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K-프랜차이즈'도 라오스 진출…코라오그룹, 韓기업 13곳과 MOU 2023-10-23 11:00:00
이번 행사에서는 삼원가든(레스토랑), 본촌치킨(치킨), 이가자헤어비스(헤어·뷰티), 디딤(김치), 범일산업(즉석식품 조리기) 등의 업체들이 코라오그룹과 MOU를 맺고 프랜차이즈 식당, 식품, 헤어 등 분야에서 협력하기로 했다. 코트라는 지난 3개월 동안 외식, 뷰티, 의류, 키즈카페 등 'K-프랜차이즈' 기업과...
홀트아동복지회 시설청소년 자립지원사업 5기, 힘찬 날갯짓 시작 2022-06-13 10:50:49
멘토들이 자리했으며, 이가자 헤어비스, 브라더스키퍼 김성민 대표, MC 강도현이 명예멘토로 위촉됐다. `파랑새, 꿈을 향한 날갯짓`은 아동복지시설 및 그룹홈에서 생활하는 청소년들이 보호종료 후 자립할 수 있도록 매년 기수별로 대상자를 선발하여 2년간 진로o정서o경제적으로 통합 지원하는 내용이다. 지금까지 총...
이가자헤어비스, 헤어 트렌드 담은 `이가자 스타일 아카이브` 룩북 공개 2021-07-02 12:58:57
및 이가자&아카데미 소속 강사를 주축으로 디자이너 개개인의 감성을 녹여낸 룩북 화보다. 최신 트렌드 반영은 물론 고객 선호도가 높은 헤어스타일을 분석해 스타일 기획 단계부터 스타일링까지 전 과정에 적극 참여해 완성된다. 특히 일상에서 자연스럽게 소화할 수 있는 헤어를 제안해 소비자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헤어홈케어 솔루션, 나투리아 뉴 워터팩 프리미엄 리뉴얼 출시 2021-05-18 16:40:42
특히, 이가자의 수석 디렉터인Issac NG는 싱가폴 소비자 조사기관인 Daily Vanity에 빈센조의 여자주인공 홍차영의 머리스타일 연출법으로 나투리아 케라틴 워터팩을 소개한 바 있다. 관계자는 전문가의 도움 없이도 홈케어가 가능한 나투리아 워터팩은 극손상된 머릿결이나 수분이 부족하여 건조한 머릿결로 고민하는 분,...
프리미엄 헤어 살롱 `오캄`, 용산아이파크몰점 그랜드 오픈 2021-03-08 16:57:19
제공해 고객의 편안한 휴식을 돕는다는 목적이다. 또한 방역 수칙을 철저히 준수하며 오픈을 기념해 네이버예약 신규 고객에게 펌/컬러 20% 할인을 진행 중이다. 한편 이가자 그룹은 최근 이가자헤어비스 홍대상수점, 신도림점, 연산트레이더스점을 연이어 오픈했으며, 오는 3월 12일 이가자헤어비스 충주호암점을...
이가자 그룹 영 브랜드 위위(wywy) 런칭, 부산 서면전포역점으로 첫 선 2020-12-31 08:00:01
위위(wywy)서면전포역점에 이어 최근 이가자헤어비스 왕십리점, 천호이마트점을 오픈했다. 오는 2021년에는 이가자헤어비스 홍대상수점, 경산중산점, 수지롯데몰점, 의정부을지대병원점, 이마트연산트레이더스점, 충주호암점을 오픈하며, 미국 애리조나점 오픈도 예정되어 있다. 아울러 1월 중 프리미엄 브랜드 `오캄`에서...
서경대, 뷰티끄레아와 ‘채용조건형 계약학과’ 협약 체결 2020-05-14 17:59:00
학생들을 선발한다. 뷰티끄레아는 이가자헤어반 학생들에게 등록금의 50% 이상을 4년간 지원한다. 양 기관은 ‘채용조건형 계약학과’ 설치 외에 △산학협력 교육 △교육과정 공동 개발 △인력 교류 및 시설 공동 활용 등 산학 공동 협력체계를 구축하기로 했다. 이번 계약학과 졸업요건을 충족한 학생은 뷰티끄레아의 대표...
이가자 그룹, 전국 점주 대상 `살롱 경영 교육` 무상 지원 2020-05-14 14:52:24
김덕희 교수 초빙 강의로 진행되며, 이가자 그룹 점주 및 관리자라면 누구나 수강 가능하다. 앞서 진행된 1기 교육에서는 경영 마인드, 동기부여, 리더십 강화, 손익 계산 통장 쪼개기, 액션 플랜 등 경영자 맞춤형 커리큘럼을 통해 점주들로부터 호평을 받았으며, 2기 교육을 앞둔 점주들의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1기...
기흥구청미용실 이가자헤어비스 기흥구청점 연희 스타일리스트, `클래식 블루` 컬러 제안 2020-03-19 17:45:21
스타일리스트는 이가자 그룹에서 공식 인정받은 이가자 스타일리스트 44기 수석 디자이너로 트렌디하고 감각적인 테크닉의 소유자다. 특유의 섬세한 상담으로 고객의 이미지, 피부 톤, 모발 상태에 적합한 맞춤 스타일링을 제시해 단골 고객과 재방문 고객이 끊이지 않고 있다. 이번에 제안한 클래식 블루 스타일은 딥한...
멜론 키즈, 키즈페어 참가…건전한 어린이 콘텐츠 소개 2018-06-28 09:36:48
'아이가자라는 집: 여름주택展(전)' 키즈페어에 콘텐츠 대표 브랜드로 참가한다.멜론 키즈는 뱃속 태아부터 9세까지 발달연령과 육아 상황에 따라 음악, 영상 등 맞춤형 키즈 콘텐츠를 제공하는 서비스다.태교 음악, 만화주제가, 교과서 동요 등 성장 시기에 맞는 다양한 콘텐츠를 추천한다. 최근에는 카카오미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