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아모레, 미백소재 피부이용률 높여 보건신기술 인증획득 2019-09-30 10:10:02
흑화 개선 효과가 크게 증진됐다며 이를 헤라와 아이오페 브랜드의 고기능성 미백 제품에 적용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아모레퍼시픽 기술연구원 박원석 기반혁신연구소장은 "자체 개발한 미백 소재가 안전하면서 효과적으로 사용될 수 있게 멜라솔브 2X를 개발했고, 이번 신기술 인증을 받았다"고 밝혔다. vivid@yna.co.kr...
"아모레퍼시픽, 면세 호조로 이익 체력 개선…목표가↑"-유안타 2019-09-30 07:46:30
부진했던 헤라, 아이오페, 려 등이 방한 중국인 회복과 함께 성장세로 접어들었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3분기 중국 화장품 시장은 11% 성장이 예상되지만 아모레퍼시픽의 중국법인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5% 성장하며 점유율 약세가 여전할 것으로 보인다"며 "홍콩법인은 시위 영향으로 전년동기...
송의호 대구한의대 교수, 아시아인의 미의식과 한국화장품 사용실태 발표 2019-09-20 16:03:29
숨, 오휘, 아이오페, 설화, 더페이스샵 순으로 인지도가 조사됐다. 한국 화장품이라고 말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이미지가 무엇이냐 라는 질문에는 응답자의 57.6%가 ‘한국 화장품은 품질과 효능이 뛰어나다’고 답해 ‘비싸다 23.1%’라는 이미지를 크게 앞질렀다. 이번 설문은 316명의 외국인을...
아이오페, `더마 리페어 시카 올 클린 엠플` 출시 2019-08-19 09:45:26
아이오페가 마데카소사이드, 판테놀, 알란토인 등 엄선된 10가지 성분으로 예민해진 피부를 집중 케어해주는 ‘더마 리페어 시카 올 클린 앰플’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아모레퍼시픽 소속의 스킨케어 연구원이 예민한 딸의 피부에 가장 자극이 적은 성분을 고민하던 중, 인공 눈물에서 아이디어를 얻어...
"2분기 '어닝쇼크' 아모레퍼시픽, 하반기도 비용 확대 예상…목표가↓" 2019-08-01 07:45:02
아이오페 마몽드 판매 부진으로 화장품 매출액은 전년 대비 1% 상승에 그쳤다"고 분석했다. 채널별로는 이커머스 매출액이 전년 동기보다 20% 이상 증가했다. 반면 카운셀러 감소로 방판 매출액은 10% 초반 줄었고, 아리따움 매출액은 20% 이상 역성장한 것으로 판단된다. 같은 기간 중국 매출액은 원화 기준으로 3~4%...
아모레퍼시픽, 2분기 영업이익 878억원…전년비 40% 감소 2019-07-31 14:29:05
경우 면세 채널 판매 확대가 매출 하락을 방어했다. 아이오페, 라네즈, 마몽드 등의 프리미엄 부문은 전 브랜드의 온라인 매출이 증가했다. 다만 아리따움은 매장 리뉴얼 등 채널 재정비 영향으로 매출이 하락했다. 해외 사업 역시 매출(5천121억원)은 7% 늘었지만 영업이익 201억원으로 56%나 줄었다. 아모레퍼시픽 관계...
아모레G 2분기 영업이익 35.2% 감소…"성장기반 구축 주력"(종합) 2019-07-31 14:22:12
'설화수 윤조에센스 팝업스토어'와 '아이오페 스킨위크', '마몽드 가든으로의 초대' 등 고객 경험을 확대하기 위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도 추진했다. 아리따움 라이브 매장 전환을 확산해 체험형 콘텐츠를 늘리고 타사 멀티브랜드숍 입점을 확대했다. 아모레퍼시픽그룹은 하반기에도 혁신상품 출시...
[bnt포토] '왕홍페스티벌 브랜드부스에서 포즈 취하는 블랑두부' 2019-07-03 21:15:39
행사에서는 설화수, 아이오페, 라네즈, 클리오, 퍼스트코스메틱 물빛미, 토프토프, 휴웨이, 비피메드코스메틱 등 23개 뷰티 브랜드가 선보여졌으며, 500명의 왕홍들은 각자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한국 화장품의 우수성을 알렸다. 또한 이날 행사를 축하하기 위해 가수 황치열과, 틱톡 370만 팬을 보유한 이지인이...
[bnt포토] 페이 '천사의 미소'(바페르소나) 2019-07-03 19:51:15
한국왕홍협회와 협력 하에 기획됐다. 설화수, 아이오페, 라네즈, 클리오, 퍼스트코스메틱 물빛미, 토프토프, 휴웨이, 비피메드코스메틱 등 23개 브랜드가 선보여졌다. 가수 황지열, 이지인이 축하 공연을 선보였으며, 뷰티 인플루언서 블랑두부와 유튜버 신쿡이 축하 인사를 전했다.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bnt포토] 서인영 '이 제품은요~'(바페르소나) 2019-07-03 19:50:23
한국왕홍협회와 협력 하에 기획됐다. 설화수, 아이오페, 라네즈, 클리오, 퍼스트코스메틱 물빛미, 토프토프, 휴웨이, 비피메드코스메틱 등 23개 브랜드가 선보여졌다. 가수 황지열, 이지인이 축하 공연을 선보였으며, 뷰티 인플루언서 블랑두부와 유튜버 신쿡이 축하 인사를 전했다.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