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AXA손해보험 신규 모델에 배우 김혜수 2024-02-16 10:44:10
글로벌 보험 그룹으로서 전문성을 갖춰온 AXA손해보험의 아이덴티티와 부합한다"며 새 브랜드 모델로 함께 하게 된 배경을 전했다. 배우 김혜수와 첫 호흡을 맞춘 'AXA CARE' 캠페인을 통해 악사손보의 200년 역사와 전 세계적으로 1억 명이 넘는 고객 데이터 보유 등 오랜 기간 쌓아온 케어 노하우와 글로벌...
동화기업, 강마루 브랜드명 '진 오리진' 등 3종으로 개편 2024-02-14 11:11:10
제품군 정보를 더 정확히 전달하기 위해서다. 브랜드 아이덴티티(BI)도 한눈에 알아볼 수 있는 직관적인 형태로 변경했다. 기존 강마루 제품군의 브랜드명이었던 나투스는 앞으로 쓰지 않기로 했다. 섬유판 강마루 제품군 나투스진은 '진'으로, 복합 강마루 제품군 나투스듀오는 '듀오'로, 합판 강마루...
시눈, 따뜻하고 로맨틱한 봄의 무드를 담은 24 스프링 컬렉션 공개 2024-02-13 09:00:00
액세서리 등에 다양하게 활용되어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강조했다. 이번 시즌 키 아이템인 '레이스 퍼프 드레스'는 두 겹의 원단을 사용한 풍성한 퍼프 슬리브와 밑단의 레이스의 디테일로 사랑스러운 무드로 편안하면서도 러블리한 룩을 연출하기 좋고, 소매와 가슴 부분의 풍부한 셔링, 하단의 맞턱 디테일로...
포스코인터 홍보영상, 美 '머큐리어워즈 아너상' 수상 2024-02-12 10:02:06
영상을 출품해 '영상-기업 아이덴티티 부문'에서 단독으로 '아너상'(Honors)을 수상했다고 12일 밝혔다. 올해 38회를 맞은 머큐리어워즈는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분야 전문 평가기관인 미국 머콤이 주관하는 기업 홍보물 분야 대표 시상식이다. 포스코인터내셔널이 이번에 출품한 홍보 영상 '자연과...
브랜드 재단장한 CJ제일제당 '비비고'…"K푸드 세계화 박차" 2024-02-05 09:46:29
새 브랜드아이덴티티(BI)를 선보이고, 서유럽과 할랄(이슬람교도인 무슬림이 먹고 쓸 수 있는 제품) 시장 개척에 박차를 가한다는 계획이다. CJ제일제당은 비비고 브랜드를 글로벌 소비자 눈높이에 맞춰 새로 단장한다고 5일 밝혔다. 우선 새로운 BI를 선보여 국내를 시작으로 일본, 유럽, 동남아, 미국 등에서 순차적으로...
STP, 신규 서비스 도입…'베이스(Base)에 AWNS 및 ERC-6551' 기능 확장 2024-02-02 13:54:46
신원 형태를 확장하고 기능을 더하는 STP의 비전과 일치한다”라며 이번 통합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자율 세계 네임 서비스(AWNS)는 고유 도메인에 .aw로 표현되는 디지털 아이덴티티로 자율 세계 생태계의 기반이 된다. AWNS는 사용자가 다양한 온체인 환경을 원활하게 탐색하고, 온체인 게임에 참여하며, 확장된...
KCC, 친환경 재료로 홍보인쇄물 제작…"연간 533그루 식수 효과" 2024-01-30 09:35:57
KCC는 홍보물 디자인을 표준화해 환경친화적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강화해나갈 방침이다. A4 규격 기준 인쇄 범위를 종이 전체 면적의 25∼40%로 정해 인쇄 내용을 줄이는 대신 제품 관련 기술자료, 세부 정보를 나타내는 QR코드를 적극 활용할 예정이다. A4보다 작은 규격의 인쇄물을 제작하며 발생하는 잉여 용지는 폐기...
아우디·볼보도 달려갔다…요즘 'MZ 핫플' 된 이곳 어디길래 2024-01-29 10:31:12
‘개방형 공간’ △스웨덴과 한국의 아이덴티티를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전시 공간인 ‘아트 에어리어’ △볼보자동차 클래식카의 미니어처를 만나볼 수 있는 ‘헤리티지 존’ △안전의 대명사인 볼보자동차의 기술 혁신을 경험해 볼 수 있는 ‘테크 존’ △볼보차에 적용되는 내장재 가죽을 직접 만져보고 체험까지 가능한...
볼보차코리아, 스타필드 수원에 '서수원 전시장' 신규 개장 2024-01-29 10:02:05
리빙룸 형태의 '개방형 공간'과 스웨덴과 한국의 아이덴티티를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전시 공간인 '아트 에어리어', 볼보차 클래식카의 미니어처를 만나볼 수 있는 '헤리티지 존' 등이 있다. 이와 함께 안전의 대명사인 볼보차의 기술 혁신을 경험해 볼 수 있는 '테크 존', 내장재 가죽을 직접...
HS애드, '마케팅 크리에이티브 컴퍼니'로 변화 속도 낸다 2024-01-25 11:53:07
대문자 'AD'(Art of Difference)로 바꿨다. 그러면서 사명(HSAD)의 의미를 '하트 오브 스토리텔링, 아트 오브 디퍼런스'로 재정의했다. 아울러 진취성을 시각화한 새로운 기업 아이덴티티(CI)도 선보였다. rice@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