 경기도 독립야구연맹리그 시흥 울브스에 입단한 신재영은 올해 독립야구연맹리그에서 6경기에 등판해 22이닝을 투구하며 17 피안타 30탈삼진 평균자책점 3.27을 기록하고 있다. 신재영은 9일 선수단에 합류할 예정이다. 신재영은 “어떤 보직이 주어지더라도 팀에 반드시 보탬이 되는 선수가...
‘누가 브랜드의 CEO가 되는가?’ 7주차 팀 화이트 브랜드아카데미 강의 2020-11-19 14:57:11
바란다”고 당부했다. 강의를 수강한 신재영(인하대학교 문화콘텐츠문화경영학과)씨는 “모르는 것을 인정하지 않으면 그것이 결국 나의 무지로 돌아간다는 것을 깨달았다”고 말하며, “이제는 팀 화이트 19기를 통해 기꺼이 대가를 치루며 흔들리지 않고 본질을 향하는 법을 훈련하고자 한다”고 다짐을 전했다. 한 편,...
몽블랑과 러쉬의 공통점은?…팀 화이트 브랜드아카데미 6주차 강연 진행 2020-11-11 11:25:23
밝힌 바 있다. 연구원 신재영(인하대학교 문화콘텐츠문화경영학과)씨는 “러쉬의 시작 이래 ‘존재의 소중함’을 지키기 위한 노력은 단 한 번도 어겨지지 않는 철칙이 되었다”고 말하며 “어떠한 어려움에도 흔들리지 않고 신념을 지켜온 덕분에 러쉬는 조금씩 세상을 바꾸고 있다”고 전했다. 전재호 대표는 “두...
“나이키의 ‘You Can't Stop Us’가 굿즈로?” 제53회 브랜드콘서트 성황리 마무리 2020-11-11 10:50:11
강희승, 구영채, 김승원, 송지혜, 신비) ▲플레어 팀(신재영, 김민경, 김지용, 박소영, 이예나, 최단비)이 선정됐다. ‘도전은 늙지 않는다’를 제안한 Assemble Up 팀은 나이 때문에 도전을 망설이는 사람들을 위한 큐레이션을 진행했다. 유통기한이 없는 보이차와 태엽을 감아야만 움직이는 태엽시계, 늦은 나이에도 도전...
팀 화이트 19기 브랜드아카데미 2주차, “브랜드의 목적과 적절성” 2020-10-07 11:20:28
당부했다. 강의를 수강한 팀 화이트 신재영(인하대학교 문화콘텐츠-문화경영학과)씨는 “현재 4학년 2학기라는 중요한 시기에 있기 때문인지 목적과 적절성이라는 것이 더 많이 와닿았다”고 말하며 “불필요한 것들이 나를 방해하거나 나의 중심이 흔들린다고 느껴질 때마다 목적과 기준을 되새겨야겠다”고 말했다. 한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