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오리온 쌀과자 신제품 베트남서 매출 100억원 돌파 2020-01-07 09:44:38
베트남 쌀과자 시장 점유율 13%에 달하는 것으로, 출시하자마자 단숨에 시장 2위로 올라서는 큰 성공을 거뒀다"고 자평했다. 오리온은 쌀과자 시장을 베트남 법인의 신성장 동력 가운데 하나로 정하고, 지난 2년에 걸쳐 제품을 개발했다. 동남아에서는 주로 재스민 품종 쌀이 소비되지만, '안'은 부드러운 식감의...
유기농 이유식 SNS 거래…'맘' 잡고 억대 매출 2019-12-27 17:23:41
싶지 않아서다. 질마재푸드 쌀과자의 크기가 다른 제품보다 큰 것도 주 대표의 배려가 녹아 있는 부분이다. 주 대표는 “칭얼대는 아이에게 쌀과자를 쥐여주면 금세 울음을 그친다”며 “그 사이, 엄마가 밥도 먹고 화장실도 가는 등 쉴 수 있는 시간을 더 많이 만들어주고 싶었다”고 말했다. 감사한...
[2019 대한민국 베스트브랜드대상] 네이쳐 그레인, 정직한 유기농 유아식품 브랜드 2019-12-16 13:07:00
조리할 수 있다. 쌀과자인 유기농 스틱과자는 고소하고 부드러워 아이 간식으로 좋은 것은 물론 달지 않은 간식을 찾는 성인에게도 추천된다. 최근 네이쳐 그레인은 툭탁야채 신제품 10종을 출시했으며, 유기농 쌀과자 신제품도 곧 출시할 예정이다. 한국경제매거진의 한경비즈니스와 캠퍼스잡앤조이가 공동 주최하고...
"오리온, 3분기 실적 시장 예상치 웃돌 전망…주가 할인 상태" 2019-10-25 07:24:23
크게 나타나고 있다고 진단했다. 베트남은 쌀과자 등 신제품 반응이 양호하고, 스낵류 증량에 따른 인기 상승이 이어지고 있다고 전했다. 러시아는 8월의 초코파이 가격 인상으로 수익성이 향상됐고, 한국은 스낵류 판매 호조로 점유율과 함께 마진이 개선되고 있다는 설명이다. 이 연구원은 "중국에서는 시장 지위가...
"오리온, 8월 매출액 호조…3분기 시장예상치 상회 가능성↑"-한국 2019-09-18 07:45:33
반응이 좋았고 양산빵 쌀과자 신제품 판매 호조 등으로 원화 매출액 증가율은 23.5%를 기록했다"고 분석했다. 이에 9월 실적도 8월 대비 증가세를 이어갈 가능성이 높을 것으로 점쳐진다. 이 연구원은 "3분기 실적에 대한 시장 예상치는 매출액 5291억원, 영업이익 832억원"이라며 "중국 제과 수요는...
농식품부·aT, 일본에 농식품 22억원어치 수출계약 2019-09-11 10:12:22
팽이버섯 등 신선농산물부터 라면, 떡볶이, 쌀과자, 과일음료 등 가공식품까지 다양한 품목을 생산하는 국내 수출업체 47개사가 수출상담회에 참가해 현지 바이어, 유통업체 등 약 112개사와 수출 상담을 진행했다. aT는 핫도그, 떡볶이, 매운맛 라면 등 한국 음식이 일본 밀레니얼 세대를 중심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고...
중국 SNS 스타들, 한국 농식품 생중계 홍보 2019-08-21 15:38:57
이 외에도 홍삼석류스틱, 영유아 이유식, 쌀과자에 대한 질문이 쏟아졌다. 이병호 aT 사장은 "중국에서는 모바일 마케팅의 영향력이 점점 더 커지는 중"이라며 "이러한 추세에 맞춰 앞으로도 다양한 수단을 활용해 우리 농식품을 적극적으로 홍보하겠다"고 말했다. tsl@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더하이 베베당 유기농 쌀과자, ‘스타상품 경진대회’ 서 한국유기농업협회장상 시상 2019-08-21 11:27:41
성장발달에 도움을 주는 다양한 형태의 쌀과자를 출시하고 있다. ‘빠름보다 바름’ 이라는 슬로건으로 수제공정방식(hand-made)과 건강한 재료를 엄선해 과자가 만들어지기까지 일주일이 걸리는 슬로우푸드, 유기 인증을 받은 재료에 인체 유해성분을 첨가하지 않는 ‘무(無)첨가 원칙’ 을 고집해 임산부와 유아 등도...
"오리온, 신제품 출시 통한 성장 지속할 전망"-NH 2019-08-21 08:01:12
이슈 해소와 쌀과자 판매 기여로 매출 증가율, 수익성 모두 회복됐다"며 "러시아법인은 다크초코파이, 초코칩초코파이 등 신제품 효과가 매출 증가를 이끌었고 한국법인도 스낵 신제품 매출 기여로 전반적 시장 둔화에도 불구, 성장률을 회복했다"고 평가했다. 조 연구원은 "이와 같이 국내외 법인에서...
"오리온, 2분기 영업익 시장 기대치 밑돌아"-한투 2019-08-08 08:00:56
초코파이 재고 문제가 해소된 것으로 보인다. 그는 "신제품인 쌀과자의 소비자 반응도 좋고 20% 중량을 늘린 스낵류도 인기"라고 말했다.다만 "중국은 6월 매출액 증가율이 2.6%에 불과해 5월보다 개선 속도가 둔화됐다"며 "5월 말 출시한 스낵 신제품들이 매장에 깔리는데 시간이 소요됐고, 다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