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아페쎄 골프, 박진이·전지선·박보경·김서영 프로골퍼와 함께한 4인 4색 필드룩 공개 2024-02-29 16:41:31
골프의 필드룩 또한 돋보였다. 브랜드 아이덴티티가 돋보이는 인디고, 네이비 그리고 오렌지 컬러의 아이템들을 선택했는데, 특히 박진이 프로가 착용한 민소매 네이비 원피스는 방송 후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원피스룩으로 시원시원한 스윙을 선보인 박진이 프로의 활약이 컸다. 박보경 프로가 착...
미쟝센, 글로벌 앰버서더로 걸그룹 '에스파' 발탁 2024-02-28 09:37:24
에스파 세계관 역시 미쟝센의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부합하고, 강인한 모습부터 청량한 하이틴 매력까지 두루 갖춘 4명의 멤버를 또한 미쟝센의 트렌디하고 스타일리시한 이미지를 대변한다는 설명이다. 전날 불거진 에스파 멤버 카리나의 열애 사실 인정에도 글로벌 앰버서더 발표가 이뤄진 점도 눈길을 끈다. 카리나 소...
"이게 건설사판 쏘나타와 그랜저"…아파트, 화려해지는 이유 [집코노미] 2024-02-23 18:00:03
건설사들의 아이덴티티는 가운데 있는 주택 브랜드였습니다. 그러다 오른쪽의 고급 브랜드를 만들기 시작했죠. 하이엔드 브랜드라고도 하는데요. 이걸 왜 만들었을까요. 강남 등지에서 재건축 아파트를 수주하려다 보니 다른 지역들과의 차별화가 필요했기 때문입니다. 온국민이 쏘나타를 탈 때 그랜저가 필요했던 분들처럼...
조경브랜드 D’Flora(디플로라), ‘24 코리아빌드위크’서 조경시스템 소개 2024-02-23 09:29:55
적용하여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담아냈고, 실제 제어 및 관리 시스템을 고객들이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공간을 연출했다. 특히, 식물과 공간의 특성에 맞게 커스터마이징 된 관리 정보와 공간의 환경정보 데이터가 결합된 시스템을 디스플레이 패널을 고객이 확인할 수 있게 한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해당 관리 정보에는...
'PGA 쇼'서 주목 받은 왁…美 골프웨어 시장 공략 나선다 2024-02-22 16:07:55
자연을 모티브로 나뭇잎 패턴을 브랜드아이덴티티에 맞게 볼드한 이미지로 꾸미고 채도 높은 컬러의 유니크한 아이템으로 구성했다. 엉뚱하고 장난기 많은 악동 캐릭터 와키를 강조한 상품도 다양하게 선보였다. 전시 기간 왁 부스에는 미국뿐 아니라 여러 나라 주요 바이어와 관계자들이 방문해 인산인해를 이뤘다. 클래...
[전북대학교 창업중심대학 스타트업 CEO] 인적 역량개발을 위한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는 스타트업 ‘모두의교육그룹’ 2024-02-20 23:15:42
대표는 “지난해 12월 모두의교육그룹의 아이덴티티를 담은 AI 아나운서를 개발해 2월 내 상용화 예정”이라며 “AI 아나운서를 통한 영상제작 서비스는 기존 콘텐츠 제작비를 약 30% 절감시킬 것”이라고 말했다. 설립일 : 2020년 6월 주요사업 : 교육서비스 성과 : 2023년 창업중심대학 창업중심대학...
라메예즈 비넥스포지엄 CEO "와인 시장 부활의 키워드는 스토리텔링과 소비자 경험" 2024-02-19 18:46:36
위스키는 증류소별로 자신만의 브랜드 아이덴티티(BI)를 내세워 주류의 새로운 소비층으로 떠오른 MZ세대(밀레니얼+Z세대)를 공략할 수 있었다는 설명이다. 그는 “와인업계는 즉각적인 즐거움을 중요시하는 젊은 층이 와인을 어렵고 복잡하게 느낀다는 점에 주목해야 한다”고 말했다. 최근 글로벌 와인 시장은 초저가와...
"스토리텔링과 소비자 경험 확대가 와인 시장 회복의 핵심" 2024-02-19 14:35:34
각 증류소 별로 자신만의 브랜드 아이덴티티(BI)를 내세운 점이 주류의 새로운 소비층으로 떠오른 MZ세대(밀레니얼+Z세대)에게 소구력이 있었단 설명이다. 그는 이어 “현재 젊은층들은 와인을 어렵고 복잡하게 느끼고 있다”며 “현재 젊은 소비자들이 즉각적인 즐거움을 중요시한다”고 말했다. 최근 글로벌 와인 시장이...
맥캘란, 200주년 새 로고 공개…"걸어온 발자취와 앞으로의 여정 축하" 2024-02-19 08:00:02
Young‘ 로고와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는 맥캘란의 빛나는 발자취와 앞으로의 흥미로운 여정을 축하하는 의미를 담고 있다. 세계적으로 인정받고 있는 비쥬얼 아티스트 알렉스 트로슈트(Alex Trochut)가 디자인을 맡은 맥캘란의 기념로고에서 볼 수 있는 독특한 물결 양식은 맥캘란의 과거와 기반을 의미하는 스페이사이드...
AXA손해보험 신규 모델에 배우 김혜수 2024-02-16 10:44:10
글로벌 보험 그룹으로서 전문성을 갖춰온 AXA손해보험의 아이덴티티와 부합한다"며 새 브랜드 모델로 함께 하게 된 배경을 전했다. 배우 김혜수와 첫 호흡을 맞춘 'AXA CARE' 캠페인을 통해 악사손보의 200년 역사와 전 세계적으로 1억 명이 넘는 고객 데이터 보유 등 오랜 기간 쌓아온 케어 노하우와 글로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