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웨어러블, 잘 팔릴까?'...애플의 속내 2024-02-26 16:10:18
아이폰 액세서리처럼 판매할 수도 있다. 스마트워치만큼 잘 팔리지 않더라도 새 고객을 끌어들이게 된다. 애플 스마트링을 구매한 고객은 애플 아이폰을 안드로이드폰으로 교체하길 더 꺼릴 수 있다. 스마트안경은 시각적 품질이나, 성능, 배터리 수명과 크기 등의 면에서 애플의 기준을 충족하는 제품이 나오려면 아직 몇...
애플, 웨어러블 기기 개발 이유는…"영역 확장·고객 이탈 방지" 2024-02-26 15:44:58
헬스 앤 피트니스 앱에 묶어 아이폰 액세서리처럼 판매할 수도 있다. 매출이 스마트워치만큼 나오지 않더라도 새 고객을 끌어들일 수 있을 전망이다. 애플의 스마트링을 구매한 고객은 애플 아이폰을 안드로이드폰으로 교체할 가능성도 작아진다. 스마트안경도 같은 차원에서 개발을 검토 중이다. 시각적 품질이나, 성능,...
[MWC] 삼성디스플레이, AI·로봇과 만난 OLED 기술력 선보인다 2024-02-26 10:06:02
OLED를 액세서리나 가구 등에 적용한 다양한 아이디어 제품을 선보이는 '이노베이티브 스타일 허브', 게이밍 시장에서의 기술력을 강조하는 공간도 마련했다. 이호중 삼성디스플레이 중소형사업부 상품기획팀장은 "AI 등 기술 진보에 발맞춰 OLED가 우리 일상을 얼마나 혁신적으로 바꿀 수 있을지 소비자들이 직접...
CRNK(크랭크), 자전거 스마트 헬멧 '앵글러 알파' 네이버 사전 예약 2024-02-26 09:00:03
액세서리 부문에서 수상 한 바 있다. 아날로그플러스는 2016년 삼성전자 C-lab에서 사내벤처로 시작해 2019년 라이딩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인 크랭크(CRNK)를 출시했다. 자전거 헬멧뿐 아니라 스키 스마트 헬멧과 오토바이 등 다양한 헬멧 제품을 출시하며 라이딩 라이프스타일을 선도해나가고 있다. 2021년에 우수 스포츠...
무인점포 전성시대…프린트카페·반려용품점 등 '무한증식' 2024-02-25 08:15:01
용품점, 액세서리 가게, 프린트카페, 계란 할인점에 이어 무인 성인용품 숍까지 다양해졌다. 151만명이 가입한 자영업자 커뮤니티 '아프니까 사장이다'에는 최근 무인점포 4개를 운영해 지난해 8천만원 이상 순이익을 올렸다는 인증 글이 올라와 눈길을 끌었다. 작성자는 "무인점포는 무조건 입지, 그리고 집과...
"기 세 보이는데 멋있어"…'마피아 와이프' 대유행이라는데 [이슈+] 2024-02-24 20:42:04
큰 액세서리를 매칭하는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가벼운 화장보단 진한 색조 메이크업을 강조하기도 한다. 지난 20일(현지시간) 사우스차이나모닝포스트(SCMP)는 "동영상 플랫폼 틱톡(Tiktok) 등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선 머리카락을 매끄럽게 뒤로 넘긴 헤어스타일과 운동복을 입는 청순한 스타일 대신, '조폭...
[주말N쇼핑] 유통가 '봄 쇼핑' 시즌 돌입…신상품 한가득 2024-02-24 07:00:04
to Heart:시시호시X피으) 팝업 행사를 통해 액세서리 등 6종의 시시호시 단독 굿즈와 50여종의 밸런타인데이 굿즈를 선보인다. 에비뉴엘 잠실점에서는 '크러시' 맥주 팝업 행사를, 본점 식품관에서는 아홉 시간 동안 숙성한 반죽피를 다섯 가지 정성으로 가득 채웠다는 '구오'(九五) 만두 팝업 행사를...
에스.티. 듀퐁, 파리 명품거리 '생토노레'에 플래그십 스토어 문 열어 2024-02-22 16:07:29
스타일의 핸드백 컬렉션부터 라이터, 펜, 시가 액세서리의 하드 굿즈가 전시돼 있다. 진귀한 소재로 만들어진 한정품을 만나 볼 수 있는 별도의 오트 쿠튀르 공간도 마련했다. 생토노레 플래그십 스토어에선 에스.티. 듀퐁의 역사를 볼 수 있다. 곳곳에 숨겨진 디자인적 요소를 찾는 즐거움도 느낄 수 있다. 에스.티. 듀퐁...
롯데백화점, 시시호시·피으 팝업매장 열어 2024-02-22 15:56:58
시그니처 일러스트가 특징인 피으는 휴대폰 케이스, 액세서리 등 모든 굿즈에 시그니처 하트 로고가 있는 것이 특징이다. 피으의 굿즈들은 선주문해야만 구매할 수 있고, 전체 구매자 중 80% 이상이 MZ세대일 정도로 젊은층에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브랜드다. 협업 단독 굿즈도 선보인다. 액세서리, 잡화, 키친웨어, 디저트 ...
"무상증자 권리락 효과"…하인크코리아 上 上 2024-02-22 09:39:53
무상증자는 시가총액이 변동되지 않은 상태에서 주식 수를 늘리는 만큼 권리락 발생일에 인위적으로 주가를 내려, 주가가 저렴해 보이는 착시효과가 나타낸다. 한편, 하인크코리아는 모바일 등 IT디바이스의 커버, 무선충전기, 이어폰 케이스와 같은 웨어러블 액세서리 제품 등을 제조 및 판매하는 사업을 영위하고 있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