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국민의미래 "MBC 당장 방영"…복면가왕 논란 2024-04-07 21:54:25
MBC가 예능방송 '복면가왕'을 방송하지 않아 논란이 커지고 있다. 국민의힘 비례대표 위성정당인 국민의미래는 7일 방송 예정이던 '복면가왕' 9주년 특집 방송을 조국혁신당을 연상케 할 수 있다며 결방 결정한 MBC를 향해 "지금이라도 '야당과 짜고 친다'는 정치권 의혹에 대해 해명하고, 당장...
TV 대신 유튜브 라방 키우는 CJ온스타일 2024-04-07 18:06:35
웹 예능 프로그램 ‘엄카찬스’를 방영한다. 방송에서 소개된 상품은 그 다음주 수요일 같은 채널에서 진행하는 라이브커머스를 통해 판매한다. 라이브커머스를 강화하는 것은 최근 홈쇼핑업계의 공통된 전략이다. 하지만 자사 모바일 앱이 아니라 유튜브에도 라이브커머스를 개설한 곳은 CJ온스타일뿐이다. 아무리 좋은...
총선 앞 숫자 조심...복면가왕 9주년 특집 '연기' 2024-04-07 17:01:09
MBC의 음악 예능 프로그램 '복면가왕' 9주년 특집 방송이 7일 오후 방송 예정이었지만, 특정 정당을 연상케 할 우려가 있다며 총선 이후로 연기됐다. MBC 관계자에 따르면 '복면가왕'은 9주년을 기념해 애니메이션 '은하철도 999' 주제가를 부르는 등 특집 방송을 계획했다. 그러나 내부적으로...
"100만 채널 2개 이상 만들겠다"…TV 대신 유튜브에 집중하는 CJ온스타일 2024-04-07 14:52:56
웹 예능 프로그램 ‘엄카찬스’를 방영한다. 모델 이현이가 요즘 엄마들을 만나 최신 트렌드와 육아 정보 등에 대한 대화를 나누는 콘텐츠다. 방송에서 소개된 상품은 그 다음주 수요일 같은 채널에서 진행되는 라이브커머스를 통해 판매한다. 매진임박은 CJ온스타일의 두번째 유튜브 채널이다. CJ온스타일은 앞서 2022년...
"군대 간 거 맞아?"…'군복무' 연예인들 자꾸 보이는 이유 [김소연의 엔터비즈] 2024-04-07 13:24:34
웹 예능 '슈취타'(슈가와 취하는 타임)를 여전히 선보이고 있고, 방탄소년단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일주일에 2~3회 이상 새로운 콘텐츠가 공개되고 있다. 모두 멤버들이 입대 전부터 준비해둔 것들이다. 이도현 역시 입대 후 티빙 오리지널 '이제, 곧 죽습니다', 넷플릭스 '스위트홈2', 영화...
CJ온스타일, 유튜브 채널 '매진임박' 개설…30∼40 여성 공략 2024-04-07 09:54:07
리얼 웹 예능을 선보인다.엄카찬스에서 소개된 상품은 수요일 오후 8시마다 열리는 '엄카타임' 라이브커머스를 통해 판매된다. CJ온스타일은 2년 안에 구독자 100만명 이상을 보유한 메가 유튜브 채널을 2개 이상 육성하겠다는 목표로 작년 12월 스튜디오 에피소드에 직접 투자도 단행했다. CJ온스타일 관계자는...
'구독자 128만명' 韓유튜버, 일본 홀렸다…'잭팟' 터진 비결 [오정민의 유통한입] 2024-04-06 20:03:50
있다. 걸그룹과 보이그룹이 무대와 예능프로그램에서 바르는 제품과 화장법이 실시간으로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타고 국내외 팬덤과 소비자에게 전해지기 때문이다. 이에 각 브랜드는 아이돌 그룹 멤버를 모델로 내세웠다. 아모레퍼시픽그룹 소속 대표 브랜드 설화수는 블랙핑크 로제를, 헤라는 제니를 모데롤 기용했다....
"이걸 돈 내고 보라고?" 야구팬들 분노…'티빙' 욕먹는 이유 [노유정의 의식주] 2024-04-06 08:00:03
거센 지탄은 이어지고 있습니다. 티빙은 드라마와 예능 등 엔터테인먼트 부문에서 독보적인 위치를 점한 OTT입니다. 그런데 왜 갑자기 스포츠 중계에 뛰어들어서 욕을 먹는 걸까요. 스포츠 열풍 부는 OTT티빙은 KBO와 올해부터 2026년까지 3년간 KBO리그 뉴미디어 중계권 사업 계약을 맺었습니다. 계약 규모는 총 1350억원,...
알리 엎친데 테무 덮쳤다...국내 이커머스 '초위기' 2024-04-05 18:38:27
공중파 예능 프로그램에 간접광고를 송출하기도 했습니다. 알리는 중국산 제품뿐 아니라 국내 브랜드 제품을 확대하는 현지화 전략으로 사용자를 끌어모으고 있습니다. 작년 10월 한국 전용 상품관을 연 알리는 신선식품뿐 아니라 삼성전자, CJ제일제당 등 대기업 브랜드까지 대거 입점시켰습니다. 한국 전용관을 키우기...
알리 엎친데 테무 덮친 유통가 "시장 잠식 시간문제" 2024-04-05 18:37:04
공중파 예능 프로그램에 간접광고를 송출하기도 했습니다. 알리는 중국산 제품뿐 아니라 국내 브랜드 제품을 확대하는 현지화 전략으로 사용자를 끌어모으고 있습니다. 작년 10월 한국 전용 상품관을 연 알리는 신선식품뿐 아니라 삼성전자, CJ제일제당 등 대기업 브랜드까지 대거 입점시켰습니다. 한국 전용관을 키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