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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션계 거장 조르조 아르마니 "합병, IPO 배제하지 않아" 2024-04-19 23:21:49
여성복, 아이웨어, 시계, 인테리어, 향수, 화장품 등으로 꾸준히 사업을 확장했다. 조르조 아르마니 패션 그룹은 2022년 매출 23억5천만유로(약 3조4천555억원)로 전년보다 16.5% 증가했고, 영업이익은 30% 늘어난 2억2천500만유로(약 3천308억원)를 기록했다. 아르마니는 미국 경제매체 포브스가 선정한 올해 세계 최고...
신세계百, 강남점서 로에베 파울라 이비자 컬렉션 팝업 2024-04-18 06:00:07
여름을 느낄 수 있도록 연출했다. 이곳에서는 여성복과 남성복, 가방, 신발 등을 선보이고 여름철 과일로 디자인한 '스퀴즈백'을 국내 최초로 선공개한다. 신세계백화점은 강남점 더 스테이지에서 글로벌 브랜드의 다양한 팝업을 선보이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앞서 엔터테인먼트 기업 하이브와 손잡고 K팝 그룹...
"열도 애슬레저 트랜드 이끈다...젝시믹스 日 올해 150억 목표"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젝시믹스, 일본 오사카에 1호 정식매장 오픈 2024-04-15 14:19:02
우메다점에 여성복, 라이프스타일 잡화점이 위치한 5층에 자리했다. 유동인구가 많은 상권 특성에 맞춰 일본 내 높은 수요를 자랑하는 블랙라벨 시그니처 360N과 액티브웨어, 최근 인기가 급상중 중인 젝시믹스 골프제품 등으로 라인업을 최적화했다. 오는 26일에는 상업지구인 나고야에 팝업스토어를 시작으로 하반기 2호...
삼성물산 패션, 봄여름 신상품 구매혜택 '투게더 위크' 열어 2024-03-31 09:17:16
이번 프로모션에는 삼성물산 패션부문 남성복, 여성복, 빈폴, 글로벌 브랜드 등이 참여해 오는 4월 14일까지 3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1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또 행사 기간 두차례 이상 매장에서 구매한 고객에게는 1차를 제외한 구매 건 중 가장 큰 결제 금액에 따라 최소 3만원부터 최대 100만원 금액권을 더...
[신상잇슈] 풀무원 '95% 다진 와사비'·SPC '아이스 도쿄바나나' 2024-03-30 07:00:08
출시했다. 고단백 저지방의 대명사인 닭가슴살로 만든 캔햄 '챔'의 꾸준한 인기에 힘입어 냉장 햄으로 구성품을 확장했다. ▲ 신세계톰보이가 운영하는 여성복 브랜드 보브가 미국 유명 그래피티 작가 장 미쉘 바스키아의 작품을 담은 협업 컬렉션을 티셔츠와 후디, 맨투맨, 베스트(조끼), 데님 등 20가지 스타일로...
그림 한 점에 수백억원 '검은 피카소'…"이젠 옷으로 입는다" 2024-03-29 14:59:14
신세계톰보이가 운영하는 여성복 브랜드 보브는 '장 미셸 바스키아 협업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29일 발표했다. 바스키아는 어린아이가 그린 듯한 간단한 낙서를 예술의 경지로 끌어올린 예술가다. 경매시장에서 그림 한 점당 수백억원을 웃돌 정도로 인기가 많다. 보브는 바스키아의 작품을 바탕으로 티셔츠, 후디,...
K-패션, 글로벌 위상 높아졌다…파리 패션위크 진출 잇달아 2024-03-24 07:01:00
29일 한섬[020000] 여성복 브랜드 타임이 2024년 FW(가을·겨울) 파리 패션위크에서 진행한 단독 프레젠테이션에서는 패션 관계자들의 호평이 이어졌다. 1993년 출시한 타임이 글로벌 패션 시장에 진출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타임은 파리 패션위크에서 신제품 350여종을 선보였다. 한섬 타임 관계자는 24일 "이번...
이랜드리테일, 팩토리아울렛 천호점 오픈…"최대 90% 할인" 2024-03-22 10:32:52
1층에서 4층까지 200여개 브랜드로 구성됐다. 여성복과 남성복, 스포츠, 골프, 제화 및 잡화, 아동복 등 10여 개 카테고리 매장으로 조성됐다. 150㎡ 규모의 '스케쳐스 팩토리'가 입점했고, 화장품 편집샵인 '코스메틱 팩토리'도 선보인다. 오는 4월에는 ‘뉴발란스 팩토리’와 ‘뉴발키즈 팩토리’가...
이랜드, 서울 천호동에 아웃렛보다 싼 '팩토리아울렛' 2024-03-22 09:14:25
계획이다. 뉴코아팩토리아울렛 천호점은 지상 1층에서 4층까지 여성복과 남성복, 스포츠, 골프, 제화 및 잡화, 아동복, 코스메틱 등 10여 개 카테고리 매장을 조성해 200여개 브랜드 제품을 판매한다. 특히 국내 유통 업계 최초로 150㎡ 규모 '스케쳐스 팩토리'와 화장품 편집샵 형태의 '코스메틱 팩토리'...
윌리엄 김 신세계인터내셔날 대표 "신규브랜드로 사업체질 계선" 2024-03-20 16:17:26
하고 여성복 및 골프 비즈니스의 경쟁력을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특히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 스위스퍼펙션과 패션부문의 라이선스사업을 새로운 성장동력으로 키운다는 목표다. 라이선스 사업은 한국뿐만 아니라 중국, 일본 등 아시아 시장을 겨냥한 카테고리킬링 비즈니스로 개발해 높은 수익성을 확보할 계획이다. 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