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휴롬, 도쿄에 휴롬주스 팝업스토어 열어 2016-08-08 14:57:34
원액 주스를 선보였다. 방문객들은 건강상태를 진단하기 위해 40여개 문항의 질문지에 답한 뒤 휴롬주스가 만들어 지는 과정을 확인했다. 팝업스토어 오프닝 행사에는 전 tbs 아나운서 아오키 유코 씨가 참석했으며 평소 가족을 위해 휴롬 주스를 만드는 사진을 공개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김재원 휴롬 대표(사진)는...
"소주도 막걸리도 맥주도 아니에요"…2030 여심 흔든 '홍길동주' 아시나요 2016-08-07 19:41:48
놨다. 이 제품은 맥주에 소다와 복숭아향을 첨가한 기타주류다. 원액 대신 향이 첨가되면 주종으로 인정받지 못한다. 같은 탄산주라고 해도 같은 주종이 아니다. 지난 3월 나온 이슬톡톡은 4개월 만에 약 2000만병(330ml 기준)이 팔렸다. 롯데주류도 탄산주 제품으로 4월 ‘순하리 소다톡 사과·청포도’를...
[뷰티 스트리트] 오늘의 뷰티계 소식 2016-08-05 17:01:16
원액 에센스라고 합니다. 동인비는 아시아나 기내 면세 입점을 기념해 8월 한 달 간 ‘Happy Summer Event’를 진행한다고 하네요. 아시아나 기내 면세에서 동인비 제품 구매 후 동인비의 공식 홈페이지 내 제품 후기 게시판에 구매 내역을 남기는 모든 이들에게 여행용 7종 키트를 제공한다고 합니다. 조성아22가 신제품...
식음료업계, 소비자 취향 맞춘 이색상품 `봇물` 2016-08-01 19:02:01
하이볼`은 위스키인 스카치블루 원액에 탄산을 가미해 알콜도수를 7도까지 낮췄습니다. 오비맥주는 바텐더가 제조해주는 칵테일을 집에서도 마실 수 있도록 칵테일 발효주를 내놓았습니다. 맥주만을 취급해 온 오비맥주사로서는 칵테일 시장의 첫 출사표인 셈입니다. 이 같이 식음료업계에 틀을 깬 이색상품이 나오는...
소비자 취향 따라잡자…식음료업계 이색상품 `봇물` 2016-08-01 14:58:54
하이볼`은 위스키인 스카치블루 원액에 탄산을 가미해 알콜도수를 7도까지 낮췄습니다. 오비맥주는 바텐더가 제조해주는 칵테일을 집에서도 마실 수 있도록 칵테일 발효주를 내놓았습니다. 맥주만을 취급해 온 오비맥주사로서는 칵테일 시장의 첫 출사표인 셈입니다. 이 같이 식음료업계에 틀을 깬 이색상품이 나오는...
FW1 R&D, 캐비어 화장품 '니피엘' 출시 2016-07-26 17:46:06
“타사 제품은 0.001% 정도 수준의 원액이 적용된다는 점을 감안하면 적게는 100배, 많게는 1만배 이상 차이가 나는 수치”라고 설명했다.캐비어는 콜라겐 생성에 자극을 줘 주름과 손상된 피부를 복구하고 오메가-3와 같은 필수 지방산과 dha등 노화방지등의 성분이 풍부해 피부 노화방지에 도움이 되는 것으로...
[무더위 이기는 여름상품] 한국야쿠르트 '콜드브루 by 바빈스키'…한 번은 맛봐야 할 커피 '입소문' 2016-07-19 16:18:53
로스팅해 상온에서 원액을 추출, 제품으로 내놨다. 제품 겉면에 원두 로스팅 일자가 표기된 파란색 스티커를 부착해 소비자가 쉽게 커피의 신선함을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디자인에서도 기존 rtd(ready to drink) 제품과 차별화를 꾀했다. rtd 커피 최초로 개폐가 편리한 텀블러형 패키지 디자인을 도입해 휴가철 산이나...
[무더위 이기는 여름상품] 파우치로 즐기는 순하리…"캠핑이 즐겁다" 2016-07-19 16:13:23
롯데주류 경북 경산공장에서 엄선한 국내산 원액과 원산지에서 숙성된 수입 원액을 블렌딩했다. 마주앙파우치는 휴대가 간편하고 가볍게 1~2잔의 와인을 즐길 수 있는 소용량(250ml) 제품으로 더 유용하다. 출고가는 2695원이다.페트병으로 나온 ‘순하리 처음처럼’은 5종이다. 유자와 복숭아, 사과, 자몽, 소다...
롯데주류, 위스키 원액에 탄산 섞은 `스카치블루 하이볼` 출시 2016-07-19 09:57:18
위스키 `스카치블루` 원액에 탄산을 가미한 제품으로, 가벼운 술자리를 즐기는 젊은층을 중심으로 확산중인 `하이볼`(위스키에 탄산수를 섞어 마시는 음용법의 통칭) 인기에 발맞춰 위스키의 대중화를 위해 기획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습니다. 혼자서 한번에 마시기 어려웠던 기존 위스키의 불편함을 보완하기 위해 355ml...
휴롬·에이타이드·해피콜 등 중기 10곳, GS홈쇼핑이 뽑은 '글로벌 스타' 2016-07-14 19:01:28
등 동남아시아에 원액기를 수출해 좋은 성과를 거뒀다. 에이타이드의 스팀큐 스팀다리미는 올 상반기 말레이시아에서만 3만개를 판매해 20억원의 매출을 올렸다. 지본코스메틱의 플루 바디스크럽은 인도에서 3년째 1위에 오르는 등 꾸준히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해피콜 프라이팬과 와이앤에이치의 운동기구는 동남아 지역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