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한국여성벤처협회 2023년 예비창업패키지 우수기업] 여성 언더웨어 브랜드를 운영하는 스타트업 ‘허라트’ 2024-03-26 23:39:29
언더웨어 브랜드를 운영하는 스타트업이다. 전민정 대표(33)가 2023년 5월에 설립했다. 전 대표는 “허라트는 바디포지티브 감성을 허라트만의 방식으로 해석해 여성이 가진 곡선 본연의 아름다움과 편안함의 교차점을 속옷을 통해 만날 수 있도록 여성 속옷을 연구·개발한다”며 “디자인한 속옷을...
안다르, 작년 영업이익 184억원…역대 최대 2024-03-14 11:42:36
확대를 위해 카테고리 다양화에 적극 나선 것이 주효했다"며 "기존 충성고객을 지킨 것은 물론 신규 고객까지 유치할 수 있었다"라고 설명했다. 안다르는 골프와 수영복, 비즈니스 캐주얼, 주니어웨어로 저변을 넓혔고 최근 심리스 언더웨어를 선보였다. chach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생활용품 브랜드 '자주' 이제 SSG닷컴에서 만난다 2024-03-05 08:54:11
프로모션을 한다. 인기 상품을 한정 수량으로 원플러스원(1+1)에 선보이고, 5만원 이상 구매 시 추가 할인 혜택도 준다. SSG닷컴 관계자는 "자주는 생활용품부터 침구, 패션, 언더웨어까지 폭넓은 구색이 특징"이라며 "일상에서 자주 쓰는 최상의 상품을 온라인에서 보다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신영와코루, 2억2000만원 상당 제품후원 등 기부 행보 펼쳐 2024-02-29 10:00:16
국내 언더웨어 기업 신영와코루가 비영리 민간단체 ‘글로벌비전’을 통해 2억2000만 원 상당의 제품을 기부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기부는 국내 소외된 이웃과 취약계층을 위해 대표 브랜드인 ‘비너스’ 및 ‘솔브’에서 적극 참여해 진행됐다. 비너스·솔브의 언더웨어 및 이지웨어 등 총 8300여 벌의 제품들은...
레저노마드가 뜬다…에이블리 "애슬레저·언더웨어 거래 두배↑" 2024-02-08 09:40:33
레저노마드가 뜬다…에이블리 "애슬레저·언더웨어 거래 두배↑" (서울=연합뉴스) 전성훈 기자 =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에이블리는 최근 '레저 노마드'(leisure nomad)가 느는 추세와 맞물려 애슬레저(Athlesiure)와 언더웨어 브랜드 거래액이 2배 이상 증가했다고 8일 밝혔다. 레저 노마드는 레저와 유목민이...
고물가에 달라진 홈쇼핑…'10종 세트' 실종 2024-02-07 11:53:50
4종으로 줄인 상품을 동시에 출시하는 식이다. 수량이 준 만큼 가격도 약 40% 저렴하다. 이후 풀세트만 판매할 때보다 매출이 최대 20% 늘며 '틈새 수요'를 끌어당겼다고 GS샵은 분석했다. 배희원 GS샵 언더웨어팀MD는 "소분 구성을 통해 부담은 덜고 더 다양한 상품을 경험할 수 있어 고객 관점에서는 매우 의미...
고물가에 홈쇼핑 상품공식도 깨졌다…GS샵 "소용량 속옷 인기" 2024-02-07 11:38:54
식이다. 수량이 준 만큼 가격도 약 40% 저렴하다. 이후 풀세트만 판매할 때보다 매출이 최대 20% 늘며 '틈새 수요'를 끌어당겼다고 GS샵은 분석했다. 배희원 GS샵 언더웨어팀MD는 "소분 구성을 통해 부담은 덜고 더 다양한 상품을 경험할 수 있어 고객 관점에서는 매우 의미 있는 변화"라고 짚었다. lucho@yna.co.kr...
"하다하다 이젠 속옷만"…블핑 리사도 입은 '이 옷' 난리났다 [이슈+] 2024-01-31 20:00:01
리치는 언더웨어를 얇은 시어 드레스와 매치했다. 패션 전문 검색엔진 태그워크는 파리에서 쇼를 연 브랜드의 38%가 언더웨어 룩을 선보였다는 조사 결과를 발표하기도 했고, 지난해 가을 컬렉션과 비교해 핫팬츠 등장 빈도가 114% 증가했다는 통계 수치까지 나왔다. 몇몇 패션 전문가들은 속옷만 입는 것이 부담스럽다면...
엘지유니참, '성인용 기저귀' 시장 본격 공략 2024-01-30 10:17:07
18매입)을 제공했다. 성인용 기저귀 라이프리 안심언더웨어 장시간용은 중형/대형 2종으로 구성되어 있고 1,400㎖(자사 시험법 기준) 대용량 흡수력으로 밤새 사용해도 소변이 새는 걱정을 하지 않아도 되는 제품이다. 장시간 외출하거나, 가족 또는 간병인이 자리를 비울 때, 소변 양이 유난히 많은 날 등 다양한 상황에...
에이블리 "작년 패션전문관 거래액 역대 최대…20∼30대가 견인" 2024-01-25 09:20:59
아웃도어, 디자이너, 애슬레저, 스파(SPA), 홈·언더웨어, 프리미엄, 골프 등의 패션 브랜드관을 운영하고 있다. 강석훈 에이블리 대표는 "기술 고도화를 통해 시성비(시간 대비 쇼핑만족도)를 추구하는 MZ세대(1980년대 초∼2000년대 초 출생자) 공략에 성공하면서 브랜드 패션 고객층이 다양해지고 있다"며 "독보적인 A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