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오리온, 지난달 주요 3개국 시장서 스낵 매출 82% 증가 2020-04-21 11:02:22
신제품이 성장세를 주도했다. 베트남에서는 쌀과자 '안'이 월 매출 16억원을 넘어서며 베트남 쌀과자 시장 점유율 12%를 기록했다. 아울러 간편대용식과 양산빵 등 신규 시장에서도 매출이 늘었다. 국내에서는 간편대용식 브랜드 마켓오 네이처의 '오!그래놀라'의 매출이 안정적 궤도에 올랐다고 오리온은...
더하이 베베당, 코로나19 긴급구호물품 대한사회복지회에 후원 2020-04-16 11:33:40
마련됐다. 베베당 쌀과자와 배도라지주스 등 아이들의 건강을 지키기 위한 간식으로 구성된 긴급구호물품은 대구 및 전국 아동 시설과 한부모 가정에 보내진다. 특히 코로나19로 인한 심적 어려움을 위로하고자 엄마들의 응원 메시지를 박스에 함께 담아 전달하는 이벤트를 기획해 의미를 더했다. 한편 대한사회복지회는...
'신제품 융단폭격' 오리온, 매출 2조 뚫었다 2020-04-13 17:41:23
수출로 진출한 베트남 시장에선 감자칩과 쌀과자로 대박을 내고 있다. 오리온 베트남법인은 현지 감자 농가와 계약을 맺고 연간 약 1만t에 달하는 감자를 오스타 등 감자스낵 생산에 사용한다. 고향 감자가 농가 소득 증대와 여성 및 아이들의 삶을 개선하는 데 도움을 준다는 내용의 ‘고향감자 캠페인’도...
[특징주] 오리온, 사상 최대 실적에 주가 강세 2020-02-06 09:32:31
등 신제품 위주로 긍정적 실적을 거뒀으며 베트남에서도 쌀과자 등의 매출 성장으로 인해 최대실적을 냈다"며 "올해 역시 스낵 신제품 강화를 통해 국내 시장이 안정적으로 성장하고 베트남과 러시아 시장도 주요 성장동력이 될 것"이라고 분석했다. kihun@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오리온, 중국 덕에 '매출 2조 클럽' 재진입…영업익 창사 이래 '최대' 2020-02-05 17:16:40
신규 카테고리를 개척한 쌀과자 '안'과 양산빵 '쎄봉'이 인기를 모았다. 이와 함께 대형마트, 편의점 등 신규 유통 채널에 대한 적극적인 점포 확대도 호실적을 뒷받침했다. 러시아 법인의 지난해 매출액과 영업이익은 각각 19.2%, 55.5% 고성장했다. 초코파이 라인업 확대와 '구떼'(고소미),...
오리온 작년 영업익 3천273억원…창사 이래 최고 기록(종합) 2020-02-05 16:39:32
쌀과자와 빵 제품이 새로운 성장 동력으로 자리 잡고 유통 채널도 대폭 확대한 결과다. 러시아 법인은 매출과 영업이익이 각각 19.2%, 55.5% 증가했다. '초코파이' 제품군 확대와 신제품 출시가 주효했으며, 최근 수익성 개선을 위한 영업망 재구축도 완료돼 성장세가 이어질 것으로 오리온은 기대했다. 올해는...
설날 선물 고민이라면 유기농 제품 추천 2020-01-15 16:12:23
유기농 쌀과자 퍼핑도넛’은 유기농 원재료를 사용한 건강 쌀과자로 철분, 칼슘, 마그네슘과 비타민c를 함유하고 있다. 제품 특유의 도넛 모양은 아이가 과자를 집을 때 소근육이 발달할 수 있도록 돕는다. 입자를 부드럽게 녹여 어린 아이도 부담 없이 먹을 수 있으며 글루텐 성분을 함유하지 않았다. 아빠를 위한 유기농...
[호텔소식] ‘고객 유혹’ 특급호텔들의 다양한 설 패키지 상품 2020-01-14 18:00:58
키트는 본죽 파우치죽 4종과 본 쇠고기 장조림, 본 유기농 쌀과자 스틱 쌀눈 브로콜리 등 호캉스 기간은 물론 퇴실 이후에도 취식 및 보관이 용이한 상온 형태의 가정간편식으로 구성된 점이 특징이다. 켄싱턴호텔 평창은 1월 23일부터 27일까지 `2020 설 연휴‘ 패키지를 선보인다. 객실 1박, 그린밸리 조식 뷔페 3인...
'쌀의 나라' 베트남서 돌풍 …오리온 쌀과자 '안' 2020-01-07 15:01:25
베트남 법인에서 개발한 쌀과자 '안(An)'이 출시 8개월만에 누적 매출 100억원을 돌파했다고 7일 발표했다. 베트남 화폐로 2100억동, 판매량으로는 1580만 봉지다. 오리온은 "쌀로 만든 과자 경쟁이 치열한 베트남에서 시장 점유율 13%를 기록해 단숨에 2위로 올라섰다"고 밝혔다. 베트남은 세계에서...
오리온 쌀과자 `안` 베트남서 돌풍…8개월 만에 매출 100억 2020-01-07 11:24:39
현재까지 1,580만봉이 팔렸다. 이는 베트남 쌀과자 시장 점유율 13%에 해당한다. 오리온은 쌀과자 시장 진출을 베트남 법인의 신성장 동력으로 삼고 2년간 제품 연구개발에 주력했다. 특히 제품 차별화를 위해 주재료인 쌀 선별에 공을 들였다는게 오리온 측의 설명이다. 동남아지역은 주로 쟈스민 품종 쌀을 먹는데 반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