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콩순이가 ○○○로 간다! 어디로?"…'엉뚱발랄 콩순이' 10주년 맞이 어린이날 행사 2024-04-19 09:46:02
완구·콘텐츠 전문 기업 영실업이 '엉뚱발랄 콩순이' 10주년을 맞아 어린이날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콩순이는 1990년대 베이비돌로 큰 사랑을 받다가 지난 2014년 애니메이션 ‘엉뚱발랄 콩순이와 친구들’로 새롭게 태어나 올해로 10주년을 맞이했다. ‘엉뚱발랄 콩순이와 친구들’ 애니메이션...
중앙그룹, SLL 신임 대표로 전인천 전 티몬 대표 영입 2023-12-07 13:34:05
다양한 회사에서 최고재무책임자를 역임했고, 영실업, 티몬에서 대표이사 역할을 수행했다. 중앙그룹 관계자는 "전인천 대표는 SLL의 기업공개(IPO)를 성공적으로 수행하고 이를 기반으로 SLL을 글로벌 최고 스튜디오로 성장시킬 적임자"라며 "젊고 역동적인 CEO의 영입은 그룹의 변화 가속화의 의지와 세대교체의 의미를...
상장 앞둔 '재벌집' 제작사 SLL, 前 빅히트 재무책임자 영입 2023-12-07 10:42:04
등 다양한 회사에서 최고재무책임자를 역임했고, 영실업, 티몬에서 대표이사 역할을 수행했다. 전 신임 대표이사 영입은 SLL 상장을 앞둔 기업공개(IPO) 작업을 위한 조치로 풀이된다. SLL은 지난달 9일 상장예비기업 프리젠테이션(PT)을 실시했고, 주관사 선정에 고심하고 있다. SLL중앙은 중앙그룹 지주사인 중앙홀딩스의...
영실업, 2023 하반기 사업설명회 성료 2023-10-24 11:17:43
있는 핵심 역량이다. 영실업은 또봇, 콩순이, 시크릿쥬쥬 등 약 15-30년간 성장시킨 핵심 IP를 리뉴얼하여 새로운 성장 동력으로 삼겠다는 입장이다. 영실업은 이미 리뉴얼 된 핵심 IP인 또봇이 올해 상반기 런칭 후 어린이날 우수한 매출 성적을 거둔 바 있으며, 현재도 높은 판매량과 시청률을 자랑한다고 밝혀 리뉴얼을...
영실업, 2023 하반기 사업설명회 성황리 마무리 2023-10-24 11:05:28
역량이다. 영실업은 또봇, 콩순이, 시크릿쥬쥬 등 약 15-30년간 성장시킨 핵심 IP를 리뉴얼하여 새로운 성장 동력으로 삼겠다는 입장이다. 영실업은 이미 리뉴얼 된 핵심 IP인 또봇은 23년 상반기 런칭 후 어린이날 우수한 매출 성적을 거둔 바 있으며, 현재도 높은 판매량과 시청률을 자랑한다고 밝혔다. 이러한 성공...
[게시판] 그라비티, IPTV 게임 '콩순이 쑥쑥교실' 정식 서비스 2023-07-19 15:34:23
서비스를 시작했다. 영실업의 대표 지식재산(IP) '콩순이'를 활용해 개발한 '콩순이 쑥쑥교실'은 IPTV 리모컨을 통해 즐길 수 있으며, 아동상담·부모교육 전문가인 이보연 아동가족상담센터 소장이 자문으로 제작 과정에 참여했다. (서울=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영실업, 새로운 베이블레이드 시대 선포…'베이블레이드X' 11월 국내 론칭 2023-07-18 10:21:59
㈜영실업의 글로벌 배틀 완구 ‘베이블레이드’의 4세대가 ‘캐릭터 라이선싱 페어 2023’을 통해 공개됐다. ‘베이블레이드’는 팽이의 빠른 스피드와 회전력, 다양한 조합을 통해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한 플레이 모드를 갖춰 유니크한 매력을 자랑한다. 베이 열풍에 잇따라 품절 대란은 물론, 실제 배틀을 통해 챔피언...
자란다, ‘체험·액티비티’ 플랫폼으로 확장… 누적 활동 7만 시간 돌파 2023-05-25 17:27:54
파트너사 퓨너스를 비롯, 영실업, 스콜라스틱, 트니트니 등은 각 기업 최초의 협업 수업 프로그램을 자란다와 런칭한 기업들이다. 자란다와 키즈 기업간의 협업은 레고, 어린이과학동아, 길벗스쿨, 스콜라스틱 등의 교구재를 활용해, 학습과 놀이를 결합한 커리큘럼을 자란다 교사가 진행하는 수업부터 시작됐다. 최근에는...
흥국증권 "위지윅스튜디오 무상증자에 목표가 6천750원으로" 2023-05-25 08:49:39
포스크리에이티브파티, 영실업 등과 같이 콘텐츠와 인공지능(AI)·빅데이터 분야까지 사업 생태계 확장을 진행 중"이라고 짚었다. 그러면서 "사업 확대에 따른 비용 증가에도 종합 미디어 콘텐츠 생태계를 확장하는 경쟁력이 장기적인 실적 증대와 기업 가치 상승으로 반영될 것"이라고 기대했다. ydhong@yna.co.kr (끝)...
뽀로로 피규어, 아기상어 인형…요즘 장난감 트렌드는 '캐릭터' 2023-05-04 18:12:48
초이락컨텐츠컴퍼니 ‘헬로카봇’, 영실업 ‘시크릿 쥬쥬’ 같은 낯익은 캐릭터가 진검승부를 벌이는 경연장이었다. 인형이나 로봇 등 완구 제품 업계에서 캐릭터 IP가 차지하는 위상이 높아지고 있다.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콘텐츠진흥원 등에 따르면 지난해 1년간 실물 캐릭터 상품을 구매한 경험이 있는 사람이 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