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롤스로이스, 청담 쇼룸 리뉴얼 오픈 2024-03-28 13:51:08
최신 디자인 아이덴티티를 적용했다. 청담 쇼룸 정문은 롤스로이스의 상징인 판테온 그릴을 모티브로 디자인했다. 출입구에는 환희의 여신상이 장식되어 있다. 내부에는 럭셔리 백화점 디자인에서 영감을 얻었으며 모노크롬 및 광택 금속으로 마감된 인테리어로 통일감 있는 분위기를 연출했다. 전시 공간에는...
비어벨트코리아, 170년 전통 유럽 리투아니아 맥주 '볼파스엔젤맨' 2024-03-26 16:32:50
소비자들의 수요를 맞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확립할 방침이다. 이에 따라 ‘무드와 갓성비(가격대비 성능이 뛰어난)를 함께 즐기는’, ‘언제 어디서나 명품 플렉스가 가능한 브랜드’, ‘맥주로도 나만의 취향과 개성을 표현할 수 있는’ 이란 콘셉트로 브랜드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비어벨트코리아는 다음 달 출시...
웰컴저축은행, 아시아 디자인 프라이즈 수상 2024-03-25 10:29:06
비주얼 아이덴티티와 웰컴금융그룹 2023 시즌키트로 수상한데 이어 올해까지 2년 연속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올해 수상한 웰뱅워킹 비주얼 아이덴티티는 걷기를 통해 얻는 힘차고 밝은 에너지를 트렌디한 이미지와 경쾌한 컬러로 담아냈다. 디자인 요소는 각각의 특징을 구현하면서도 통일감있는 일러스트로 구현했다....
와일리, iF 디자인 어워드 본상 수상…차별화된 사용자 인터페이스(UI) 제공 인정 2024-03-25 09:00:04
‘신뢰’와 ‘편안함’이라는 브랜드 아이덴티티가 잘 드러나는 방향으로 전략을 수립하고 이를 통해 ‘SK렌터카는 늘 고객 입장에서 생각하고 무엇이 필요한지 빠르게 파악해 제공하겠다’는 메시지를 전달하는데 집중했다. 김지영 와일리 실장은 “서비스 환경과 트렌드가 변해도 적용이 가능한 확장성 있는 구조적 UX...
한미글로벌, 시니어 레지던스 브랜드 ‘심포지아’ BI 공개 2024-03-20 08:40:23
브랜드 ‘심포니아’의 브랜드 아이덴티티(BI)를 20일 공개했다. 한미글로벌의 부동산개발 자회사인 한미글로벌디앤아이는 올해 서울 송파구 위례신도시에서 심포니아를 처음 공급할 예정이다. 심포니아란 브랜드는 교향악을 뜻하는 ‘심포니’에서 착안했다. 한미글로벌디앤아이는 자사 아파트 브랜드인 ‘마에스트로’와...
[광주정보문화산업진흥원 2023년 창업도약패키지 선정기업] 영상과 사진 등의 콘텐츠 제작하는 기업 ‘무브멘토’ 2024-03-15 00:22:59
대표는 “브랜드들뿐만 아니라 다양한 기업들이 확보하고 싶은 아이덴티티를 콘텐츠로 표현하고 싶다”며 “고객과 소통하고 함께 숨을 쉴 수 있는 좋은 도구가 되어 시장에 이바지할 것”이라고 말했다. 설립일 : 2017년 8월 주요사업 : 영상과 사진 등의 콘텐츠 제작, 소프트웨어 개발 성과 : 벤처기...
"오빠, 여기서만 판대"…'루이비통' 웨딩 반지 나왔다 2024-03-14 15:10:47
패턴으로 세팅해 루이비통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잘 보여주는 것이 특징이다. 루이비통은 LV 다이아몬드 컬렉션을 구매하면 블록체인 기반의 인증서를 제공한다. 루이비통은 인증서 보안을 강화하기 위해 럭셔리 분야 전용 플랫폼인 아우라 블록체인 컨소시엄의 블록체인 기술을 사용했다고 소개헀다. 또한 해당 컬렉션은...
롯데百 잠실 에비뉴엘, 루이비통 'LV 다이아몬드 컬렉션' 선봬 2024-03-14 09:31:18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잘 보여주는 것이 특징이다. LV 다이아몬드 컬렉션을 구매하면 '블록체인' 기반의 인증서를 제공한다. 다이아몬드 채굴부터 세공, 유통까지 모든 과정에 대한 정보를 담아 안정성과 신뢰도를 높였다. 롯데백화점 잠실 에비뉴엘은 우리나라에서 유일하게 'LV 다이아몬드 컬렉션' 상품을...
현대차그룹, iF 디자인어워드 역대 최다수상 2024-03-13 11:02:21
호평했다.이 외에도 싼타페는 박시한 형태의 강인한 이미지와 유니크한 실루엣이, 아이오닉5 n은 고성능차에 어울리는 차별화된 특화 디자인이 좋은 평가를 얻어냈다. 함이라는 기아의 브랜딩 아이덴티티를 녹여 독창적인 콘셉트로 디자인됐다. 제네시스의 차세대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은 클러스터와 avnt 화면을...
한국타이어, 현대미술 25인전 연다 2024-03-12 10:31:10
전시가 될 것"이라며 "한국타이어의 브랜드 슬로건인 ‘드라이빙 이모션(driving emotion)’을 다양하게 해석한 작가들의 작품을 전시하는 방식으로 한국타이어의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철학도 선보인다"고 밝혔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bmw코리아, 주문진 해수욕장에 전기차 충전소 열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