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삐아(BBIA), 신제품 '쿨 누드 에디션' 올리브영 전격 입점 2023-08-21 16:25:56
05 웻 플럼'은 에센스 성분 80%가 함유돼 맑고 촉촉한 플럼 빛 한 방울을 넣은 듯한 입술 표현이 가능하며, 여러 번 덧발라도 뭉침 없이 투명한 혈색 틴팅을 유지해준다. 라스트 벨벳 틴트 2종은 1,000만개 이상 판매돼 삐아의 대표 제품으로 자리 잡은 라스트 벨벳 틴트의 신규 컬러로 MLBB 로즈 컬러인 'V40 썸머...
LG 스타일러 슈케어·슈케이스, 국내 펑크 브랜드 '99%IS-' 스페셜 에디션 선보여 2023-08-14 09:09:01
희소성을 더했다. 컬러는 에센스 화이트로 수량은 슈케이스 9대, 슈케어 19대다. 10일부터 LG전자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제품을 선보이며, 당월 중 크림(KREAM)에서도 판매를 진행할 예정이다. 스페셜 에디션의 가격은 출하가 기준 슈케이스 49만원, 슈케어 169만원이다. LG 스타일러 슈케어는 운동화나 구두는 물론...
"한국 업체엔 큰 기회" 기대감 폭발…560억 '잭팟' 터졌다 2023-08-12 19:00:02
사례가 대표적이다. 2012년 설립된 마녀공장은 클렌징오일과 에센스, 앰플 등이 히트를 치며 대표 제품 3개 매출로 지난해 전체 매출(1018억원)의 절반(56.1%)이 넘는 571억원을 벌어들였다. 또다른 티르티르의 경우 일본 로드숍에 입점해 지난해 비(非)중화권 매출액이 800억원을 기록, 전체 매출의 65%를 차지한 바 있다....
5000원짜리 화장품 입소문…1년 만에 매출 70% 뛴 곳 [오정민의 유통한입] 2023-08-06 10:21:13
대표적이다. 2012년 설립된 마녀공장은 클렌징오일과 에센스, 앰플 등이 히트를 치며 대표 제품 3개 매출로 지난해 전체 매출(1018억원)의 절반(56.1%)이 넘는 571억원을 벌어들였다. 가성비 화장품 브랜드의 선전은 해외에서도 나타나는 현상이다. 세계적인 소비 위축과 함께 화장품 시장에서 트레이딩 다운(하향구매) ...
일본서 샤넬·랑콤 제친 K뷰티…30년 1위 프랑스 아성 넘었다 2023-08-04 18:16:18
2007년 무렵부터 에센스와 파운데이션의 기능을 합한 BB크림이 유행하면서였다. 한류 아이돌의 인기와 함께 젊은 층을 중심으로 ‘가격이 합리적이고, 좋아하는 아이돌도 쓰는 제품’이라는 인식이 퍼진 것 역시 인기 비결로 꼽힌다. ○현지 공략 속도 내는 K뷰티국내 화장품 브랜드들도 현지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하고...
"저렴한테 품질은 뛰어나네"…'K뷰티' 일본서 날아올랐다 [정영효의 인사이드 재팬] 2023-08-04 07:00:18
인지도가 높아진 것은 2007년 무렵부터다. 에센스와 프라이머, 파운데이션의 기능을 합한 BB크림이 유행하면서다. 그 전까지 브랜드를 따지는 경향이 강한 일본에서 한국 화장품은 높은 평가를 받지 못했다. 한류 아이돌의 인기와 함께 젊은 층을 중심으로 '합리적인 가격에 좋아하는 아이돌도 쓰는 제품'이라는...
"탈모인들 두 번 울렸다"…불법 원료 섞어 판 강남 탈모센터 2023-08-01 16:00:58
두 종류에 샴푸, 에센스 등을 한 세트로 묶어 24만원에 판매하는 등 2019년 7월부터 2022년 3월까지 총 39억원 상당의 제품 4만6천여개를 유통시켰다. 다만, A씨는 2016년께 후배로부터 미녹시딜 가루를 받아 약 4년간 보관하고 있다가 2020년께 홍성의 연구소에서 이를 사용해 약 2년간 1천600개 정도를 팔았다고 주장...
불법원료로 제품 만든 유명 탈모센터 적발 2023-08-01 07:26:20
속였다. A씨는 이런 식으로 불법 제조한 화장품 두 종류에 샴푸, 에센스 등을 한 세트로 묶어 24만원에 판매하는 등 2019년 7월부터 2022년 3월까지 총 39억원 상당의 제품 4만6천여개를 판매했다. 다만, A씨는 2016년께 후배로부터 미녹시딜 가루를 받아 약 4년간 보관하고 있다가 2020년께 홍성의 연구소에서 이를 사용...
코스알엑스, 상반기 매출 1930억…올해 사상 최대 실적 기대 2023-07-25 14:59:52
뮤신 파워 에센스’를 중심으로, 상품 특유의 제형을 흥미로운 제스처와 댄스로 재해석한 댄스 챌린지를 시즌제로 운영했다. 시즌3까지 이어지는 챌린지 전 시즌을 통해 브랜드 누적 조회수 21억 뷰 돌파를 기록했다. 코스알엑스는 현재 '로레알'과 '글로시에' 등 글로벌 뷰티 브랜드와 어깨를 나란히 하며...
코스맥스 '초개인화 화장품' 판 키운다 2023-07-20 17:49:36
제품을 기존 헤어 제품에서 에센스 등 스킨케어로 확대한다고 20일 발표했다. 쓰리와우는 소비자가 온라인상에서 답한 문진 결과를 분석해 딱 맞는 제품을 만들어주는 서비스다. 지난 3월 샴푸·트리트먼트 등 헤어 제품을 처음 선보인 뒤 이번에 ‘유어 맞춤형 에센스’ 2종을 추가했다. 소비자의 피부 상태, 성분, 제형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