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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로나냐 초코파이냐"..음식료주 승자는? [엔터프라이스] 2024-04-19 15:02:54
붕어싸만코가 가장 인기가 많습니다. 올해도 더위가 일찍 시작해서 2분기 냉동제품 매출 성장이 예상됩니다. 빙그레의 매출은 대부분 2, 3분기에 몰리는데 대표 냉장제품은 항아리모양 바나나맛우유고요. 아무래도 여름에 더 많이 찾은 제품이겠죠. 연간 매출과 영업익이 각각 8%늘어난 1조4900억, 1200억원을 기록할...
"벚꽃 대신 핑크 한정판" 품절 대란…5분 만에 물량 동났다 2024-03-20 15:20:08
딸기맛 아이스크림을 채운 ‘딸기블라썸 붕어싸만코’를 내놨고 하겐다즈는 딸기 과육이 박힌 초콜릿 코팅이 특징인 '스트로베리&그린티' 바를 선보였다. 패션업계에서도 분홍색 아이템이 쏟아졌다. 이탈리안 스포츠 브랜드 휠라가 지난 11일 출시한 러닝화 ‘인터런’은 '핑크블라썸' 색상이 발매 5분...
인기 라면 1위는 '신라면'…과자는 '새우깡'·소주는 '참이슬' 2024-02-11 15:49:30
떡붕어싸만코(646억원), 메로나(612억원), 투게더(528억원), 빵빠레(438억원)가 자리 잡았다. 우유는 서울우유(7866억원), 발효유는 빙그레 요플레(1839억원)가 각각 매출 1위다. 맥주는 오비맥주의 카스 매출이 1조5172억원으로 압도적이다. 이어 테라(4697억원), 필라이트(2399억원), 아사히(1977억원), 켈리(1760억원),...
짜파게티 2위…라면은 역시 '辛' 2024-02-11 12:05:50
1위에 이름을 올렸다. 다음으로 떡붕어싸만코(빙그레·646억원), 메로나(빙그레·612억원), 투게더(빙그레·528억원), 빵빠레(롯데웰푸드·438억원) 등 순이었다. 우유는 서울우유(7천866억원), 발효유는 빙그레 요플레(1천839억원)가 각각 매출 1위다. 맥주는 오비맥주의 카스 매출이 1조5천172억원으로 압도적이다....
인기 라면 1위는 '신라면'…과자 '새우깡'·맥주 '카스' 2024-02-11 08:01:02
1위에 이름을 올렸다. 다음으로 떡붕어싸만코(빙그레·646억원), 메로나(빙그레·612억원), 투게더(빙그레·528억원), 빵빠레(롯데웰푸드·438억원) 등 순이었다. 우유는 서울우유(7천866억원), 발효유는 빙그레 요플레(1천839억원)가 각각 매출 1위다. 맥주는 오비맥주의 카스 매출이 1조5천172억원으로 압도적이다. 이어...
지난해 가장 잘 팔린 과자-아이스크림은 '이것' 2023-10-17 06:09:40
617억원의 매출액으로 1위를 차지했다. 다음으로 빙그레 떡붕어싸만코(604억원), 빙그레 투게더(585억원), 빙그레 메로나(505억원), 롯데웰푸드 빵빠레(398억원), 해태제과 부라보(373억원) 등 순이었다. 주류는 오비맥주 카스와 하이트진로 참이슬 인기가 가장 높았다. 맥주의 경우 카스(1조5천773억원)가 월등한 1위를...
시장 점유율 1위…과자 '새우깡'·빙과 '월드콘'·만두 '비비고' 2023-10-17 06:01:03
617억원의 매출액으로 1위를 차지했다. 다음으로 빙그레 떡붕어싸만코(604억원), 빙그레 투게더(585억원), 빙그레 메로나(505억원), 롯데웰푸드 빵빠레(398억원), 해태제과 부라보(373억원) 등 순이었다. 주류는 오비맥주 카스와 하이트진로 참이슬 인기가 가장 높았다. 맥주의 경우 카스(1조5천773억원)가 월등한 1위를...
"빙그레, 상반기 좋은 흐름 3분기에도 이어질 것"-IBK 2023-09-25 07:56:37
싸만코, 메로나 등 제품 가격 인상 효과도 이어질 전망이다. 김 연구원은 "10월 초부터 음용유용 원유 가격 인상분 8.8%가 반영될 전망인 가운데 업계 1위 업체가 납품가 인상을 결정함에 따라 동사도 큰 무리없이 판가 인상을 단행할 수 있는 분위기가 조성됐다"며 "또 빙그레(별도) 매출에서 흰우유가 차지하는 비중이...
"담합으로 얻은 이익 소비자에 돌려줘야" vs "가격 내리면 적자" 2023-07-03 06:01:02
싸만코, 빵또아, 부라보콘, 폴라포 등의 가격을 인상했고, 올해 2월 다시 가격을 올렸다. 빙그레와 해태아이스크림은 롯데웰푸드에 앞서 편의점 공급가도 올렸다. 빙과 업체들은 제조 원가 상승이 더는 감당하기 어려운 수준으로 커져 경영 압박이 심각하기 때문에 불가피한 선택이라는 입장이다. 그러나 소비자단체들은...
날씨 더워지자 들썩인 빙그레…한 달 만에 시총 400억 '껑충' [윤현주의 主食이 주식] 2023-04-24 07:00:04
대비 10% 증가)을 기록할 것”이라며 “비수기지만 붕어싸만코·빵또아 등 빙과 제품 가격을 올렸고 3월 이른 더위로 판매 실적이 더 좋아질 것으로 보인다”고 했다. 올해 매출액은 1조3562억원(전년 대비 7% 증가), 영업이익은 476억원(전년 대비 20.8% 증가)으로 예상했다. 2020년에 인수한 자회사 해태아이스크림 영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