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주말N쇼핑] 벌써 여름시즌…패션·먹거리·가전 등 할인행사 2023-05-20 07:00:01
브랜드 한우 등심은 40%, 미국산 간편구이 냉장·냉동 우삼겹은 50% 할인한다. 수박과 제스프리 자이언트 골드키위, 대추방울토마토, 시금치 등 과일·채소도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 롯데온 = 이달 21일까지 프롬비기닝, 메이블루, 분홍코끼리 등 인기 소호 패션 브랜드의 여름 신상·인기상품을 최대 60% ...
불황에도 무조건 산다는데…정체는 2023-05-11 10:53:45
뷰티, 유아동, 디지털 가전, 패션 순으로 매출 비중이 높았다. 특히 뷰티 카테고리에서는 명품 화장품 비중이 90%로 압도적이었다. 전통적인 인기 품목인 건강기능식품 대신 럭셔리 뷰티, 순금 골드바 등이 인기 선물용품으로 부상했다고 SSG닷컴은 전했다. 이 영향으로 전체 매출 가운데 100만원 이상 상품 비중 역시...
불황이라지만…'명품 선물' 구매 늘었다 2023-05-11 10:27:48
서비스로 판매된 상품을 분석해보니 뷰티, 유아동, 디지털 가전, 패션 순으로 매출 비중이 높았다. 특히 뷰티 카테고리에서는 명품 화장품 비중이 90%로 압도적이었다. 전통적인 인기 품목인 건강기능식품 대신 럭셔리 뷰티, 순금 골드바 등이 인기 선물용품으로 부상했다고 SSG닷컴은 전했다. 이 영향으로 전체 매출...
영·유아건강검진 이제 집에서 앱으로···영·유아건강검진 AI 보고서 론칭 2023-05-08 17:28:32
아동 발달 수준을 점수로 명확하게 표시해 부모에게 현재 아이의 상태를 가시적으로 제공하고 개별 양육 목표도 제시해 준다. 백지연 자라나다 대표는 “영유아건강검진 AI 보고서는 베타 서비스 오픈 당시 자라나다 앱 이용자의 2/3이 문진표 작성에 참여하며, 큰 호평을 받은 서비스로 앞으로 부모들의 과학적...
놀이공원 비용 30만원 '훌쩍'…어린이날·어버이날 줄줄이 '부담' 2023-04-26 21:00:04
오를 수 있다“고 말했다. 놀이공원뿐 아니다. 유아동과 청소년들이 선호하는 캠핑장, 아쿠아리움 등도 가격이 오르긴 마찬가지다. 경기 의정부·김포 등 수도권 캠핑장 가격은 카라반 이용료가 1만~3만원까지 올랐으며 캠핑존 가격도 3000~5000원가량 인상됐다. 한화 아쿠아플라넷 광교도 14세 이상 요금을 2만8000원에서...
"판매금 전액 기부" 학생들 손으로 1.5억 규모 바자회 연다 2023-04-26 19:21:07
위원장과 황지민·성준용·박우민·동윤수·권지민 학생들이 ‘굿어스데이터’ 주식회사를 방문했다. 이날 황지민 학생이 기부 유치를 위한 프리젠테이션을 진행했다. 서 위원장은 “돈이 없어 공부 못하는 청소년을 돕는 장학재단을 설립하면서 바자회의 기틀이 닦였다”면서 “어느덧 ‘제11회 천사데이 바자회’로 이어...
"5월 가정의 달을 잡아라"…혜민원·천호엔케어 등 고객잡기 잰걸음 2023-04-18 15:56:56
SSG닷컴은 5월 5일 어린이날에 맞춰 완구·패션 등 유아동 인기 상품을 중심으로 100억원대 물량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티몬은 '가정의 달 메가 세일'이라는 타이틀을 걸고 레저 입장권과 여행상품을 엄선해 최대 절반 가격으로 공급할 방침이다. 롯데호텔의 경우 국내외 체인호텔이 함께하는 '프리미엄...
"카시트 60%대 할인"…'가정의 달' 다가오자 유통가 '파격' 2023-04-17 20:00:03
‘유아동 쓱세일’에서는 어린이를 위한 장난감, 놀이용품 등을 비롯해 패션 제품 등 100억원대의 선물 관련 물량을 준비했다. 매일 오전 10시마다 열리는 ‘타임딜’ 이벤트에 참여하면 분유·카시트·하이체어 등을 63%까지 할인된 가격에 살 수 있다. 행사기간 동안 구매 고객 중 60명을 추첨해 어린이 뮤지컬 관람권...
영상 입소문 나더니 145만 팬덤까지…'인기 폭발' 캐릭터 [이미영의 트렌드 톡톡] 2023-03-30 23:59:02
증가했다. 캐릭터 상품을 소비하는 연령대가 유아동을 넘어 성인까지 확산한 것으로 보인다. 하이트진로 소주 진로이즈백의 두꺼비도 효자로 떠오른 캐릭터다. 하이트진로는 2019년 뉴트로 열풍에 맞춰 원조 소주 브랜드 진로를 다시 등판시켰다. 1950년대 도입한 진로의 상징인 두꺼비 캐릭터도 젊은 세대의 취향을 반영해...
롯데백화점, 봄맞이 '그린브리즈' 행사 마련…350개 브랜드 팝업전 2023-03-26 14:25:09
팝업행사를 선보일 예정이다. 여성·남성패션부터 스포츠, 유아동, 패션잡화, 리빙에 이르기까지 전 상품군에 10~5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더불어 행사기간 주말에는 상품군과 구매금액에 따라 5~15% 상당의 롯데상품권을 증정한다. 봄단장 수요를 반영한 '럭셔리 뷰티 페스타'도 진행한다. 31일부터 4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