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아모레퍼시픽, 일본서 11개 브랜드 소개 대형 프로모션 개최 2024-04-25 09:18:03
대상의 대형 프로모션 행사인 '아모레퍼시픽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일본을 대표하는 스토어인 로프트(Loft)의 시부야, 이케부쿠로, 긴자 등 전국 10개 매장에서 진행된다. 아모레퍼시픽 이니스프리, 에뛰드, 라네즈, 에스트라, 프리메라, 에스쁘아, 미쟝센에 더해 아직 일본에 진출하지...
르노코리아, '브랜드 캠페인' 4월 한 달간 열어 2024-04-12 10:51:57
위치한 서울 성수동과 강남 일대에는 옥외광고도 운영하는 등 4월 한 달 동안 다양한 형태의 브랜드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한편, 르노코리아가 새롭게 출시한 쿠페형 suv 뉴 르노 아르카나는 새틴 크롬 로장주 엠블럼과 함께 르노 특유의 f1 블레이드 범퍼, 다이아몬드 모티프 그릴, 후면부의 크리스탈 리어 램프...
스키즈·임영웅·아이유…올해 트렌드는? KGMA 월간 시상 팬투표 '포문' 2024-04-08 10:33:33
'현역가왕' 전유진, 마이진, 김다현, 린 등도 대상이다. '트렌드 오브 더 이어' 부문 수상자는 월간투표 매회 10%씩과 2차에 걸친 본투표를 더해 수상자를 결정한다. 매월 1위에게는 △팬캐스트 배너 △서울 중구 통일로 KG타워 옥외 전광판 노출 △일간스포츠 온-오프라인 광고 게재 및 SNS 홍보 등을...
흥행 열기 이어간다…삼성전자 '비스포크 AI 콤보' 새 컬러 출시 2024-03-27 09:51:34
더현대 서울 등 전국 20개 주요 랜드마크에 옥외광고를 시작하고 TV 광고를 공개하는 등 온오프라인을 아우르는 전방위 마케팅도 강화하고 있다. 비스포크 AI 콤보는 세탁 후 건조를 위해 세탁물을 옮길 필요가 없이 세탁과 건조가 한 번에 가능하며 세탁기와 건조기를 각각 설치할 때보다 설치 공간을 약 40% 절약할 수...
아정당, 전속모델 연예인 탁재훈과 광고 캠페인 진행 2024-03-20 15:49:13
브랜드 광고 캠페인이다. ‘아정당’은 연예인 탁재훈을 전속모델로 내세워 인터넷 TV, 가전 렌탈, 휴대폰 및 알뜰폰 서비스, 그리고 포장이사와 청소 서비스까지 다양한 생활 지원 서비스를 제공하며 주목을 받고 있다. 이번 광고 캠페인은 단순히 서비스를 홍보하는 것을 넘어, 고객들이 자신들의 권리와 혜택을 온전히...
김길성 중구청장 "명동, 타임스스퀘어처럼 인증샷 명소 키울 것" 2024-03-19 18:52:48
번째 옥외광고물 자유표시구역으로 선정됐다. 1기로 선정돼 자유표시구역을 운영하고 있는 삼성동보다 더 ‘압도적인 느낌’을 살릴 수 있는 공간으로 조성하겠다는 것이 김 구청장의 구상이다. “명동 느낌 확 달라질 것”올해 말까지 신세계백화점 본점, 교원빌딩 등 주요 건물에 거대한 디지털 옥외광고물이 설치된다....
"요즘 눈에 띄네"…위펀애드 '디스플레이 광고', 500대 설치 달성 2024-03-12 12:51:50
정보 디스플레이를 활용한 옥외광고) 설치 대수가 500대를 돌파했다. '위펀애드'의 디스플레이 광고는 위펀 '스낵24' 매대 상단에 디스플레이를 설치하고 DOOH(디지털 옥외광고)를 송출할 수 있는 광고형 미디어 플랫폼이다. 실제 구매층을 중심으로 맞춤형 타겟팅이 가능한 신(新) 광고 매체로 주목받고...
[게시판] SK지오센트릭 캠페인, 올해의 광고상 옥외부문 대상 2024-03-11 10:51:24
[게시판] SK지오센트릭 캠페인, 올해의 광고상 옥외부문 대상 ▲ 글로벌 독립광고회사 TBWA코리아는 자사가 제작한 SK지오센트릭 '무한자원 크리에이터' 캠페인이 지난 8일 한국광고학회 주관으로 열린 '제31회 올해의 광고상' 시상식에서 옥외(OOH)·SP(Sales Promotion) 광고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숙취해소제 ‘모닝이즈백’, 배우 고민시와의 브랜드 CF 캠페인 공개 2024-03-06 09:00:00
의미를 강조하는 의미를 담고 있는 광고 카피다. 해당 캠페인의 다양한 콘텐츠는 IPTV, 유튜브, SNS 등 다양한 온라인 매체들과 서울 주요 도심의 옥외광고를 통해 송출될 예정이다. 한편, 모닝이즈백은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다양한 브랜디드 콘텐츠를 발행해오며 여러 기업들과 오피스 어택 이벤트를 진행하여...
"온라인서 만세운동"…삼일절 유통가와 함께 독립운동가 기린다 2024-03-01 10:30:54
매장의 계산기(POS) 옥외광고 QR코드, 국가보훈부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정해진 시간 없이 원하는 횟수만큼 참여가 가능하며, 특정 만세 횟수를 달성할 때마다 3·1운동과 관련된 메시지가 표시된다. 이번 캠페인은 잘 알려지지 않은 지역 출신 독립운동가를 알리는 데 초점을 맞췄다고 GS25는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