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CJ온스타일, 23일부터 '아모레 서울 위크'…최대 50% 할인 판매 2023-10-19 09:30:33
'비타티놀 세럼', 26일에는 에스트라 '아토베리어 365' 라인을 각각 소개한다. 27일 오후 8시에는 아모레 성수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아이오페 슈퍼바이탈' 단독 구성 혜택을 선보인다. 라이브 방송 알림 신청 고객 1천명은 아모레퍼시픽 대표 브랜드의 샘플 10종으로 구성된 키트를 받아볼 수...
멘붕 부르는 밸붕 HOW TO 2022-06-15 10:24:00
에스트라 아토베리어 365 필링젤 천연 셀룰로오스가 자극 걱정 없이 불필요한 각질을 흡착하고 피부 지질 유사 구조체인 더마온과 수분 공급의 세라마이드 성분이 함유되어 노폐물 필링과 동시에 이중 보습막을 형성하여 외부 자극으로부터 손상된 피부를 보호한다. 하루 10분 급속 수분 충전 피부는 수분에 빈틈이 생기면...
[2021 올해의 브랜드 대상] 패션·뷰티 부문 2021-08-29 16:42:21
아토베리어365’와 스트레스로 지친 피부에 생기와 활력 에너지를 전달하는 ‘리제덤365’, 여드름성 피부에 적합한 토털 밸런싱 케어 ‘테라크네 365’, 급민감 피부를 위한 ‘에이시카 스트레스’ 등 시판용 라인이 있다. 에스트라 관계자는 “소비자들이 직접 선정하는 2021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메디뷰티를 지향하는...
올해의 화장품 라이징 스타는? [민지혜의 뷰티톡] 2021-03-19 11:57:35
1위 제품을 소개합니다. △미스트: 에스트라 아토베리어 365 크림미스트, △오일: 에센허브 티트리 100 오일, △클렌징오일: 넘버즈인 1번 말끔 순삭 클렌징 오일, △클렌징폼: 듀이트리 하이 아미노 올 클렌저, △클렌징패드: 나이팅게일 데일리더마 클렌징패드 마일드 애씨드, △클렌징 밤: CNP 팜슈티컬 카밍 클렌징 밤,...
겨울맞이 A to Z 2020-11-10 11:31:00
어 쉽게 마르지 않도록 케어하며 강한 밀착력을 자랑한다. 로즈마리잎추출물이 예민해진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키고 건강한 피부로 가꿔준다. 수분 지속 특허 보습 성분 amf를 함유해 강한 보습력이 특징. 2 에스트라 아토베리어365 크림 건조하고 민감한 피부 장벽의 기능을 강화하고 촉촉함을 더한다. 피토스핑고신이...
'2020 올해의 브랜드 대상' 패션·뷰티 부문 (1) 2020-09-29 17:00:15
‘아토베리어365 하이드로 에센스’를 출시해 업계의 주목을 받았다. 피부 장벽 속 천연 보습인자 비율과 비슷하게 성분을 구현해 수분을 충전해 준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스킨케어 첫 번째 단계에서 사용하는 즉시 피부 속 보습을 케어한다는 설명이다. 우윳빛 제형의 에센스 제품으로 끈적임과 유분기 없이 빠르게...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에스트라, 5주차 브랜드아카데미 후원 2019-10-28 14:46:09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은 아토베리어365 라인이다. 아토베리어365 라인은 피부장벽 강화와 고보습 케어에 집중한 제품이다. 아토베리어365는 특히 피부의 수분 손실을 막아주고 장벽 기능을 강화하는 캡슐, 더마온이 포함되어 촉촉함을 보다 오래 유지할 수 있게끔 도와준다. 이 날 강의를 진행한 에스트라 박대현 차장은...
시험기간 힘내세요! ‘2019 캠퍼스 브랜드 페스타’ 성료 2019-10-08 15:05:53
전달했다. 더불어 LG 그램 노트북·LG 롤리키보드2·무선마우스, 안다르 레깅스 및 할인쿠폰, 에스트라 아토베리어365크림 본품 및 올리브영 샘플 교환 쿠폰, 아임닭 제품 및 할인쿠폰, 엽떡앱 할인 쿠폰 등 푸짐한 선물을 게임 참가자 전원에게 증정하여 큰 호응을 얻었다. 행사에 참가한 표소영(동국대...
올리브영, 올 여름 진정 성분 화장품 매출 34%↑ 2019-07-18 08:43:56
내세운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이 1위를 차지했고, 두 성분을 함유한 '닥터자르트 시카페어 크림'의 매출도 전년비 85% 급증했다. 이외에도 피부 장벽 개선과 수분 유지에 도움을 주는 '세라마이드'를 주성분으로 한 화장품 매출은 28% 증가했다. 대표 제품으로는 '보타닉힐...
아모레퍼시픽그룹, 올 1분기 영업익 26%↓…"투자확대 영향" 2019-04-29 09:03:55
'아토베리어 365 미스트'를 새롭게 출시하며 제품 카테고리를 다변화했고, 아리따움 등 멀티브랜드숍을 통해 소비자 접점을 늘렸기 때문이란 설명이다.아모스프로페셔널은 유통 채널 조정의 영향으로 매출과 영업이익이 모두 감소했다. 식물 유래 성분의 '보타닉 캄 라인'을 새롭게 출시하며 헤어 전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