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롯데百, 가정의 달 앞두고 자체 캐릭터로 매장 장식 2024-04-14 06:00:01
1∼12일에는 설화수, 에스티로더, 입생로랑 등 화장품 브랜드를 최대 30% 할인하고 단독 기획상품을 선보인다. 롯데백화점 온라인몰에서도 16∼21일 가정의 달 인기 상품을 할인 판매하고, 롯데월드몰에는 26일 국내 최대 규모의 레고 매장을 연다. 유튜브 콘텐츠 '롯백 선물연구소'에서는 가수 이지혜가 가족들을...
"여보, 이걸로 돈 벌어서 에르메스 사줄게"…남편의 '베팅' 2024-04-08 09:11:24
설명했다. 미국의 투자전문 매체 인베스터플레이스는 "2030년까지 중국의 명품 구매는 전 세계 시장의 최소 20%를 차지할 것으로 예상된다"며 "중국 경제 회복으로 수혜를 입을 일부 명품주들에 관심을 가질 필요가 있다"고 짚었다. 그러면서 몽클레어와 에스티로더, 페라리 등을 추천했다. 신민경 한경닷컴 기자 radio@hankyung.com...
'미국판 올리브영' 소비 둔화에 뚝 2024-04-04 18:35:49
마쳤다. 엘프뷰티(-11.92%) 코티(-6.28%) 에스티로더(-4.12%) 등 화장품주도 일제히 하락했다. 화장품 소비 둔화세가 예상보다 빠르게 나타나고 있다는 암울한 전망이 나오면서 주가가 주저앉았다는 분석이다. 데이비드 킴벨 울타뷰티 최고경영자(CEO)는 이날 투자자 콘퍼런스에서 “가격대 및 제품 유형과 관계없이 모든...
CJ온스타일, 14일까지 '컴온스타일'…상반기 최대 쇼핑축제 2024-04-04 08:54:47
앱에서 판매한다. '100대 브랜드 대전'에서는 에스티로더와 아베다, VT 등 브랜드를 모바일 앱 숏폼으로 선보이고 라비앙과 블랑두부, 티르티르 등 뷰티 인플루언서 6대 브랜드전도 열린다. 행사 기간 매일 저녁 패션 유튜버 '수박온니' 등 유명인과 함께하는 모바일 라이브 커머스도 선보인다. CJ온스타...
"설화수 사느니…" 코로나 끝나자 중국인들 돌변한 이유 [중국산 대공습 현장을 가다⑥·끝] 2024-03-31 13:00:01
든 로레알, 랑콤, 에스티로더 등 글로벌 유명 브랜드 매출을 크게 앞섰다. 반면 우리나라 대표 수출 화장품 업체인 LG생활건강의 '후'나 아모레퍼시픽 '설화수'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주요 순위권에 들지 못했다. 매출이 크게 줄어 광군제 실적도 선뜻 공개하지 못할 정도였다. 최대 시장인 중국에서의...
S&P500, 1분기 10%↑….2019년 이후 최대 분기상승률 [글로벌 시황&이슈] 2024-03-29 08:11:13
전했습니다. ((에스티로더)) 마지막으로 투자 의견에 주가가 큰 폭으로 움직인 종목들 짚어볼까요. 뱅크오브아메리카는 턴어라운드 노력을 긍정적으로 에스티로더 투자 의견을 보유에서 매수로 상향 조정하며 목표주가를 170달러로 제시했습니다. 따라서 간밤 6% 급등했습니다. ((팔란티어)) 팔란티어는 반대로...
'애플 아이폰에 GM 차량까지'…中 진출한 미국 기업들 고전 2024-03-27 15:57:55
상태다. 이뿐만 아니라 월마트·스타벅스·에스티로더 등 유통·소비재 기업도 중국 내 경쟁 격화와 소비 둔화로 고전하고 있다. 미중 갈등과 디커플링(공급망·산업망에서의 특정국 배제) 상황에서 미국 기업들의 대중국 투자도 줄어들고 있다. 컨설팅업체 로디움그룹의 자료를 보면 미국의 대중국 외국인직접투자(FDI)는 ...
中 큰손 예전만 못하네…명품·스위스시계 '울상' 2024-03-25 12:24:14
지난해 12%였던 중국 내 럭셔리 제품 매출 증가율이 올해는 한 자릿수 중반대로 떨어질 것으로 봤다. 다만 프라다의 지난해 4분기 아시아태평양 지역(일본 제외) 매출이 32% 늘어나는 등 일부 브랜드는 여전히 선방하고 있다. 에스티로더 등은 장기적으로는 여전히 중국 시장을 긍정적으로 보고 있다고 블룸버그는...
고가 패션업계 中시장침체에 '울상'…"구찌·스위스시계 매출↓" 2024-03-25 11:55:05
제품 매출 증가율이 올해는 한 자릿수 중반대로 떨어질 것으로 봤다. 다만 프라다의 지난해 4분기 아시아태평양 지역(일본 제외) 매출이 32% 늘어나는 등 일부 브랜드는 여전히 선방하고 있으며, 에스티로더 등은 장기적으로는 여전히 중국 시장을 긍정적으로 보고 있다고 블룸버그는 덧붙였다. bscha@yna.co.kr (끝)...
신라면세점, 홍콩 첵랍콕국제공항 면세 사업권 3년 연장 2024-03-20 10:14:30
6개 매장에 샤넬, 디올, 에스티 로더, 랑콤 등 글로벌 브랜드들과 설화수, 후, 라네즈 등 국산 화장품 브랜드 포함 약 200여 개의 화장품, 향수, 패션, 액세서리 브랜드가 입점해 있다. 또, 올해 상반기 리뉴얼을 통해 디지털 요소를 도입해 새로운 매장 컨셉을 선보일 뿐 아니라 르라보, 킬리안, 펜할리곤스, 크리드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