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자이언티 "'양화대교' 콤플렉스일 수도…내 '노래' 유명해지길" 2017-02-01 15:57:32
쭉 쓰다 보니 지금의 아이덴티티가 생겼어요. 아마도 제 스타일리스트가 세계에서 안경을 가장 많이 갖고 다닐 겁니다. 하하." 앨범 제목인 'OO'도 그를 상징하는 안경 모양에서 따왔다. 그의 시각으로 만든 음악이니 '시각', '시야'란 의미도 있고 음악이 그와 대중 사이의 '교집합'(벤...
[ 분야별 송고기사 LIST ]-문화 2017-01-31 15:00:06
무명배우…'리얼극장' 170131-0141 문화-0020 08:00 '컨택트' '23 아이덴티티'…한국서 바뀐 영화 제목들 170131-0153 문화-0021 08:20 기독교사회봉사회 이승열 목사 "디아코니아는 봉사와 정의" 170131-0210 문화-0001 09:08 이규석, 6년만에 신보…"마지막이 될 수 있단 마음으로" 170131-0237...
‘23 아이덴티티’, 스틸컷 4종 공개...‘절대 그를 불러내지 마라!’ 2017-01-31 09:27:26
스틸컷이 공개됐다. 1월31일 영화 ‘23 아이덴티티(감독 m. 나이트 샤말란)’의 배급사 upi코리아는 2월 개봉을 앞두고 작품의 스틸컷 4종을 공개했다. ‘23 아이덴티티’는 23개의 다중인격을 가진 남자 케빈(제임스 맥어보이)이 지금까지 나타난 적 없는 24번째 인격의 지시로 소녀들을 납치하면서 벌어지는 심리...
'컨택트' '23 아이덴티티'…한국서 바뀐 영화 제목들 2017-01-31 08:00:12
있다. 다음 달 23일 개봉하는 '23 아이덴티티'는 다중 인격을 소재로 한 공포물이다. 다중 인격을 가진 케빈(제임스 매커보이)은 3명의 10대 소녀를 납치한 뒤 23개 인격을 하나씩 보여주다가 마침내 24번째 인격인 야수로 돌변한다. '식스 센스'로 유명한 M. 나이트 샤말란 감독의 신작으로, 원제는...
[시승기] '아빠차'로 거듭난 '오빠차' 코란도 2017-01-28 11:00:04
이미지는 강렬했다. 쌍용차 디자인 아이덴티티(정체성)의 핵심이라고 할 수 있는 '숄더 윙(shoulder wing)' 그릴이 헤드램프와 이어지며 단단한 인상을 남겼다. 주행감도 좋은 편이었다. 가속 과정이 다소 묵직했지만 일단 속도가 붙자 안정감이 느껴졌다. 디젤 차량치고는 소음도 적은 편이었다. 급가속과 급제동...
'어울림' 아파트 BI 교체 2017-01-23 18:35:01
] 금호산업이 ‘어울림’ 아파트 브랜드 아이덴티티(bi)를 전면 교체한다고 23일 발표했다.2003년부터 사용한 ‘어울림’ 브랜드는 인간, 자연, 첨단생활이 서로 조화된다는 뜻을 담고 있다. 영어로 된 브랜드가 많은 아파트 시장에서 고유의 한글을 사용해 좋은 평을 받았다. 이번에 바꾼 어울림 bi는...
제임스 맥어보이 인생연기…'23 아이덴티티' 북미 박스오피스 1위 2017-01-23 11:43:03
제임스 맥어보이 주연의 영화 '23 아이덴티티'가 북미 개봉 첫 주 박스오피스 왕좌에 올랐다. 23일 '23 아이덴티티'는 북미 개봉 첫 주 흥행수익 4,000만불로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하며 이목을 집중시켰다.이는 개봉 3일만에 제작비 1,000만불의 4배에 이르는 수익인 것은 물론, 같은 날 개봉한 빈 디젤,...
영화 '스플릿'·'트리플 엑스 리턴즈' 북미서 흥행몰이 2017-01-23 04:52:00
제임스 매커보이 주연의 '스플릿'(Split·한국에서는 '23 아이덴티티'로 개봉 예정)과 빈 디젤의 액션 영화 '트리플 엑스 리턴즈' 등 신작 2편이 북미에서 흥행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22일(현지시간) 박스오피스 모조 등에 따르면 '스플릿'은 개봉 첫 주말 4천20만 달러(약 473억 원)를...
[2017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공주시, 역사문화도시 공주시의 브랜드…활용도 다양 2017-01-22 17:43:21
도시라는 뜻을 담고 있다. 두 개의 빛나는 원으로 표현된 브랜드 아이덴티티는 찬란했던 백제 번영의 도시 공주의 어제와 오늘, 그리고 내일을 밝혀주는 빛을 형상화했다.흥미진진공주를 비롯해 공주시 마스코트인 ‘고마곰과 공주’ 등 공주시 브랜드는 2015년 독일 베를린에서 열린 ‘레드닷(reddot) 디자...
[모바일한경] “왜 그리고 무엇” 브랜드에 깃든 아이덴티티 등 2017-01-19 18:00:31
mobile.hankyung.com 문의 02) 360-4000 ▶“왜 그리고 무엇” 브랜드에 깃든 아이덴티티▶(2017 sihh 관람기③) 기술력 갖춘 명품 시계들▶해외 논문 많이 내는 북한 과학자 명단 첫 공개▶“누구나 ai 비서…‘알렉사’ 개발·운영 지원” ⓒ 한국경제 & 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