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노래 듣다 당 충전"…'밤양갱' 곡 뜨자 '뜻밖의 일' 벌어졌다 [연계소문] 2024-03-09 15:16:39
패션 플랫폼 에이블리에 따르면 지난달 양갱 거래액이 전년 동기 대비 5배 뛰었다. 이 영향으로 간식 카테고리 전체 거래액은 120%나 증가했다. 국내 주요 편의점 역시 양갱 매출이 40% 이상 뛴 것으로 알려졌다. 편의점, 마트 등에서 양갱을 구매해 인증샷을 올리는 게 유행처럼 번지면서 '디토 소비(특정 인물이나...
美 중도 정치단체, 독자 대선 후보 내기로…'후보 찾기' 착수 2024-03-09 04:29:03
노레이블스는 이달 14일 대선후보 선정 절차를 발표할 예정이다. 만약 노레이블스가 대선 후보를 낼 경우 중도·진보 표가 더 쪼개지면서 조 바이든 대통령에게 불리하게 작용할 수 있을 것이란 관측이 많다. 바이든 대통령은 현재도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과 양자 가상 대결보다 진보 성향의 후보를 포함한 다자 대결 때...
'할머니 간식'에 푹 빠진 MZ들…'밤양갱' 불티나게 팔렸다 2024-03-07 22:06:42
에이블리에 따르면 지난달 해당 플랫폼에서 양갱 거래액이 지난해 2월보다 다섯배 뛰었다. 양갱 등과 함께 젤리 등이 인기를 끌면서 지난달 에이블리 간식 카테고리 전체 거래액은 120% 증가한 것으로 집계됐다. 이 같은 양갱 거래액 증가는 지난달 13일 발매된 가수 비비의 신곡 '밤양갱'이 주요 음원 차트 정상에...
음원차트 1위 '싹쓸이' 하더니…"밤양갱 먹을래" 대박 났다 2024-03-07 10:33:19
대비 150%가량 증가했다. 지난해 200여 개에 달했던 입점 브랜드 수는 현재 500개로 150%(2.5배) 늘었다. 주문자 수도 140% (2.4배) 급증했다. 에이블리 관계자는 "기존 식품 버티컬 커머스와 달리 에이블리는 MZ세대 공략을 위한 푸드 라인업을 구축한 게 특징"이라며 "정교한 추천을 통해 대형 브랜드뿐 아니라 루키...
'MZ 입맛 잡았다'…에이블리 "푸드관 거래액 150% 증가" 2024-03-07 10:26:00
잡았다'…에이블리 "푸드관 거래액 150% 증가" (서울=연합뉴스) 전성훈 기자 =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에이블리는 식단관리·간식 카테고리가 인기를 끌며 지난달 푸드관 거래액과 주문자 수가 지난해 같은 달에 비해 각각 150%, 140% 증가했다고 7일 밝혔다. 식단관리·샐러드 카테고리의 성장세가 두드러졌다. 특히...
KB증권, 투자자 스스로 종목 골라 포트폴리오 구성 2024-03-06 15:58:29
투자 후 단계에서는 포트폴리오 재조정과 전략 변경이 원클릭으로 가능하다. 윤만철 KB증권 고객솔루션총괄본부장은 “다이렉트인덱싱 서비스는 현재 KB증권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 엠에이블(M-able)을 통해 다양한 프리셋 전략을 선보이고 있다”며 “올해는 프라이빗뱅커(PB)를 통해 대면으로도 컨설팅해주는 일임형...
유통가, MZ 이어 잘파세대 공략…패션플랫폼·편의점이 앞장 2024-03-03 09:01:01
◇ 무신사·에이블리 "10∼20대 이용자가 절반" 국내 대표 패션 플랫폼인 무신사와 에이블리는 전체 이용자 가운데 10∼20대가 절반 이상을 차지해 적극적으로 잘파세대를 공략 중이다. 무신사는 본래 'MZ들의 놀이터'로 명성을 얻으며 성장했다. 2001년 온라인 커뮤니티 '무진장 신발사진 많은 곳'에서...
[주말N쇼핑] 봄 패션·화장품 할인…'삼삼데이' 삼겹살도 반값 2024-03-02 07:00:09
이블리 = 봄·여름 시즌 상품을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 MZ세대에게 인기 있는 브랜드의 신상품 등을 할인해 선보이고, 행사 기간 사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응모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쇼핑 지원금도 준다. ▲ G마켓·옥션 = 오는 3일까지 안티에이징 관련 화장품을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 피부...
에이블리 "1월 뷰티실적 역대 최대…세일행사 300만명 방문" 2024-02-29 10:03:40
성공했다고 에이블리 측은 설명했다. 조정민 에이블리 뷰티 실장은 "앞으로도 패션뿐 아니라 확장 카테고리 전용 행사를 통해 더 많은 신규 입점사를 발굴하고 고객이 차별화한 뷰티 쇼핑을 즐길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lucho@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미술계의 블랙핑크 나올까"…YG, 'K아트'에 꽂힌 이유가 2024-02-25 18:24:34
경계를 허물고 협업하게 했다는 점이다. YG플러스의 아트레이블 진출, 왜?YG플러스는 그동안 음악 관련 지식재산권(IP) 사업에 주력해온 회사다. YG 소속 음악가들, 음원, 음반의 캐릭터 사업이나 음악 플랫폼 운영 대행, 음원 투자 유통 등을 맡았다. 1996년 설립돼 2013년 YG엔터의 자회사로 공식 편입됐다. 이날 공식...