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콩국수 한 그릇에 1만6000원이라니…" 미친 물가에 '비명' 2024-04-15 16:46:01
인상한 것이다. 콩국수에 아이스아메리카노 한 잔을 마시면 점심값이 2만원을 넘는다. 외식 물가가 가파르게 치솟으면서 직장인들의 점심 한 끼 값이 1만5000원에 육박하고 있다. 한국소비자원에 따르면 서울을 기준으로 지난달 김밥, 자장면, 칼국수 등 대표 외식 품목 8개의 평균 가격은 전년 동월 대비 4.4% 올랐다. 2년...
아이스티 러버와 자몽 덕후는 주목…립톤, '아이스티 믹스 자몽맛' 출시 2024-04-15 13:30:35
이어 자몽 덕후는 물론, 새로운 맛을 찾는 아이스티 러버의 취향을 저격할 예정이다. 탄산음료, 커피가 부담스러운 오피스족은 물론, 남녀노소 누구나 기분전환을 위해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음료다. 립톤 ‘아이스티 믹스 자몽맛’은 3월 25일부터 전국의 주요 할인점, 슈퍼 등의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채널에서 순차적...
CU '공장 내 편의점' 확대…삼성SDI 말레이 점포 오픈 2024-04-14 18:57:57
공장 내 점포다. 말레이시아 삼성SDI점의 개점 당일 매출은 현지 일반 점포보다 4.5배 높을 정도로 현지 임직원이 많이 이용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판매 상위 10개 품목 가운데 6개가 한국 제품이었다. 한국형 아이스티, 치킨마요 삼각김밥, 핫닭강정 등이 특히 잘 팔렸다. CU는 이번 개점을 시작으로 수도인 쿠알라룸푸르...
CU, 말레이시아 삼성SDI 배터리공장에 개점…해외사업 속도 2024-04-14 09:53:50
4.5배 높았다. 최다 판매 상품을 보면 한국형 아이스티가 1위, 치킨마요 삼각김밥이 3위, K-핫닭강정이 4위를 각각 차지하는 등 상위 10개 상품 가운데 6개 상품이 한국 제품이었다. CU는 이번 개점을 시작으로 말레이시아 수도인 쿠알라룸푸르 인근 조호바루와 말라카, 페낭 등으로 점포 확장에 박차를 가하겠다는 전략을...
"축구에 관심 없었는데"…첫 프로축구 전용구장 건립 승인 2024-04-13 06:19:26
설립 계획 승인은 미국에서 축구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는 현실을 반영하는 것으로도 풀이된다. MLS는 1993년에 출범했지만 야구, 프로풋볼(미식축구), 농구, 아이스하키 등에 인기 순위가 밀려 '찬밥 대우'를 받아왔다. 그러나 2026년 북중미월드컵축구대회를 앞두고 축구에 대한 관심이 달아오른 데다 축구를...
뉴욕에 첫 프로축구 전용구장 건립 승인…美서 높아진 축구 인기 2024-04-13 04:30:00
MLS는 1993년에 출범했지만 야구, 프로풋볼(미식축구), 농구, 아이스하키 등에 인기 순위가 밀려 '찬밥 대우'를 받아왔다. 그러나 2026년 북중미월드컵축구대회를 앞두고 축구에 대한 관심이 달아오른 데다 축구를 좋아하는 히스패닉 인구 비중이 늘면서 축구 인기가 올라갔다는 분석이 나온다. pan@yna.co.kr (끝)...
'고의충돌 논란' 황대헌, 국대 탈락… 박지원 "사과 아직 못 받아" 2024-04-12 21:35:37
아이스링크에서 열린 2024~2025 시즌 국가대표 2차 선발전 후 취재진과 만나 이렇게 밝혔다. 박지원은 "어려운 길이었다. 이겨내야겠다는 생각으로 이번 대회에 임했다"며 "부담감이 있었지만, 이번 대회를 단순한 선발전이라고 생각하고 뛰었다"고 말했다. 앞서 박지원은 지난 시즌 경기에서 황대헌과 부딪혀 넘어지는...
황대헌, 태극마크 불발…1000m 준준결승 탈락 2024-04-12 14:58:47
시즌 태극마크를 다는 데 실패했다. 황대헌은 12일 서울 양천구 목동아이스링크에서 열린 2024-2025시즌 쇼트트랙 국가대표 2차 선발전 남자 1,000m 준준결승 2조에서 1분26초217의 기록으로 김태성(1분24초728·서울시청), 임용진(1분24초910·고양시청), 서이라(1분25초019·화성시청)에 이어 4위로 통과하면서 준결승...
"이건 꼭 마셔야 해"…1분마다 100잔씩 팔린 스타벅스 음료 2024-04-11 09:58:05
올해 슈크림 라떼의 인기를 고려해 해당 제품 판매 기간을 이달 말까지로 연장했다. 스타벅스 코리아 관계자는 "슈크림 라떼는 이제 봄의 추억을 떠올릴 수 있는 상징적인 음료로 자리 잡았다"면서 "최근 날씨가 부쩍 따뜻해지면서 슈크림 라떼 10잔 중 8잔이 아이스 음료로 판매되고 있다"고 말했다. 오정민 한경닷컴 기자...
"1분당 100잔씩"…판매량 '역대급' 2024-04-11 09:22:08
슈크림의 달콤함과 진한 바닐라 풍미가 어우러진 음료로 올해 판매량만 300만잔에 이른다. 매장 영업시간에 1분당 100잔씩 판매된 것이다. 스타벅스는 올해 슈크림 라떼의 인기에 해당 제품 판매 기간을 이달 말까지로 연장했다. 최근 날씨가 부쩍 따뜻해지자 슈크림 라떼 10잔 중 8잔이 아이스 음료로 판매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