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일동제약 '아로나민', 한국능률협회 브랜드파워 11년 연속 1위 2024-03-27 14:26:40
아로나민에 함유된 활성비타민의 차별성을 앞세워 제품 속성 및 효능·효과를 꾸준히 알리는 한편, 소비자들의 욕구와 시장 트렌드 등을 반영한 마케팅 전략, 브랜드 확장 및 세분화 등을 지속적으로 추진해온 결과"라고 설명했다. 일동제약은 성분 및 함량, 사용 목적, 제품 콘셉트 등에 따라 ▲아로나민 골드 ▲아로나민...
"7월부터 점자로 약 이름 확인하세요"(종합) 2024-01-30 18:04:27
큐액 등 해열·진통·소염제와 아로나민 골드정, 삐콤씨정 등 혼합 비타민제, 비염·천식 등에 사용하는 항히스타민제 등이 포함됐다. 겔포스엠 현탄액과 품귀 대란이 일어났던 변비약 마그밀정 등 제산제도 지정됐다. 식약처는 시·청각 장애인의 소비가 많은 품목을 점자 표시 대상으로 정했으며, 표시 위치는 의약품...
"7월부터 점자로 의약품 제품명을 확인하세요" 2024-01-30 15:30:00
큐액 등 해열·진통·소염제와 아로나민 골드정, 삐콤씨정 등 혼합 비타민제, 비염·천식 등에 사용하는 항히스타민제 등이 포함됐다. 겔포스엠 현탄액과 품귀 대란이 일어났던 변비약 마그밀정 등 제산제도 지정됐다. 식약처는 시·청각 장애인의 소비가 많은 품목을 점자 표시 대상으로 정했으며, 표시 위치는 의약품...
[팩트체크] 마스크 1장당 5만원에 팔고 환불 거부한 약국…위법? 2022-01-06 15:13:33
가격조사 결과'에 따르면 서울 강남구 내에서도 아로나민골드정의 가격은 약국에 따라 1만2천900원 차이가 났고, 인사돌정의 가격도 1만1천원의 차이를 보였다. 이는 약사법 시행규칙이나 의약품 가격표시제 실시요령 등에 판매 가격 상한에 대한 규정이 없기 때문이다. 약사법 시행규칙 44조 1항 2호에 따르면 의...
종합 비타민 '강자' 일동제약, 개발 부담으로 하락하는 신용도 2021-12-29 09:15:19
아로나민골드'로 잘 알려진 일동제약의 신용도가 하락했다. 이익기여도가 높은 제품 판매가 중단되면서 수익성이 살아나지 못하고 있는 데다 연구개발 확대로 차입 부담까지 늘고 있어서다. 한국기업평가는 29일 일동제약의 기업어음 신용등급을 종전 A2에서 A2-로 하향 조정했다. 일동제약은 아로나민류를 주력으로...
눈꺼풀 무겁고 몸이 쑤신다면 일동제약 '아로나민' 2021-02-17 09:55:24
제품은 아로나민 골드다. 피로회복제 콘셉트의 이 제품은 푸르설티아민을 비롯한 비타민 B군과 비타민 C, 비타민 E 등이 적절히 들어 있어 육체피로, 체력저하, 눈의 피로, 신경통, 근육통, 관절통 등에 효과가 있다. 아로나민 골드에 함유된 4종류의 비타민 B군(비타민 B1·B2·B6·B12) 모두 활성형 비타민이다. 아로나민...
58년 '피로회복제' 대명사 아로나민, 흡수율 높은 활성 비타민이 성공 비결 2021-02-05 17:15:14
후 지금까지 판매된 아로나민은 95억 정에 달합니다. 1.5㎝ 크기의 알약을 한 줄로 늘어뜨리면 약 14만㎞가 된다고 합니다. 지구 둘레 한 바퀴가 4만2000㎞니까, 세 바퀴를 두르고도 남는 양이 되겠네요. 현재 판매되고 있는 아로나민 시리즈는 △활성 비타민 피로해소제 콘셉트의 아로나민골드 △고함량 비타민C와 항산화...
“일동제약 주가, R&D 이벤트에 반응할 것” 2020-12-02 08:55:24
늘었다”며 “특히 소비자헬스케어(CHC) 부문에서 아로나민 골드 가격 인상 기대에 따른 가수요 효과와 GSK 일반의약품(OTC)의 코프로모션으로 매출이 51.3% 증가했다”고 설명했다. 그는 “내년에는 아로나민 씨플러스 가격 인상 가능성과 엑세라민 고함량 종합비타민 출시 효과도 있어 6~7% 내외의 외형 성장이 가능할...
'코로나 블루' 시대 밝은 메시지 통했다 2020-09-02 15:34:16
맥심모카골드여성이 남성보다, 특히 30대 여성층이 높은 선호도를 나타냈다. 광고를 좋아하는 이유는 분위기와 관련된 것이 크게 작용했다. 광고가 제시하는 상황이나 환경에 공감이 간다는 반응이 가장 많았다. ‘편안한 분위기’라는 답변이 뒤따랐다. 일동제약 아로나민 씨플러스광고를 선호하는 연령층은 30~40대...
4050 여성 타깃…항산화 효과 강조 2020-09-02 15:06:34
늘어놓지 않고 문제해결에 중점을 뒀다”고 설명했다. 일동제약은 직관적인 광고를 통해 씨플러스가 지닌 효능을 여성 소비자들에게 알린 뒤 전 연령대로 확장할 계획이다. 장수 브랜드인 아로나민 골드를 비롯해 아로나민 실버프리미엄, 아로나민 이맥스플러스, 아로나민 아이 등 성능별로 제품군을 세분화했다. 노년층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