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식약처, '덜 짜고 덜 단' 식품 개발 중소업체 모집 2024-04-15 11:05:42
온·오프라인으로 홍보 지원도 받는다. 식약처는 올해 연말 개발 전 과정과 활용 기술 등을 담은 안내서를 제작해 배포할 예정이다. 참가를 희망하는 업체는 구글폼(https://forms.qle/fPWf8dEFpWHzf9br6) 또는 QR코드를 통해 신청서를 제출하면 된다. hyunsu@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어린이날 다가오네"…유통업계, '가정의 달' 대목 잡기 나서 2024-04-15 11:00:02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170개에 달하는 다양한 브랜드 할인 행사를 마련했다. 특히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휴양지 필수 아이템인 보스 등 선글라스 브랜드 제품을 최대 80% 할인한다. 1달러 이상 구매한 온라인몰 고객에게는 최대 32만원 상당의 쇼핑지원금을 제공한다. noano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랩지노믹스의 배란·임신 진단키트, 식약처 허가 획득 2024-04-15 10:50:33
예상일 3~4일 전후를 포함해 임신 초기단계에서도 본인 상태를 정확히 모니터링할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랩지노믹스 관계자는 “온라인 플랫폼을 비롯해 병의원, 약국, 헬스앤뷰티(H&B) 스토어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다”며 “제품 접근성 및 편의성을 높여 가족 계획이 가능할 수 있도록...
네이버페이 "삼성페이 도입 1년…현장 결제처 전국 143만 곳" 2024-04-15 10:42:36
4분기(10∼12월) 네이버페이 오프라인 결제액은 1조9천억원으로, 삼성페이를 도입한 첫 분기인 지난해 2분기부터 1조원을 넘어서면서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올해 1분기는 처음으로 2조원을 넘어설 것으로 예상된다고 네이버페이는 전했다. 아울러 삼성페이 도입 후 네이버페이 사용자들이 받은 결제 혜택도 확대된 것으로...
[한경웨비나우] 4월 3주에 만나는 주간 웨비나 2024-04-15 10:26:30
웨비나는 WEB과 SEMINAR의 합성어로 오프라인 세미나를 온라인 상에서 진행하는 것을 말합니다. 한경웨비나우는 가장 주목받을 수 있는 방식으로 전 세계 비즈니스 커뮤니티가 제품과 서비스를 가장 효과적으로 쇼케이스할 수 있도록 필요한 모든 지원과 도구를 제공해 기업의 역량 강화를 지원합니다. ??비즈니스 웨비나...
[이근미 작가의 BOOK STORY] 자존감 기르면 자신감 올라…독서·경제관념도 필수 2024-04-15 10:00:17
온·오프라인 블랜디드 지식 공유 플랫폼 기업 (주)디쉐어 의장으로 1000명이 넘는 직원을 이끌고 있다. 대학생이던 2005년에 영어 강사로 시작해 영어 교육 사업가가 된 저자는 자신의 성공이 ‘자존감’에서 비롯했다며 자존감을 기르라고 강조한다. 자존감이 강하면 자연스레 자신감이 올라간다는 것이 그의 지론이다....
유통 상생기업에 롯데·현대·신세계백화점 등 5곳 선정 2024-04-15 10:00:02
온오프라인 유통 대기업 14개, 중소유통인이 참여해 상생에 대한 의지를 담아 '함께 기회를 잡고, 미래를 향해 동행하겠습니다'라는 문장을 완성하는 퍼포먼스도 진행됐다. 김기문 회장은 "좋은 제품을 만들고도 판로를 찾지 못하거나 비용 부담으로 성장에 애로를 겪는 중소기업이 여전히 많다"며 "유통...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신규 가입하면 3개월 무료" 2024-04-15 09:48:21
등 오프라인 할인 및 적립 혜택도 준다. 최근 GS25 '팝(POP) 행사 상품' 네이버페이 현장 결제 시 10% 할인 및 포인트 10% 적립, 롯데시네마 영화 및 콤보 6천원 한도 내 월 4회 할인 등 혜택이 추가됐다. 네이버는 다양한 적립과 체감 혜택을 넓힌 덕분에 멤버십 재구독 유지율이 95%에 달한다며 멤버십 이용자의...
유료회원 가전매장 통했다…전자랜드 '랜드500' 매출 31%↑ 2024-04-15 09:32:29
혼인률 등의 추이도 주목한다. 김형영 전자랜드 대표이사는 "어려운 가전 시장에서도 유의미한 성과를 보이는 전자랜드의 유료 회원제를 발판으로 올해 실적 개선을 목표하고 있다"며 "온라인으로 많이 넘어간 가전 소비자를 오프라인 매장으로 끌어낼 로봇 페스티벌, 어린이 노래자랑 등 다채로운 오프라인 이벤트도...
편의점 CU, 하이브IM 게임 '별이되어라2' 협업 간편식 출시 2024-04-15 09:11:56
애플리케이션에서 스탬프를 모으면 아이패드와 에어팟 등을 추첨해 증정한다. 또 동봉된 스크래치 쿠폰을 긁어 나오는 코드를 게임에 접속해 입력하면 게임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CU와 하이브IM은 앞으로도 온오프라인 채널을 활용한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일 계획이다. eshiny@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