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디야커피 "약과디저트, 출시 50일만에 15만개 팔려" 2023-08-24 09:56:58
이디야커피는 지난달 선보인 약과 디저트 2종 판매량이 출시 50일 만에 15만 개를 돌파했다고 24일 밝혔다. 신제품은 할머니 입맛에 이끌리는 밀레니얼 세대인 이른바 할매니얼 트렌드에 맞춰 전통 간식 약과를 활용해 만든 제품이다. 약과 크림치즈 쿠키, 약과 버터바 2종으로 전통 간식 약과에 크림치즈, 버터 등을...
삼성카드, 소비 패턴 따라 할인 혜택 극대화…내 취향 보여주는 '삼성 iD 카드' 2023-08-23 16:16:39
제공한다. 커피 전문점(스타벅스·이디야·커피빈·투썸플레이스·블루보틀), 배달앱(배달의민족·요기요), 간이식음료점(쉐이크쉑·써브웨이·파리바게뜨·배스킨라빈스·던킨) 중 매월 가장 많이 쓴 영역에서 30% 결제일 할인을 전월 이용금액에 따라 최대 월 1만원까지 받을 수 있다. 또 교통과 이동통신, 스트리밍에서...
이디야커피, 추석 선물세트 선보여 2023-08-23 10:44:35
이번 추석 선물세트는 식물성 원료로 만든 에코젠 소재로 제작된 머그컵 ‘무드 라떼컵’과 ‘점보 그립 텀블러’ 등 MD(상품구성) 중심으로 구성한 △이디야 아메리카노 플러스 세트 △이디야 라떼 타임 세트 △이디야 텀블러 플러스 세트 등 총 3종으로 구성됐다. 이디야커피 가맹점과 배달의민족, 요기요, 쿠팡이츠 등...
'카공족'에 질렸나…한 커피 매장의 결단 2023-08-22 16:38:33
결정으로 보인다는 것이 이디야커피 측의 설명이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해당 홍보물은 가맹점에서 자체적으로 진행한 내용으로 본사 차원의 방침은 아니다"라고 말했다. 이 매장의 안내문을 촬영한 사진이 SNS(사회관계망서비스)와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확산하면서 다양한 의견이 나오고 있다. 카페에서 음료 한...
'3시간이상 이용시 추가주문'…이디야 점주 공지두고 의견 분분 2023-08-22 16:21:22
아니라 가맹점주의 결정으로 보인다는 것이 이디야커피 측의 설명이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해당 홍보물은 가맹점에서 자체적으로 진행한 내용으로 본사 차원의 방침은 아니다"라고 말했다. 이 매장의 안내문은 SNS(사회관계망서비스)와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확산했다. 이를 두고 온라인상에서는 '카공족(카페에서...
"카공족 오죽 했으면"…어느 커피 매장의 결단 '3시간 후엔…' 2023-08-22 10:56:46
실제 주택밀집 지역이나 직장인들 위주의 이디야 매장에는 안내 문구가 비치돼 있지 않았다. 이디야커피 측은 한경닷컴에 "매장에서 재량껏 운영하는 정책이다"라고 설명했다. 해당 방침이 전해지자 자영업자 사이에서는 "3시간도 많이 봐준 것"이라는 반응이 나왔다. 자영업자 커뮤니티 '아프니까 사장이다'에...
이디야커피-GS리테일, 근거리 배달 중계 서비스 제휴 2023-08-20 09:25:05
이디야커피-GS리테일, 근거리 배달 중계 서비스 제휴 (서울=연합뉴스) 박상돈 기자 = 이디야커피는 18일 서울 역삼동 GS리테일 본사에서 GS리테일과 친환경 근거리 배달 서비스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0일 밝혔다. 양사는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 근거리 배달을 통한 품질 향상 ▲ 가맹점 배달비 부담 경감...
2000원 '아아' 가격 또 내린다…"더 크고 싸게" 가성비 전쟁 [오정민의 유통한입] 2023-08-16 22:00:02
사이즈로 무료로 사이즈를 변경해주는 프로모션을 진행했다. 앞서 이디야는 지난해 12월 가격은 동결하고 사이즈를 라지(510mL)로 키운 '뉴아메리카노'를 선보인 바 있다. 물가 고공행진 속 '대용량 선호' 이는 전방위적 생활 물가 상승 속 가성비가 돋보이는 제품과 대용량을 선호하는 흐름이 커피 소비...
'NO재팬' 사실상 종료?…'아사히맥주' 없어서 못 산다 2023-08-14 11:16:01
에디션' 판매에 나섰다. 커피 브랜드 이디야커피는 산리오 캐릭터와 콜라보를 통해 콜드컵, 마그넷, 접시 등 다양한 굿즈 상품을 출시했다. 세븐일레븐도 산리오와 정식 라이선스 계약을 맺고 다양한 시리즈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그 외 코오롱FnC의 골프웨어 ‘왁’(Waac)은 산리오 캐릭터 마이멜로디, 쿠로미와...
"팔 이유가 없어요"…'여름 대박음료' 수박주스 사라진 사연 2023-08-13 12:00:01
가격으로 가맹점에 수박을 공급하는 중이다. 이디야커피의 생과일 수박주스는 지난 5월 말 출시된 이후 두 달만에 지난해 같은 기간 대비 판매량이 20% 늘었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워낙 수박주스가 인기가 많아 가맹점에선 효자 메뉴로 꼽힌다”며 “미리 지자체와 공급 계약을 맺고 대량 유통을 해 원재료 가격 상승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