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두산건설, ‘두산위브더제니스 센트럴 용인’ 무료 퍼팅 레슨 이벤트 성황리 개최 2024-03-12 09:00:00
두산건설 We’ve의 5가지 에센셜과 연계된 컨셉으로 운영 중이다. 특히 올해에는 4월 4일 제주도에서 국내 개막전으로 개최된다. 두산건설 관계자는 “두산위브더제니스 센트럴 용인에 관심을 가져 주신 고객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담아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라며 “많은 방문객들이 찾아 주신 만큼 이번 청약에도 많은...
도테라코리아…개도국과 파트너십, 공정거래 실천 2024-03-06 16:09:25
천연 에센셜 오일 전문 기업인 도테라코리아는 2020년 모자복지원 해오름빌과 힐링핸즈 프로그램 결연을 하고 4년에 걸쳐 제품을 무상으로 지원해왔다. 이와 함께 도서 기부, 희망 블렌드 오일 나눔, 사랑의 김장 김치 나눔 등 다양한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추진했다. 2023년에는 창립 10주년을 맞아 제2회 전국 한부모가족...
AI가 알아서 공기 정화…삼성전자, 공기청정기 신제품 출시 [영상] 2024-03-06 11:00:01
선택 가능한 무드 라이트 △'에센셜(Essential) 베이지·블루그레이' 컬러를 적용했다. 이 제품은 최근 독일 국제 디자인 공모전 'iF 디자인 어워드 2024(International Forum Design Award 2024)'의 제품 부문에서 수상하며 우수한 디자인을 인정 받았다. 비스포크 큐브 에어 인피니트 라인은 거실과 침실...
니어스랩, 직충돌형 드론 공개…불법 무인기와 충돌해 무력화 [Geeks' Briefing] 2024-03-04 14:06:08
3·8절을 겨냥해 자체 브랜드 ‘화해에센셜’의 중국 진출을 본격화한다. 화해에센셜은 국내 소비자 의견을 성분 개발 단계부터 패키지 디자인까지 반영한 PB브랜드다. 화해는 지난 1월 출시한 ‘데일리 라인’을 중국 최대 커머스 플랫폼 티몰 글로벌에 공식 론칭할 계획이다. 화해는 2021년부터 티몰 글로벌에 화해...
대형병원 입점·연령대 초월 매장…스파 브랜드, 고객층 넓힌다 2024-03-03 07:11:01
통해 전 연령대가 원스톱으로 쇼핑하기 좋은 매장을 지속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 외에 삼성물산 패션 부문 에잇세컨즈는 Z세대를 겨냥한 프리미엄 캐주얼 라인 '유니에잇'과 프리미엄 에센셜 라인 '에디션에잇'을 강화하며 프리미엄을 원하는 소비자를 공략하고 있다. chacha@yna.co.kr (끝)...
현대차, 안다르와 캐스퍼 출고 이벤트 열어 2024-02-29 09:46:44
디 에센셜 1대를 제공하는 경품 추첨 이벤트도 진행한다. 현대차는 이와 함께 캐스퍼 8시간 무료 시승권 및 안다르 1만원 상품권도 추첨을 통해 제공하며, 시승권 당첨자는 5월 30일 까지 카셰어링 그린카 애플리케이션에 쿠폰을 등록해 사용할 수 있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휴맥스모빌리티,...
"캐스퍼 사면 안다르 할인해줘요"…현대차, 캐스퍼 출고 이벤트 2024-02-29 09:18:23
에센셜, 캐스퍼 무료 시승권, 안다르 상품권 추첨 등 혜택이 포함돼 있다고 설명했다. 이벤트 기간은 28일부터 다음 달 20일까지다. 현대차는 안다르 회원 모두에게 캐스퍼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10만원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또한 할인 쿠폰을 적용받아 차량 출고를 완료한 고객에게는 안다르 상품권 10만원권을 추가...
"가격만 싼 줄 알았는데"…3040女 홀리는 유니클로 '비장의 카드' 2024-02-28 11:57:07
앤아더스토리즈(& Other Stories), 아르켓(ARKET) 등 프리미엄 브랜드를 내세우며 다양한 고객층을 공략 중이다. 앞서 에잇세컨즈도 프리미엄 캐주얼 라인 '유니에잇(UNI8)'과 기존보다 소재를 업그레이드한 프리미엄 에센셜 라인 ‘에디션에잇(EDITION 8)’을 연달아 선보인 바 있다. 안혜원 한경닷컴 기자...
'올해도 K-패션'…롯데백화점 본점서 '김해김' 팝업 2024-02-28 06:00:09
공용의 에센셜 라인도 만나볼 수 있다. 롯데백화점은 지난해 마뗑킴, 앤더슨벨, 렉토, 마르디메크르디 등 20여개의 K-패션 브랜드를 도입하며 트렌드를 주도한 바 있다. 올해도 김해김을 필두로 해외에서 주목하는 K-디자이너 브랜드를 발굴해 팝업 또는 정식 매장 유치를 추진할 계획이다. 장희현 롯데백화점 여성패션...
올해 첫 분양 단지 완판 기록 두산건설, 용인시 처인구 일원 '두산위브더제니스 센트럴 용인' 분양 예정 2024-02-27 09:00:00
것이다. 실제로 두산건설은 We’ve의 방향성을 다섯 가지의 에센셜(Have, Live, Love, Save, Solve)로 정하고 다양하고 차별화된 특화상품을 적용 중이다. 이러한 에센셜 키워드가 적용된 두산위브더제니스 센트럴 계양은 그동안 일대에서 보기 어려웠던 두산건설만의 상품으로 월등한 분양 성적을 이끌어냈다. 실제로 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