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태풍피해 포스코 "석달내 전제품 재공급…수급차질 없을 것"(종합) 2022-09-21 14:43:15
포스코가 "현재 고객사와 유통점이 보유한 철강제품 재고는 2∼3개월 수준으로, 수급 차질 가능성이 낮다"며 "3개월 내로 포항제철소에서 생산되는 전(全) 제품을 재공급할 것"이라고 21일 밝혔다. 포스코에 따르면 현재 고객사 및 유통점이 보유한 열연, 후판, 스테인리스 등 주요 제품의 재고량은 2∼3개월 수준이다....
태풍피해 포스코 "재고 2∼3개월치 남아…석달내 전제품 재공급" 2022-09-21 11:47:41
포스코가 "현재 고객사와 유통점이 보유한 철강제품 재고는 2∼3개월 수준으로, 수급 차질 가능성이 낮다"며 "3개월 내로 포항제철소에서 생산되는 전(全) 제품을 재공급할 것"이라고 21일 밝혔다. 포스코에 따르면 현재 고객사 및 유통점이 보유한 열연, 후판, 스테인리스 등 주요 제품의 재고량은 2∼3개월 수준이다....
포스코 "태풍 피해 2조" 2022-09-16 18:04:32
중간 유통점에서 보유한 열연, 후판, 스테인리스 등 주요 제품의 재고는 2~3개월 수준인 것으로 알려졌다. 당장 철강 수급대란 가능성은 낮다는 설명이다. 자동차강판은 광양제철소에서 대부분을, 조선업계에 주로 공급하는 후판 제품도 광양제철소에서 생산하고 있다. 다만 포스코는 포항제철소 복구 기간에 고객사 피해...
포스코 "포항제철소 全공정 12월초 정상화…매출 감소 2조 추산" 2022-09-16 16:52:04
검토한다는 계획이다. 포스코는 "고객사와 유통점에서 보유한 열연, 후판, 스테인리스 등 주요 제품의 재고가 2∼3개월 수준이라 철강 수급대란 가능성은 작게 보고 있다"며 "자동차 강판은 광양제철소에서 대부분을 생산하고 있고, 선박용 후판도 광양제철소에서 생산하고 있어 고객사 조업에 미치는 영향이 크지 않을 것...
농심 이어서…팔도, 라면값 9.8% 올린다 2022-09-07 10:29:54
왕뚜껑 11.0%, 틈새라면빨계떡 9.9% 등이다. 다만 유통점에 따라 실제 판매가격은 다를 수 있다. 팔도 관계자는 "소비자 물가 영향을 고려해 인상폭을 최소화해 결정했다"고 말했다. 앞서 농심 역시 추석 이후 라면 가격을 평균 11.3% 올린다고 밝힌 바 있다. 지난해 8월이후 1년여 만의 인상인데, 라면값 줄인상으로...
작년 말 단통법 위반 유통점 43% '온라인 성지'…당국 중점단속 2022-09-04 06:00:08
온라인 유통점에 대한 단속을 강화해야 한다는 지적이 나온다. 양정숙 의원은 "통신 3사가 온라인 성지점을 통해 타사 마케팅 상황을 예의주시하다 단시간 내 많은 가입자를 확보하기 위한 수단으로 악용하고 있다"며 "이들의 불법행위가 정상적인 중소 판매유통점에까지 피해를 끼쳐 유통시장을 교란하고 소비자를...
라면은 시작일 뿐…"복병이 나타났다" 줄인상 예고 [오정민의 유통한입] 2022-08-24 21:00:02
각 제품의 판매가는 유통점별로 상이하다. 대형마트 기준으로 신라면 가격은 봉지당 평균 736원에서 820원으로 오르게 된다. 지난해 8월 초 676원이던 신라면 가격은 1년여 만에 800원대로 올라섰다. 스낵 대표주자 새우깡의 경우 1100원에서 1180원으로 인상될 전망이다. 농심은 지난해 8월 이후 약 1년 만에 라면 가격을...
농심 '신라면' 가격 올린다 했더니…주식 시장서 벌어진 일 2022-08-24 14:46:38
판매가격은 유통점별로 다를 수 있다. 이중 가장 많이 오르는 제품은 인상률은 15.2%의 사리곰탕컵라면이다. 사골 등 주요 원재료 가격이 상대적으로 더 오른 것을 반영해 제품 가격 인상률을 결정했다는 게 농심의 설명이다. 짜파게티도 신라면 보다 더 오른다. 짜파게티의 인상률은 13.8%로, 대형마트 판매가 기준으로...
24년 만에 적자 낸 농심…라면값 11.3%·스낵값 5.7% 올린다 2022-08-24 11:10:57
각 제품의 판매가는 유통점별로 상이하다. 대형마트 기준으로 신라면 가격은 봉지당 평균 736원에서 820원으로 오르게 된다. 새우깡의 경우 1100원에서 1180원으로 인상될 전망이다. 농심은 지난해 8월 이후 약 1년 만에 라면 가격을 올리게 됐다. 스낵 가격 인상은 올해 3월 이후 6개월 만이다. 올해 4월 이후 국제 분쟁과...
"신라면보다 더 오르네"…짜파게티, 1년 만에 14% 또 인상 2022-08-24 11:04:55
판매가격은 유통점별로 다를 수 있다. 이중 가장 많이 오르는 제품은 인상률은 15.2%의 사리곰탕컵라면이다. 사골 등 주요 원재료 가격이 상대적으로 더 오른 것을 반영해 제품 가격 인상율을 결정했다는 게 농심의 설명이다. 짜파게티도 신라면 보다 더 오른다. 짜파게티의 인상율은 13.8%로, 대형마트 판매가 기준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