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금융실명제 피하자"…부자들 뭉칫돈이 움직인다 2014-11-25 06:07:06
통과한 5월부터 판매량이 급증하는 모습이다. 실버바의 인기도 급상승해 지난 4월 470㎏이었던 판매량이 5월 740㎏으로 뛰어오르더니 지난달에는 1천㎏에 육박하는 980㎏의 판매량을 기록했다. 1천억원대 자산가인 A씨는 "까놓고 말해 부자들 중 금고에 5만원권이나 수표,골드바 등을 쌓아놓지 않은 사람이...
롯데냐 신세계냐 그것이 문제 … "유통업, 상품이 아니라 경험을 판다" 서용구 한국유통학회장 인터뷰 2014-11-23 09:29:23
실버세대, 1인가구, 해외 직구, 옴니채널, 프리미엄, 충동구매, 신 소비계층, 오동남(오빠 같은 동안 남자), 초니치(超+niches), 그로서란트, 자체 브랜드(pb) 상품, k드럭스토어, 몰링, 가정간편식(hmr)시장, 솔로모, 작은 사치, 역직구(직판), 탈(脫)국경·연령·시장, 홈케어 상품, n분의 1직업, 키덜트족,...
[2014 겨울 네일 컬러 트렌드] 우아함의 결정체, 주얼리 네일 2014-11-22 17:21:20
실버와 블루, 레드, 엔틱 골드 등 다채로운 컬러가 어우러진 글리터 네일은 파티퀸에 걸맞은 화려함의 극치를 보여주고 있다. 특히 진주와 큐빅 디테일의 파티 드레스에 견주어도 손색없을 만큼 눈부신 펄감은 다이아스톤이라는 이름만큼이나 영롱하게 빛난다. 한편 글로벌 네일 브랜드로써의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2014 겨울 네일 컬러 트렌드] 가면무도회 속 프라이빗한 그녀의 네일 2014-11-22 17:21:05
위 올려진 실버, 골드, 오렌지, 핑크 등의 다채로운 컬러의 큐빅은 매혹적인 손 끝 스타일링을 완성한다. 마치 프라이빗한 가면무도회 속 화려한 마스크로 신분을 속인 채 참여한 주인공처럼 그 매력은 오묘하고 매혹적이다. 한편 글로벌 네일 브랜드로써의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반디는 국내 세미나 및 해외...
[2014 겨울 네일 컬러 트렌드] 다이아몬드를 손 끝에 끼얹다, 글리터 네일 2014-11-22 17:20:38
실버와 블루, 레드, 엔틱 골드 등 다채로운 컬러가 어우러진 글리터 네일은 파티퀸에 걸맞은 화려함의 극치를 보여주고 있다. 특히 진주와 큐빅 디테일의 파티 드레스에 견주어도 손색없을 만큼 눈부신 펄감은 다이아스톤이라는 이름만큼이나 영롱하게 빛난다. 한편 글로벌 네일 브랜드로써의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2014 겨울 네일 컬러 트렌드] 파티퀸의 필수 아이템, 다이아스톤 글리터 네일 2014-11-22 17:20:15
실버와 블루, 레드, 엔틱 골드 등 다채로운 컬러가 어우러진 글리터 네일은 파티퀸에 걸맞은 화려함의 극치를 보여주고 있다. 특히 진주와 큐빅 디테일의 파티 드레스에 견주어도 손색없을 만큼 눈부신 펄감은 다이아스톤이라는 이름만큼이나 영롱하게 빛난다. 한편 글로벌 네일 브랜드로써의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대종상영화제, 순백의 ‘여신 등장’ 2014-11-22 15:20:00
놀라게 했다. 하늘하늘한 소재와 실버 소재의 얇은 팔찌로 가녀리고 여성스러운 매력이 더욱 돋보였다. 평소 패셔니스타로 알려진 꽃중년 조민수 역시 화이트 컬러를 선택했다. 안쪽의 반짝이는 원단에 도트무늬 시스루 원단을 덧댄 머메이드 라인의 드레스로 고급스럽고 우아한 느낌을 주었다. 특히 실루엣이 고스란히...
경매보다 싼 공매. 일산 위시티 블루밍 마지막 물량을 잡아라 2014-11-22 15:00:00
헬스장, 사우나, 카페테리아, 유아놀이방, 실버룸, 게스트하우스, 코인세탁실, 연회장, 개인스튜디오, 자가건강검진실 등을 갖추고 있다. 블루밍은 활짝 핀 꽃처럼 스페인을 대표하는 천재 건축가로 아름다움을 건축한 수도자 안토니오 가우디의 건축양식과 자연을 통해 얻은 구조체의 형상으로 만든 가우디 양식을 통한 ...
[확 바뀐 소비패턴] 커지는 '실버파워'…30代는 회원수마저 줄어 2014-11-21 20:59:45
[ 박종서 기자 ] 소비시장에서 ‘실버파워’는 이번 조사에서도 어김없이 확인됐다. 지난 4년간 60세 이상은 카드사용액, 전체 카드사용액에서 차지하는 비중, 카드회원 수 증가 등에서 평균을 크게 웃돌았다. 반면 30대는 회원 수가 8.7% 감소했다. 카드사용액 증가율도 평균의 4분의 1 수준에 그치는 등...
명품 커스텀 주얼리 브랜드 바이가미(BYGAMI), ‘GOLD & PEARL’ 주얼리 스타일 선보여 2014-11-21 13:11:02
겨울에는 차갑고 시원한 느낌의 실버보다 상대적으로 색감이 따듯한 골드와 포근하고 풍성한 느낌을 선사하는 진주가 한층 더 여성스럽고 고급스러움을 연출하기 때문. 골드는 고혹적이면서도 트렌디함을 극대화시키는 것은 물론, 신비롭고 화려한 분위기까지 연출이 가능해 계절과 상관없이 꾸준히 사랑 받는 컬러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