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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 청년·소상공인 위한 '다이렉트 1년 약정 프로모션' 실시 2024-04-09 09:29:48
인터넷·TV 일반상품의 1년 약정과 대비하여 인터넷 에센스(1기가) 요금제는 매월 1만4300원이 절감되고 지니 TV 에센스 요금제는 매월 5655원이 절감된다. 또한 인터넷 이전 설치 1회 공유기 와이파이 6D 월 1100원 6개월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KT 공식 온라인 채널 KT닷컴을 통해 9월 30일까지 가입할 수 있다. 김영걸...
배달의민족, 앱 개편...소상공인 불만 수용 2024-04-08 17:59:33
요금제를 개편하면서 자체 배달은 '배민배달'로, 대행사를 이용한 배달은 '가게배달'로 이름을 바꿨다. 외식업주들은 배민이 요금제 개편 이후 '가게배달' 메뉴 크기를 작게 만들어놓은 데다 가게배달로 들어가 쿠폰 받기를 누르면 '배민배달'로 들어가게 유도한다며 불만을 제기해왔다....
LG유플, 챗봇 업그레이드…AI 콜센터 시장 공략 가속 2024-04-08 15:27:09
너겟 요금제와 소상공인 기업 고객의 상담 업무에서도 챗 에이전트를 도입하기로 했다. AI 콜센터(AICC) 등도 도입 대상이다. 기업 간 거래(B2B) 사업도 준비한다. AICC 서비스와 업무지원 서비스를 ‘AI 비서’ 형태로 내놓는 방안을 추진한다. 성준현 LG유플러스 AI·데이터프로덕트 담당은 “챗 에이전트를 사내 적용한...
LGU+ "AI 비서 시대 개막"…'익시' 기반 챗 에이전트 출시 2024-04-08 14:19:06
너겟 요금제 상담, SOHO(소상공인) 기업 고객 상담을 위한 챗 에이전트도 출시할 예정이다. AI 에이전트는 사람이 정해 놓은 업무를 자동으로 수행하는 단순한 봇(Bot)에서 한 단계 진화한 기술이다. 새로운 질문이나 명령을 스스로 이해하고 판단해 사람과 유사한 수준의 업무가 가능하다. LG유플러스는 대부분의 사업...
"AI에이전트가 상담·안내 알아서"…LG유플러스 '익시' 서비스 확대 2024-04-08 11:49:33
요금제지만, OO님은 주로 비즈니스 출장이 많아 데이터가 넉넉한 A 요금제가 좋을 것 같아요"와 같은 답변을 줄 수 있다. LG유플러스는 이번에 출시한 챗 에이전트를 사내 업무나 자사의 서비스에 우선 적용해 기업 간 거래(B2B) 영역으로의 사업 확장도 준비 중이다. 성 상무는 "이번에 출시한 챗 에이전트 플랫폼의 강점...
LGU+ "자체 기술 기반으로 AI 에이전트 시장 진출"(종합) 2024-04-08 11:35:24
요금제와 소상공인(SOHO) 기업 고객을 위한 챗 에이전트를 출시하며, 모바일과 인터넷TV(IPTV) 등 전 사업 영역으로 챗 에이전트 플랫폼을 확대해나갈 계획이다. 간담회에 동석한 김민규 LG유플러스 AI·데이터프로덕트 사업팀장은 "비즈마켓과 유독 챗봇은 (이동통신 요금제 추천에 활용하기 위한) 첫걸음"이라면서 "전체...
배민, '자체배달 주문 유도' 비판에 앱 화면 바꾼다 2024-04-08 10:07:50
화면을 보여준다. 수익성을 강화하고 있는 배민은 지난 1월 요금제를 개편하면서 자체 배달은 '배민배달'로, 대행사를 이용한 배달은 '가게배달'로 각각 이름을 바꿨다. 외식업주들은 배민이 요금제 개편 이후 '가게배달' 메뉴 크기를 작게 만들어놓은 데다 가게배달로 들어가 쿠폰 받기를 누르면...
LGU+, 자체 기술 기반 AI 에이전트 4종 출시 2024-04-08 10:00:01
판매 포털 'U+비즈마켓'에서 먼저 서비스를 출시하며, 너겟 요금제와 소상공인(SOHO) 기업 고객을 위한 챗 에이전트도 하반기 중 공개할 예정이다. 모바일, 인공지능 컨택센터(AICC), 인터넷TV(IPTV), 구성원 업무 지원 등에 AI 에이전트 플랫폼을 도입해 디지털 전환(DX) 혁신을 가속하고, 기업간거래(B2B) 영역으...
"밤 10시부터 돈 더 내세요"…'서민 음식' 즐기던 日 '충격' 2024-04-08 09:52:21
요금제 외에도 2년 만에 가격 인상을 단행하기도 했다. 400엔(약 3600원)짜리 규동이 430엔(약 3800원)으로 오르는 등 전체 메뉴의 30%가량의 가격을 10~50엔 인상했다. 일본 외식업계에서는 패밀리 레스토랑 등에서 심야 요금제가 자리 잡고 있으나, 규동 체인점 중에는 스키야가 처음이다. 일본에서는 서민 물가 상승...
"프로야구 효과 톡톡…실적 상승" 2024-04-08 08:41:49
"3월 초 출시한 광고 요금제도 야구 시청 수요 및 제휴 가입자의 전환 수요에 힘입어 단기 20만명의 가입자를 모은 것으로 추정된다"고 짚었다. 1분기 말 기준 티빙 유료 가입자 수는 430만명에 육박해 연말 가입자 목표 500만명을 빠르게 채우고 있다는 것으로 파악된다는 설명이다. 김 연구원은 1분기 CJ ENM이 매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