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49불 이상 주문 무료배송"…아마존, 7조 韓 직구시장 정조준 2024-04-17 20:43:30
아마존의 자체브랜드(PB) '에센셜'(패션) 일부 상품 등은 무료배송 품목에 해당됐다. 업계에서는 아마존이 앞서 11번가와의 협업을 통해 국내 시장의 가능성을 확인한 만큼 49달러 이상 무료 배송 서비스에 나선 것으로 풀이하고 있다. 앞서 아마존은 SK텔레콤의 유료 멤버십 '우주패스'를 연결고리로 한...
NHN벅스, 오리지널 앨범 발매 프로젝트…17일 크러쉬 신곡 공개 2024-04-15 10:10:12
했다. NHN벅스는 신곡 발매 당일 오후 8시에는 크러쉬가 선곡한 '에센셜' 플레이리스트도 함께 공개한다. NHN벅스는 '에센셜 위드 아티스트' 프로젝트 두 번째 아티스트로 래퍼 폴 블랑코의 오리지널 앨범을 선보일 예정이다. jujuk@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삼성 TV에 맞춤형 음악 감상 제공 서비스 '에센셜' 출시 2024-04-09 08:33:23
'에센셜' 출시 (서울=연합뉴스) 김아람 기자 = 삼성전자는 스마트 TV 전용 앱스토어 앱스(Apps)에 NHN벅스의 음악 큐레이션 서비스 '에센셜(essential;)' 애플리케이션을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삼성 TV에서만 감상할 수 있는 특별 플레이리스트를 제공하며, 인테리어에 최적화한 감각적 배경 디자인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휴시, 룸스프레이 신제품 출시 2024-04-05 10:06:36
선사한다. 수면에 좋은 아로마와 시트러스 에센셜 오일을 첨가해, 탈취 후 잔향만으로도 수면에 도움이 되는 경험을 선사한다. 휴시는 한자로 ‘쉴 휴(休)’와 ‘때 시(時)’를 사용한 ‘제로어클락’의 두 번째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향을 뿌리는 순간 온전한 휴식이 시작되길 바라는 마음을 담았다. 모든 제품은 친환경...
NHN벅스, 이정후 메시지 담은 '에센셜' 플레이리스트 공개 2024-03-29 10:41:30
'에센셜' 플레이리스트 공개 (서울=연합뉴스) 김주환 기자 = NHN벅스[104200]는 미국프로야구(MLB)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 이정후 선수의 메시지가 담긴 '자신감 충전' 플레이리스트를 29일 오후 5시에 음악 큐레이션 브랜드 '에센셜'(essential;)을 통해 공개한다고 밝혔다. NHN벅스는 아디다스와...
폭스바겐코리아, ID.4 전국 시승행사 마련 2024-03-25 11:02:41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최종 선정된 7명에게 리모와 에센셜 캐빈(3명)과 지포어 골프 캐디백(4명)을 제공한다. 신동협 폭스바겐코리아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상무는 "야외활동이 본격화 되는 봄 시즌을 맞아 더욱 많은 소비자가 id.4의 다양한 매력을 경험해 볼 수 있도록 이번 시승행사를 준비했다"며 "전국...
삼성전자, 필터 교체 필요 없는 '비스포크' 공기청정기 출시 2024-03-25 11:00:04
곳에서든 조화롭게 어우러지는 디자인으로 에센셜 베이지, 에센셜 블루 그레이 색상으로 선보이며, 인피니트 라인 필터 적용 모델의 출고가는 청정 면적 100㎡ 모델 189만9000원, 33㎡ 모델 104만9000원이다. 이무형 삼성전자 DA사업부 부사장은 "비스포크 큐브 에어 인피니트 라인은 주기적 교체가 필요 없는 필터 기술을...
현대차, 빽다방과 '캐스퍼 출고 이벤트' 열어 2024-03-21 09:26:40
디 에센셜(1명), 빽다방 10만원 상품권(10명), 캐스퍼 24시간 시승권(300명) 등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현대차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친구를 태그하고 이벤트 내용을 공유하면 20명을 추첨해 빽다방 상품권 5만 원권을 제공하는 sns 인증 이벤트도 마련했다. 한편, 캐스퍼는 국내 유일 경형...
프랑스 에스테틱 마리꼬, ‘엑스퍼트 페이스 스컬프터 세럼’ 홈쇼핑 통해 첫선 2024-03-19 09:49:27
탄생한 브랜드로 자사 연구소를 설립해 에센셜 오일과 식물 활성 성분을 집중적으로 연구하고 독자적인 콤플렉스 성분을 개발, 고객에게 맞춤형 트리트먼트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에 홈쇼핑에 론칭하는 ‘마리꼬 엑스퍼트 페이스 스컬프터 세럼’은 볼과 턱 부위의 얼굴 라인을 살려주고 수분을 공급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품위와 편안함…프렌치 감성 추구하는 남성 셀렉트숍 '브로이어+' 2024-03-13 16:10:41
않는 디자인과 최고급 품질의 에센셜 아이템으로 무장한 브로이어플러스는 더현대서울 3층에 입점했다. 브로이어는 시즌마다 약 25%를 새로운 콘셉트와 새로운 브랜드 라인업으로 채울 계획이다. 신규 브랜드 발굴에도 적극적으로 나설 예정이다. 김선기 ㈜에스제이듀코 대표는 “브로이어플러스는 트렌드에 휩쓸리지 않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