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코오롱인더, 물류난에도 영업이익 169% 급증 2021-11-03 17:39:23
매출은 24.5%, 영업이익은 23.4% 증가했다. 레포츠·패션과 언더웨어 부문 모두 실적이 개선됐다. 롯데렌탈은 3분기 전년 동기 대비 0.02% 늘어난 6115억원의 매출을 올렸다. 영업이익은 727억원으로, 전년 동기보다 23.0% 증가했다. 3분기 성수기 효과에 더해 중고차 판매량 증가, 중고차 마진 유지 등으로 실적이 개선됐...
여성 언더웨어 브랜드 슬림9, 특수 발열소재 ‘네모팬티HEAT’ 출시 2021-11-02 11:42:00
기자] 커뮤니케이션앤컬쳐 자사 여성 언더웨어 브랜드 슬림9은 대표 상품 ‘네모팬티’에 보온성을 추가한 신제품 ‘네모팬티heat’를 출시한다. 슬림9은 ‘내 몸 긍정주의(보디 포지티브)’를 표방하고 있는 여성 언더웨어 브랜드다. 편안함과 슬림함을 기반으로 한 고퀄리티 속옷을 선보이고 실제 소비자 데이터에 따라...
고현정·전지현도 반했다…여배우 '방부제 미모' 비결은 [건강!톡] 2021-10-30 11:56:57
6월엔 언더웨어 브랜드 모델로 발탁되기도 했다. 브랜드 홍보를 위한 언더웨어 화보에서도 김소연은 탄탄한 복근을 뽐내 이목을 집중시켰다. 여기에 방영을 앞둔 JTBC 새 드라마 '구경이' 이영애, SBS 새 금토드라마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 송혜교까지 변함없는 미모를 과시 중이다. 세월을 빗겨가는...
‘라쉬반’ 야심작 신상품발표.. K전통색상 컨셉 '킹덤 에디션' CJ오쇼핑 라이브홈쇼핑 29일 10시45분 대형행사로 언더웨어 론칭, 국가대표 전 핸드볼 선수... 2021-10-29 12:35:00
동물 패턴을 담아낸 제품으로 남자언더웨어의 품격을 한 단계 더 높여주는 제품으로 새롭게 탄생했다. 청∙백∙적∙흑∙황 다섯 가지 색상에 왕을 상징하는 골드 색상을 더한 6종 구성으로 최근 패션트렌트인 ootd와 결합되어 하루하루 착용하는 의상의 색상과 맞춘 드레스코드를 맞출 수...
여성 언더웨어 브랜드 슬림9, ‘베이직 웨이브 세트’ 선보여 2021-10-21 16:45:00
기자] 커뮤니케이션앤컬쳐는 자사 여성 언더웨어 브랜드 슬림9이 무봉제·노와이어 속옷 제품에도 다양한 디자인이 필요하다는 고객 의견을 반영해 편예라인에 '베이직웨이브' 세트를 선보인다. 슬림9은 ‘내 몸 긍정주의(보디 포지티브)’를 표방하는 여성 언더웨어 브랜드로, 그간 불편한 속옷으로부터 고통받았던...
전효성, 서경덕과 의기투합…한복 전도사로 2021-10-21 09:51:29
이번 4분짜리 영상은 언더웨어 브랜드 라쉬반코리아의 후원으로 한국어와 영어로 각각 제작됐다. 이번 영상의 주요 내용은 고대부터 이어온 우리 민족의 고유 의상인 한복의 역사와 상하의가 나눠진 한복의 구조 및 특징, 상황에 따른 다양한 한복의 종류를 소개하고 있다. 또한 오방색과 전통문양 등 디자인적 요소 뿐만이...
신민아 레깅스+크롭티에…"말세다 말세" 혀 끌끌 찬 할머니들 2021-10-15 21:00:01
실제로 라이프스타일 전문기업 그리티가 '스포츠 언더웨어 및 애슬레저 의류 소비 트렌드'를 주제로 설문조사를 진행한 결과, 응답자 460명 중 77%가 레깅스 등 애슬레저룩을 입어본 경험이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유경험자 중 애슬레저룩을 데일리 일상복으로도 입는다는 답변은 31%로, 운동 시에만 입는다(...
엘사 호스크, 오버사이즈 재킷에 빠지다 2021-10-06 11:28:00
[박찬 기자] 미국 최대 언더웨어 브랜드 빅토리아 시크릿(victoria’s secret)의 엔젤로 유명한 엘사 호스크(elsa hosk). 헤일리 비버(hailey bieber), 켄달 제너(kendall jenner) 등의 톱 모델들 보다 상대적으로 국내 인지도는 덜하지만 sns에서 선보이는 아웃핏은 그들에게 결코 뒤처지지 않는다는 점. 이와 더불어...
‘200만명이 선택’ 남성 언더웨어 크레이지 본 X 80만 여행 인플루언서 토랭이 완벽 소화 2021-09-30 20:19:49
언더웨어 크레이지 본은 신축성도 좋고 세탁해도 줄거나 늘어나지 않아 재구매율 96%를 달성하며,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있다. 특히 이번에 토랭이 착용한 언더웨어 ‘박서 브리프’는 크레이지본만의 차별화된 기술력으로 제작되어 신체에서 배출된 땀을 신속하게 밖으로 배출시키고 빠른 건조와 항균, 소취,...
'거리두기 무풍株' 코웰패션, 로젠택배 편입 본격 시너지 2021-09-17 16:14:44
아디다스, 리복, 캘빈클라인, 밀레 등 인지도 높은 언더웨어 및 레포츠 브랜드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매출 비중은 홈쇼핑이 75%로 압도적으로 높다. 이어 온라인이 20%를 차지하고, 오프라인 매출은 5%밖에 되지 않는다. 이 때문에 거리두기 영향은 거의 받지 않았다. 이해니 신한금융투자 연구원은 “7~9월은 뚜렷한 의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