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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부·이통사, 5년만에 5G 전국망 구축…LTE보다 5배 더 걸려 2024-04-18 18:11:47
일부 읍·면 지역에 각각 망을 구축했다. 농어촌 공동망까지 완성되며 5G 전국망 구축이 완료됐다. 2019년 4월 세계 최초 5G 상용화 이후 5년이 걸렸다. 2011년 상용화를 시작한 4세대 이동통신(LTE)은 통신 3사 모두 출시 1년을 넘기지 않고 각각 전국망을 구축했다. 3세대(3G) 이동통신 서비스를 건너뛴 LG유플러스가 LTE...
라이즈, 하우스 음악도 잘한다…임파서블? I'm Possible! [신곡in가요] 2024-04-18 18:00:01
완성하게 해 Without you without you without you It's impossible 퍼포먼스를 함께 보면 '임파서블'의 매력은 배가된다. 당차면서도 풋풋한 기운이 넘치는 가사, 통통 튀는 비트감에 맞춰 멤버들의 몸짓이 가볍다 못해 날아다니는 느낌이 든다. 라이즈의 강점인 파워풀함은 그대로 유지했다. 앞서 묵직하고...
삼성전자 반도체, 베이징모터쇼 첫 참가…中 자동차시장 공략 2024-04-18 17:23:50
성장한 102만대를 기록했다. 업체별로는 중국 BYD(비야디)가 29만7천대로 시장 점유율 1위를 차지했다. 차량용 반도체 후발주자로 뛰어든 삼성전자는 아우디, 폭스바겐, 현대자동차 등 글로벌 주요 완성차업체를 고객사로 확보하며 엑시노스 오토, 아이소셀 오토 등을 공급하는 등 시장 내 입지를 확대하고 있다. pulse@yna.co.kr...
엘리스앤클레어, 와디즈에서 '미니미IH압력솥+미니스타 인덕션' 세트 출시 2024-04-18 15:07:02
완성된 합리적인 프리미엄을 추구하는 주방용품 브랜드이다. 모던함과 실용적인 디자인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1인용 압력솥 미니미IH는 스테인리스와 알루미늄 소재로 만든 통3중 클래드 메탈로 이루어져 있어 열전도와 열보존성이 우수한 제품으로, 이미 와디즈를 통해 높은 펀딩률을 기록하며 소형 압력솥 시장을...
피렐리, 포르쉐 타이칸 맞춤형 타이어 선정…'피제로 타이어' 2종으로 ELECT 라인업 확장 2024-04-18 13:30:02
다양한 옵션을 완성하기 위해 피렐리는 수년간 ‘피제로’, ‘P7 올 시즌’, ‘P7 블루’, ‘피제로 윈터’ 등을 개발했으며 이들 타이어의 사이즈는 19~21인치다. 올해 초 출시된 ‘피제로 R’과 ‘피제로 트로페오 RS’는 포르쉐와의 긴밀한 협업을 통해 타이칸의 스포티함과 효율성 강화를 위해 특별히 개발된 타이어로,...
[골프브리핑] PXG, '얼굴에 입는 패션' 아이웨어 최초 론칭 2024-04-18 13:15:59
라인업을 완성하는 새로운 카테고리의 확장이다. 브랜드 정체성의 노출을 강화하면서 기능성과 패션의 경계를 아우르는 브랜드 아이템으로써 선보일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PXG 아이웨어는 디에잇에서 운영하는 팝업 스토어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오는 5월 3일부터 16일까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7층에서 일반 고객을...
현대모비스, 북경모터쇼서 中 영업활동 박차 가한다 2024-04-18 11:05:55
현지 완성차를 포함해 폭스바겐과 스텔란티스 등 중국에 진출한 기업들이 포함된다. 이번 모터쇼에서 완성차 고객사에 선보이는 양산 가능 핵심 기술은 모두 14종이다. 현대모비스가 세계 최초로 개발한 스위블(가변형) 디스플레이와 투명 디스플레이를 비롯해 증강현실 헤드업디스플레이(ar hud), 독립형 후륜...
中 시장 잡아라…현대모비스, '2024 오토차이나' 참가 2024-04-18 11:00:04
이번 모터쇼에서 중국에 진출한 다양한 글로벌 완성차 고객사를 대상으로 적극적인 영업 활동을 전개할 방침이다. 사전 초청된 고객사는 80여개 업체, 470여명에 달한다. BYD, 지리, 폭스바겐, 스텔란티스 등이 대표적인 고객사다. 현대모비스는 이들 고객사 관계자들과 미래차 분야 고부가가치 핵심 제품을 중심으로 사업...
현대모비스, 베이징모터쇼 참가…"中 현지영업 강화" 2024-04-18 11:00:03
및 글로벌 완성차 업체들과 인접한 위치에 전시장과 개별 미팅 공간을 확보해 기존 고객사는 물론 잠재적 고객사와의 네트워크 강화에도 적극적으로 나선다는 전략이다. 아울러 전시 공간 일부는 사전 초청된 고객사만 참여하는 '프라이빗 부스' 중심으로 운영한다. 현대모비스는 BYD(비야디)와 지리, 폭스바겐,...
현대모비스, 북경모터쇼 참가…BYD·폭스바겐 수주 노린다 2024-04-18 11:00:01
모토쇼에서 글로벌 완성차 고객사들을 사전에 초청해 프라이빗 부스를 중심으로 운영하고, 차세대 고사양 및 고부가가치 핵심 제품을 중심으로 고객사 영업에 나설 계획이다. 현대모비스가 초청한 고객사는 BYD, 지리, 폭스바겐, 스텔란티스 등 80여 개 업체, 470여 명이다. 이번에 소개될 양산 가능 핵심 기술은 모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