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AI 확산에 다방면서 수혜"…삼성전기 목표가 상향"-KB 2024-03-26 07:57:04
S24 판매 호조, 중화 플래그십 스마트폰 신제품 출시 효과, 시장 내 낮은 MLCC 재고 수준 등에 기인한다"며 "향후 엔화 강세가 전망되는 점도 긍정적"이라고 밝혔다. 지난해에는 엔저 현상이 두드러지면서 MLCC와 기판 등 사업에서 가격 경쟁으로 인한 평균판매단가(ASP)와 시장점유율 하락이 나타났었다. 하지만 지난 19일...
"비전 프로 연내 中에 출시 예정" 2024-03-26 06:21:16
9년 만에 내놓은 신제품이라는 점에서 전 세계 관심을 끌었다. 출시 초기에 시장 예상보다 많은 20만대 넘게 팔려나갔으나, 3천500달러에 달하는 높은 가격과 일부 사용의 불편함 등으로 반품도 이어진 것으로 알려졌다. 비전 프로는 틱톡 모회사 바이트댄스가 보유한 피코 등 현지 업체가 만드는 헤드셋과 경쟁한다. 쿡...
애플 팀 쿡 CEO "비전 프로 연내 中에 출시 예정" 2024-03-26 03:56:31
9년 만에 내놓은 신제품이라는 점에서 전 세계 관심을 끌었다. 출시 초기에 시장 예상보다 많은 20만대 넘게 팔려나갔으나, 3천500달러에 달하는 높은 가격과 일부 사용의 불편함 등으로 반품도 이어진 것으로 알려졌다. 비전 프로는 틱톡 모회사 바이트댄스가 보유한 피코 등 현지 업체가 만드는 헤드셋과 경쟁한다. 쿡...
홈쇼핑 '단독 판매'로 생존 돌파구 2024-03-25 18:25:34
브랜드 ‘시슬리’의 봄·여름(SS)시즌 신제품 9종의 국내 판권은 현대홈쇼핑이 갖고 있다. CJ온스타일은 해외 브랜드 사업을 위해 자회사 브랜드웍스 코리아를 설립하기도 했다. ‘락포트’ ‘브룩스브라더스’ 등이 CJ온스타일이 국내 판권을 보유한 대표 브랜드다. 홈쇼핑업계는 단독 판매가 각 브랜드의 충성고객 확...
소주·청하 매출 사상최대…살아난 롯데 주류 2024-03-25 18:25:23
공장의 청하 생산 설비를 증설했다. 이어 12월에 신제품 ‘로제 청하 스파클링’을 출시했다. 엘더베리 농축액과 천연 사과 향을 더한 로제 청하 스파클링은 출시 100일 만에 230만 병이 팔렸다. 롯데칠성음료는 별빛 청하와 로제 청하의 판매량 증가로 올해 청하 브랜드(별빛·로제 청하, 청하 드라이 포함) 전체 매출이 ...
"32조 中시장 열렸다"..비올, 실펌x 본격 수출 [엔터+프라이스] 2024-03-25 16:34:00
내다보고 있습니다. 이미 실펌x는 미국과 브라질에 수출을 하고 있는데요. 중국을 계기로 신규국가까지 진출이 가능하다는 점을 증권가에서는 더 높이 평가하고 있고요. 또 기술력을 인정받았기 때문에 새로 나올 신제품 판매도 늘어날 수 있다고 분석하고 있습니다. <앵커> 이번 주제 정리해주시죠. <기자>...
LX Z:IN 창호, 단열·차폐, 기밀 성능 우수…에너지효율 1등급 2024-03-25 16:33:41
지속적인 신제품 출시와 리뉴얼을 통해 제품의 품질을 계속 업그레이드해온 것이 시장 선도 브랜드로 자리 잡은 비결이다. ‘수퍼세이브’ 시리즈 등 PL(플라스틱) 창호 제품은 오랜 시간 소비자들로부터 인기를 끈 대표 제품이다. PL 창호 제품은 ‘더블 로이유리’와 틈새 바람을 효과적으로 막아주는 ‘윈드클로저’...
귀뚜라미 보일러, 온돌 난방 최적화…거꾸로 NEW 콘덴싱 보일러 2024-03-25 16:24:20
효율로 소비자 편의를 제고하는 신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친환경보일러 대표 제품인 ‘거꾸로 NEW 콘덴싱 L10 가스보일러’는 인공지능(AI)과 빅데이터 시스템을 활용한 ‘스마트 온수 기능’으로 온수 품질을 더욱 향상시켰다. 온돌 난방에 최적화된 저탕식 제품으로 난방 성능 또한 매우 우수해 강화마루나 대리석이 깔린...
해표 식용유, 엄격한 품질경영…국내에서 직접 콩기름 착유 2024-03-25 16:12:42
잡아주는 깔끔요리유 2종을 선보이는 등 신제품도 꾸준히 출시하고 있다. 사조대림은 체계화된 시스템을 통해 질 높은 고객만족 활동을 펼치고 있다. 정기적으로 클레임 회의를 열어 내외부의 다양한 고객 소리를 수집하고 발생 클레임에 대해 1시간 이내, 하루 이내, 1주일 이내라는 원칙을 설립해 개선하도록 노력한다....
동원참치, 42년 동안 국민 식탁 지킨 고단백 영양식품 2024-03-25 16:11:28
확대를 위해 식문화 트렌드에 맞춘 다양한 신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대표 제품인 ‘동원맛참’은 참기름으로 맛을 내 별도의 조리 없이 밥과 바로 먹기 좋다. 일반적인 살코기 참치캔이 찌개나 볶음 등 각종 요리 용도로 사용하기 좋은 제품이라면, 동원맛참은 참기름이 촉촉하게 스며들어 감칠맛이 살아 있고 별도 조리 없...